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전동입주청소 송현동 숭의동 이사청소 업체로 해보세요

작전동입주청소 송현동 숭의동 이사청소 업체

 
 
 
 



  아파트 매매시 관련 질문.
집 매매하면서 전주인이 집 담보대출이 3500만원 정도 있습니다. 잔금 치루는날 은행대출은 상환 한다는데 집 담보대출을 다 깔끔히 상환 한건지 아닌지 어디에 물어봐야 제가 정확히 알 수있는건가요? 또. 대출금을 다 상환하지않고 등기이전하면 어떻게 되는 건가요? 법무사 고용시 어떤것들을 대신 처리해주나요? 법무사 고용비용이 얼마정도되나요?


  g마켓, 스마일 페이( 
제가 g마켓에서 물건을 구매할려고 스마트페이에 가입을 하고 가드등록이라 이것 저것 하고 g마켓에 계좌등록? 같은 것도 하고 되게 이것 저것 많이 하고 아직 결제를 한건 아닌데 계좌 잔액을 보니 30,000원이 빠져나갔더라고요. 포인트라고 37,000원이 뜨고요. 이거 빠져나간 30,000원 다시 받을 수 있나요? 받으면 7,000원도 사라지나요?

# 네이버 페이 1분 전
아들 한자 이름이 잘못 올라가 있어 개명 신청하려 합니다. 선우 음 그대로 좋은 한자 부탁드립니다.
아들 이름이 주민등록상에 한자가  작전동 송현동입주청소 숭의동잘못 올라가 있는걸 확인하고 좋은뜻으로 바꾸려 합니다. 현재 착할선에 살우 로 되어있네요~ㅠ 음은 그대로 사용하고 선우라는 이름에 아이에게 좋은 한자이름 부탁드립니다. 2013년11월04일 오전11시30분 출생 성별: 남자 본: 남원 양 ( 梁 ) 이름: 善 寓 현재 이름 입니다. 평생 사용할 이름 고수님들의 좋은 이름 도움과 부탁드립니다.

  플레이리스트영상 노래 등록하는방법 사진첨부
밑에 사진처럼 노래 등록해두는방법이 뭔가요?이거 안해두면 저작권걸린다해서 아시는분들 알려주세요!!

 공황장애 강박증
안녕하세요 막 곧 죽을거 같은 느낌이들고 불안하고 요즘들어 잠도잘 못잡니다..예비중이고여 예전부터 공황장애가 있고 요즘 들어 다시 부쩍 우울감이 들어요 나름 운동도 하고 건강한 생활을 할려고 노력하지만 힘들고 강박증도 생겼습니다 생각이 안할려면 더욱더 죽을거같은생각 불안한 생각이 듭니다..병에대한 집착도 있어요


 보험 상담 카톡  
실비보험, 3대 질병 진단비 보험 상담을 전화가 아닌, 카톡으로 상담받고 싶은데 보 작전동 송현동 숭의동입주청소험은 처음이라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요,, 동생은 프라임에셋이라는 곳의 보험설계사분께 상담받아서 가입한 것 같던데 저는 여러곳 다 비교해서 저렴하면서 저에게 맞는 보험을 들고 싶습니다. 혹시 보험설계사분들의 카톡은 어디서 알 수 있을까요? (***자기 이득 챙기려는 보험설계사 말고 진짜 저를 위해 꼼꼼히 비교해주시는 분 찾습니다!) (****광고성 답변은 하지말아주세요.)

  보장성보험 1분 전
휴대폰 화면 흐림 사진첨부
폰화면이 화면을 껏다 키거나 한번씩 갑자기 흐려지는데 문제가 뭐고 어떻게 고칠 수있나요?

  카카오톡 탈퇴 후 재가입시 카카오페이지
계정인증정보가 제가 14세 미만일때 가입을 해서 그런지 저희 어머니쪽으로 되어있어서 탈퇴를 할려고하는데요. 이전에 카카오페이지에 결제를 너무 많이해놓아서 그게 아까워서 망설여집니다. 혹시 이전 카카오페이지의 정보같은것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탈퇴하는방법이 있을까요?

  카카오톡 1분 전
전역일까지 조용히
찐전역까지 168일 남았는데, 남은 기간동안 입다물고 조용히 사는게 답이겠죠?(괜히 시끄럽게 했다가 휴가 짤리고 하는 것보다는 조용히 사는게 정답이죠?) 말년에는 떨어지는 낙엽도 조심하라는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닌거 같아서.

  칼하트 해외직구 사이트좀 ㅠㅠㅠ
칼하트 파슬백을 해외직구로 정품을 구하고 싶은데 (국내는  작전동입주청소 송현동 숭의동짭이 많아서) 어디 사이트에 들어가서 해야하나요 ㅠㅠㅠ 아마존은 없는것 같던데 능력자분들이 한번만 찾아 봐주실수있나요 ㅠㅠ 제발 부탁드립니다 ㅠㅠ 5만원 이하에서 부탁드립니다 ㅠㅠㅠㅠㅠ

 카카오계정 탈퇴
카카오 계정을 초등학생 때쯤부터 거의 10년 가까이 사용했습니다. 그 땐 나이 제한이 있어서 언니 명의로 가입해서 사용했구요. 근데 카카오페이를 사용하려 하니까 본인인증이 안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초기화를 하려고 했는데 복잡하고 필요한 서류들도 많아서 탈퇴하는 것도 생각하고 있는데 아예 계정을 탈퇴해버리면 이모티콘이나 카톡 대화 내용은 소멸되는 건가요? 이모티콘은 둘째 치고 대화 내용을 백업해놓을 수는 없는 건가요 내공 50드립니다

  국가장학금 학사정보 심사중
학사정보 심사중이라뜨는데 잘 신청된거맞나요? 제가 정시입학이라서 오늘 합격자 발표났고 신청한게 저번달이라 그때 소속학교미정으로 했었는데 제가 이제 학교등록같은걸 따로해야 등록금고지서에서 감면이 되는건가요??? 아니면 그냥 일단 등록금 납부하고 나중에 받는건가요? 등록금이 공대라 비싸서 한번에내기가 부담되네요ㅠㅠ

 명탐정코난 사진 사진첨부
혹시 이거 원본 있을까요...?

 꿈 해몽 뜻 질문
꿈을 꿨는데요 꿈에서 제가 승합차에 몇십명의 사람들과 함께 화학복을 입은체 일본도를 허리춤에 차서 어느 주택에 들어간뒤 마약중독자인 사람들을 일본도로 무참히 살해하는 데 꿈 해몽이 어떻게 되는지 알수 있을까요?

 
야훼와 예수 그리고 씨름
구약에서 야훼는 인간과 직접 씨름을 겨룰 정도로  작전동 송현동입주청소 숭의동씨름광이었는데 물론 이때 야훼는 반칙승을 했죠. 그러면 예수가 좋아했던 스포츠 종목은 뭐가 있나요?

 
차구매할부
만20 미필 4대보험× 신용카드× 기대출× 신용5등급 (750점) 과조회로 부결 (우리) 되는곳없나요? 정보드렷구요 홍보성댓글 다신고박습니다
 
복싱을 체육관에서 배우려면
집에서 힘을 키우고 가야되죠?

 아파트 화장실 천정 배관은 윗층 소유잔어요?
저히 집 안방에서 담배냄세가 나서 화장실 천정배관 비트를 우레탄 폼으로 시공을 할려고 하는데 이걸 제돈 내고 해야되나요? 아니면 위층에 청구를 해야 되나요?
  SUS 630 이 비싼가요
SUS 630 이 비싼가요 국내생산되나요 어디서 가공하나요 가공비는 어떤가요

 하셨나요?

  재회하고싶어요
제가 많이 잘못했어요 (여자 문제 폭력 문제 x) 그냥 이해심도 부족했고, 제 중심적이었고.. 그러다가 여자친구도 지쳐서 헤어짐을 얘기하더라구요 처음엔 만나서 잡았지만 끝내 잡히지 않더니 시간을 갖자네요 크 작전동 송현동 숭의동입주청소게 변할거란 생각은 들지 않치만서도.. 틈틈히 연락하면 다 받아줘요.. 목소리 일부로 좋게하면 오빠는 괜찮은가보다부터해서 오빠는 결론이 났어? 오빠가 힘들 때 자기가 옆에 있어주지도 못했는데 이관계가 의미가 있을까란 얘기까지.. 그러다가 다음주에 만나기로 했어요 가능성이 있을까요.. 사실 헤어지자는거 붙잡아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