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실속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견적

금천구 실속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견적  

전문 잘하는 곳 추천 대행 후기 입주자 밴드 사전점검 사무실 상가주택  입주청소 업체 이사청소 피톤치드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 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 곳 문의 



inoxpran stanless st...
inoxpran stanless steel work ㆍ바닥쪽이 하얗게 변질되었는데 유해한건지 ㆍ납성분은 아닌지 ㆍ바닥이 깨끗하게 닦이지를 앓은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ㆍ이대로 사용해도 무방한지 ㆍ다른방법이 없는건지 ㆍ기타 등등

#검색질문 #통합검색궁금증 #통합검색질문하기
 0 , 주방, 욕실 용... 4
날파리 이름 좀 알려주세요
최근 날씨가 더워져서인지 집 안에 날파리가 급속도로 증가하고있는데요. 특히 이놈이 하루종일 거슬리게 얼쩡거립니다. 밤에 휴대폰 액정 앞에서 날아다닐때 진짜 빡쳐요. 이놈의 정확한 이름이 뭘까요? 어디서 이렇게 생겨나는건지, 어떻게 퇴치할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날파리 이름 좀 알려주세요
 0 ,  4
바퀴벌레 맥스포스 젤 끈끈이
a4 용지 에 위에 맥스포스 젤 조금씩 거실에놔두면 끈끈이 효과처럼 효과가있을까요???

 1 ,  6
집에 벌레
조그만한 거미가 나왔는데 막 구석에 더 숨어있는건 아니겠죠? 저번에는 좀 큰 거미가 나와서 잡았는데

 0 ,  7
코로나 검사 또 받으러 가야하나요... ㅜ
금요일에 불안해서 코로나 검사 받으러 갔는데 컨테이서 안에 들어가서 검사했는데 좀 불안했거든요 결과는 음성이였구요. 검사받은 이후로 열이 좀 있는것 금천구 실속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견적  같고 겨드랑이 체온계로 고막도 재봤는데 겨드랑이는 36.6~37.0도 고막은 36.9~37.4도 까지 나오고 그러네요...(기초체온이 높은편) 1. 생리하기 일주일 전인데 열이 오를수 있나요? 2. 방이 더우면 온도가 높아질수 있나요? 3. 선풍기를 좀 쎄게 얼굴쪽으로 틀고 자는데 감기인가요.. (식도염이 다 안나았고 인후통때문에 약 먹었음) 코로나 검사를 2~3일 뒤에 또 받으러 하나 고민...

#코로나인가 #빠른부탁드립니다 #코로나19 #미열있음 #불안
 0 , 주방, 욕실 용... 11
150 식기세척기 소리
인터넷에서 식기세척기 세제를 구매했는데 택배 파업때문에 받질 못해서 식기세척기 세제를 인터넷 검색으로 직접 만들어 봤는데 식기세척기 돌린지 10분도 안되서 거품이 꾸덕꾸덕 거리는 소리가 나는데 이거 괜찮은 거겠죠?

 0 , 주방, 욕실 용... 12
크린스 변기 물탱크 뚜껑
말 그대로 크린스 변기 물탱크 뚜껑이 깨졌는데 사이즈를 몰라서 구매도 못하고 있어요 ㅜㅠ 혹시 아시는 분 있으셔서 알려주신다면 감사합니다ㅜㅠ (사진첨부)

크린스 변기 물탱크 뚜껑
 0 ,  13
100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2
중고로사고 혹시몰라서 뒤에 고무배킹빼고 고무호스로 물빠짐 연결해놨습니다.보는것처럼 터보는 괜찮은데 일반냉방이나 제습틀면 저렇게소리가나네요.왜그런가요?

#지식iN동영상질문 #동영상질문
 1 ,  14
50 바퀴벌레 유입로?
오늘 화장실에서 첨 보고 식겁해서 문닫고 나왔었는데 다시 들어가니 ㅜㅜ안보여요.... 제가 사는 건물은 아직 1년 안된 새건물이에요. 가을 입주해서 여름은 처음 나네요 유입로가 하수구 구멍이라고 하는데 임시방편으로 테잎으로 막아놨구요 트랩사서 끼울 예정입니다. 1. 샤워하는 이쪽 배수관도 유입가능하나요? 이쪽은 어떻게 막나요? 2. 바퀴약은 저렇게 벽에 붙여놓아도 효과가 있나요?

바퀴벌레 유입로?
#바퀴벌레퇴치 #바퀴벌레 #바퀴벌레퇴치법 #바퀴벌레유입
 0 ,  18
결벽증 인가요?
저는 솔직히 결벽증이라기엔 거리가 멀고 제가 생각해도 별로 안깨끗하거든요? 근데 제가 아끼는 물건에만 집착이 심해져요 눈앞에 없으면 더러워졌을까봐 불안하고 흠집 하나라도 생기면 미쳐돌아갈거같아요 그래서 그 물건만 엄청 깨끗하게 하고 삐뚤어져있는것도 불편해서 제대로 하고...아끼는 물건이니까 그럴수는있는데 그거에 비하면 너무 심한것같아요...

 1 , 주방, 욕실 용... 21
100 번개탄 피우면 벌레
밀폐된 방안에서 번개탄 피우면 벌레 나오나요? 안나오게 하는법은 없나요? 테이프로 틈새 매우면 연기 안새어나가나요? 냄새는 보통 어떤가요 잘빠지나요

 0 ,  21
이거 무슨벌레인가요?
바퀴벌레 같은데 종류를 모르겠네요. 방에서 나왔는데 업체 부르면 완전박멸 가능한가요?

 1 ,  23
어느 날부터 보이던 초파리가 이젠 끝...
어느 날부터 보이던 초파리가 이젠 끝도 없이 나타나네요.화장실에 가서 제일 먼저하는 일이 초파리 잡는 일.약도 수없이 치고 했는데도 소용이 없네요.누가 끓는 물을 바닥과 배수에 부우면 된다고 하고어떤 사람은 양파 담는 그물망을 배수구에 덮으면 된다고 하는데아무런 소용이 없네요.확실히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 없나요?

 0 ,  24
60 도와주세요
제가 오늘 이를 닦으려고 봤더니 이랑 이 사이에 이상한 하얀색의 무언가가 있습니다..무엇일까요? 그것때문에 이도 조금 흔들리는것 같고..그리고 예전 금천구 실속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견적  부터 입술쪽에 혹?같은게 있었는데 별로 불편하지도 않고 신경도 쓰이지 않아서 놔두었는데 갑자기 걱정되네요..알려주세요.[이 사이의 하얀것은 사진을 잘 찍을수가 없어 사진 못 넣었습니다]( 60)

도와주세요
 0 ,  27
아 변기가 막혔는데 변기에서 꼴꼴꼴ㄹ...
아 변기가 막혔는데 변기에서 꼴꼴꼴ㄹ 소리가 나요 왜이러죠ㅜㅡㄴ

 0 ,  29
장판에서 벌레가나와요
어떤벌레인지알수있고 원인이뭘까요? 크기는 1mm도 안될정도로 엄청작고 검은색이네요

장판에서 벌레가나와요
 1 ,  33
80 기가 표준화
ㅈㅂㅈㅂㅈㅂ 알려주세요 :충전기,진통제,볼펜규격,블랙박스 이것들 표준화된 이유랑 장점 알려주세요  80!!

#기가
 0 , 주방, 욕실 용... 41
100 변기 바닥...
변기 바닥을 고정시킨듯한 너트에서 물이새요 많이는 아니고 휴지를 얹으면 젖는정도인데. 왼쪽 너트은 꽉 조여있는데 오른쪽 너트는 헛돌거든요 변기물양이 줄었다거나 안내려간다거나 그런점은 없습니다 바닥시멘트에서 새는게 아니라 너트에서 새는거에요 제가 궁금한점은 1.여기서 새는 물이 변기물인가요 (용변보는물)그럼 엄청 더러운물 맞아요? 2.어떻게 고쳐야 하나요 3.불편함점 없고 더러운물 아니면 그냥 냅두고 싶은데 그래도 돼요? 사진은 물새는 너트랑. 그 뚜껑너트? 를 빼본 모습입니다.

변기 바닥
#변기고장 #변기비용 #변기물샘
 1 ,  44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