관훈동입주청소 청암동 필동 이사청소 업체


관훈동입주청소 청암동 필동 이사청소 업체

 
 

호신봉 소지
안녕하세요 인터넷에 파는 삼단봉 호신봉 파는거있잖아요 걍 사놓고 집에만 놯두면 아무의미없잖아요 그거 패딩주머니에 쏙들어가던데 주머니에나 가방안에 넣고 다녀도 법적으로 문제없나요? 그리고 골목길에서 마동석같은 덩치큰 사람 여러명이서 덮치면 근데 그사람들이 맨손이면 제가 살려고 호신봉으로 다리 가격하고 튀어도 그사람들은 맨손이고 나는 삼단봉.무기로 쳤으니까 제가 과잉방어로 잡혀가나요?

 
대바늘 탑다운 가디건 뜨기 질문
탑다운 가디건을 뜨고 있는데 지금 80cm짜리 바늘 밖에 없거든요..ㅠㅠ 근데 뜨다 보니까 길이가 많이 모자라더라구요. 한 번 입어보고 해야하는데 바늘이 짧아서 그게 안되네요..ㅠㅠ 어떻게 할 방법  관훈동 청암동입주청소 필동없나요?" 음... 하나 사야할까요./?

 
구체관절인형 bjd샵 후쥬베이비 나노프레야
2월 1일쯤에 돌스샵에서 후쥬베이비 나노프레야 그레이를 주문할 예정인데 자주 품절되고 글이 내려가는 것 같더라구요. 지금 올라와 있던데 언제까지 판매한다 그런 공지가 있었나요? 아니면 언제쯤 내려갈 것 같다 하는 예상이라도ㅜㅜ 전에 사고싶었는데 놓친적이 있어서..8ㅁ8

 
머지포인트 vip초대코드좀 주실분 있나요
머지포인트 초대코드 하나당 한명밖에 안된다고 해서 혹시 안쓴 초대코드 있나요?

 
전면부 usb패널 인식
전에 인식 된거 같은데 인식이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되나요?

 
내일 택배 이번주까지
내일 출고되는 물건을 시켰는데 관훈동 청암동 필동입주청소이번주에 올 수 있을까요?

 
연말정산 질문 있습니다. 급급
안녕하세요. 연말정산 작년에는 부모님이 인적공제대상자는 아니지만 부모님께서 가지고 계시는 보장성보험이 100만원 이상이라서 회사 연말정산 자료에 100만원이 자동으로 입력되어졌습니다.(100만원 이상일 경우 100만원만 입력하라고 함) 근데 올해 연말정산 입력창에는 제이름으로 가입한 아빠 자동차 보험비 50만원 정도만 자동으로 입력되어집니다.ㅠㅠ 인적공제대상자가 아니기때문에 그런건가요? 작년에는 부모님께서 인적공제 대상자가 아니신데도 딸려왔는데 ㅠㅠ 그리고 동생이 인적공제대상은 아니지만 동생이 쓴 의료비 포...

 
인스타 디엠 피팅모델
인스타 디엠으로 핏이 좋다며 피팅모델 해 볼 생각 있냐길래 있다 하고 옾챗 주시길래 옾챗 들어갔더니 처음엔 노출 가볍개 있는 옷으로 사진 촬영 해달라고 하고 점점 수위가 쎄지더라구요,, 저 말고도 다른 저랑 또래 애들이 찍은 거라면서 사진 보내주시고 자세 카피 하라 하시고 이구 사기 인가요..? 돈에 혹해서 일단 저는 요구 하는대로 다 촬영 해서 보내드리긴 했는데ㅠㅠㅠㅠㅠ 무서워지는 중이에요.. 동대문 디오트에 매장있다고 그러시구 연락처 교환도 했고 인스타도 알고 있어요..

 윈도우 디펜더 방화벽에 이상한게 자꾸 뜨는데 이게 뭔가요? (내공 100)
윈도우 방화벽에 이상한게 두번정도 뜨는데 이거 정체가 뭔가요? 절대 허용하면 안되는건가요?

윈도우 디펜더 방화벽에 이상한게 자꾸 뜨는데 이게 뭔가요? (내공 100)
  학원 사업장현황신고할때 미납금액은 어떻게 작성해야하나요? 19세 이상 열람 가능
임대료나 직원임금 적는곳이있던데 아직 못낸것들이 있는데 합쳐서 작성해야하나요?

  서버 관리자에 대한 질문입니다.
이번에 회사를 그만두고 이직을 하려고 하는데 서버 관리자에 취직을 하고싶습니다. UNIX / LINUX와 C언어 이 세개는 필수인가요? 먼저 뭐를 공부하는게 좋을까요 독학으로 하려고 하는데 독학으로도 충분히 습득이 가능한가요? 추천 할만한 책이나 정보 있으시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컴퓨터 내부 청소하고 켰는데 이런게 뜨네요..
내부 청소한다고 팬 부분이랑 카드부분? 떼서 청소하고 내부 전체적으로 청소기로 빨아들이고 켰더니 이렇게 뜨는데 뭐가 문제인거죠..

 
집에서 부모님이 시끄럽게 한다거나 그...
집에서 부모님이 시끄럽게 한다거나 그럴때 어떻게 해야하나요? 집에서 공부하는데 자꾸 시끄럽게 하시네요

 고혈압약 부작용으로 이런증상이관훈동입주청소 청암동 필동 있을까여?
한달전에 갑자기 나타난 뒤통수가 혈관이 막힌거처럼 머리가 꽉 막혀서는 뇌압으로 터질것 같은 통증으로 병원을 가니깐 제가 고혈압이 나오더라고여 그당시 170~180나와서 혈압약 복용시작 했습니다 근데 혈압약 복용후부터 눕기만하면 머리에 신경이 쏠려서 엄청 불편합니다 이거 때문에 잠자기도 힘들고 뒤척이다가 간신히 잠들면 몇시간 못자서 깨고 그렇게 반복합니다 자고 일어나도 개운하지 않습니다 근데 제가 중순쯤에 혈압이 떨어지는거 같아 의사쌤하고 면담해서 중단한적이 있는데요 한 3일정도 지났나 이런 증상이 사라졌더...

 
이니스프리 온라인에서 원쁠원하는거 매장에서도 하나요?
이니스프리를 보고 있는데 원플원하는거에요! 이니스프리 매장에서도 원플원하나요?

  담배값 올리는 이유
건강, 수명연장은 둘째치고 걍 세금빨아먹으려는거 아닌가요? 건강 수명연장같은 소리하고있네 ㅋㅋㅋ
 

  군대 3급 신장체중 질문
현재 172cm / 48~52 킬로대 (몸무게 자세히 모르겠음..) 예전에 받았던 4급 신장체중은 168cm / 39 킬로 말라서 사회복무인데요 지원해서 군대 현역으로 가려고 재검받으려 합니다. 몇킬로 더 쩌야 하나요? 아니면 신검받을때 키를 좀 낮게 보이려고 고개 살짝 넣어도될까요..

 
반도체회사 케이블 조립? 이 무슨업무인가요??
단순하구 배우기쉬운가요?? 생산쪽일은 처음 해볼거라서요 혹시 단순업무쪽인가요??
 
겨울방학 때 위클래스 안한다면 받고싶어하는
겨울방학 때 위클 관훈동 청암동입주청소 필동 하는 지 안하는 지 물어보려고 하는데 만약에 안하는데 상담 받고 싶어하면 선생님 학교에 출근하셔서 상담 가능한가요? 최대한 빠른 답변 부탁드릴게요.

 
노트북 전원이 안켜집니다,,ㅠㅠ
일주일 조금 넘게 바닥에 노트북 놔뒀는데 드니까 액체진물?같은게 나오면서 고약한 냄새가 나요 노트북전원 불은 초록색이고 전원누르면 파란불이 나오긴하는데 2초정도있다가 다시 초록불로 바뀝니다,, 안에 이력서랑 다있어서 빨리 고쳐야하는데 고치는데 얼마정도 들까요? 제품명은 NT500R3W-KD3S 입니다. 2017년 07월 제품이요 도와주세요,,ㅠㅠ

  로다주마약질문합니다 19세 이상 열람 가능
로다주가 최하에서 최상까지 간 인물로 유명한데, 마약은 6살에 접해서 몇 살 까지 마약에 휘둘렸나요? 젊은 시절 교도소를 오갔다고 들었습니다.

  이제 중2올라가는데 내일 남친이랑 2...
이제 중2올라가는데 내일 남친이랑 22일이거든요 그래서 간단하게 먹을거랑 손편지 줄려고 하는데 내용을 어떻게 써야할지 모르겠어요 코로나여서 시내를 못나가고 만나도..공원이 관훈동 청암동 필동입주청소나 놀이터같은곳만 갔었고 서로 학원때문에 많이 만나지도 못했어요 방학이라서 학교도 못가고요.. 어떻게 써야할지 알려주세요 그대로 쓰진 않을거고 참고 할려고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