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경기 지역에서 원룸 고독사 유품 정리 업체

전문 잘하는 곳 추천 대행 후기 입주자 밴드 사전점검 사무실 상가주택  입주청소 업체 이사청소 피톤치드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 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 곳 문의 

 서울 경기 지역에서 원룸 고독사 유품 정리 업체

전문 잘하는 곳 추천 대행 후기 입주자 밴드 사전점검 사무실 상가주택  입주청소 업체 이사청소 피톤치드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 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 곳 문의 


 아침부터 비빔면 땡기는데 정상아니죠...
아침부터 비빔면 땡기는데 정상아니죠 ?ㅋㅋㅋ,,, ㅠ

답변 0 연애, 결혼 방금
내공10 분양원 매수시 등기부등본
제가 내년 5월 입주 예정인 아파트 분양권을 매수하면 나중에 등기부등본에 원분양자가 나오나요??? 아니면 저만 표시되나요

답변 0 매매 방금
내공50 베트남어 인데 한글 변역 좀 해주세요 사진첨부
한글 변역 서울 경기 지역에서 원룸 고독사 유품 정리 업체 부탁드립니다

답변 0 베트남어 방금
내공100 옷 못사는 꿈
꿈해몽 부탁드려요 꿈에 어떤 강당같은데 아는 사람이 가자고 해서 같이 가는데 여러 사람들이 모여 있는 곳이었습니다 사람들이 단체로 여기에 우르르 저기에 우르르 몰려 다니는데 저는 한 두사람과 같이 있으면서 그 사람들을 따라가지 않습니다 옷을 한벌 사야겠다 싶어 강당에서 나왔는데 바로 앞이 재래시장이었습니다 새벽이었는지 문을 연 가게 열지 않은 가게가 반반 이었는데 어떤 사람은 자기 딸에게 사주겠다고 여름인데 겨울옷을 20만원어치 사면서 봄에 입히겠다고 이야기 하는동안 저는 옷을 사지 못하고 헤메는 꿈입니다

답변 0 꿈, 해몽 방금
내공100 이상한 전화
오늘 새벽에 모르는 번호로 3번 전화가 왔어요 자고있어서 못받았기에 일어나서 전화 걸어보니 안받더라고요 그런데 몇분 후 전화가 와서 받았는데 어떤 아줌마의 목소리? 여성이 여보세요를 3번 말하고 끈었어요 저는 잠중이라 에 라고 대답한게 기억이나네요 그리고 바로 다시 또 전화해서 받았는 서울 경기 지역에서 원룸 고독사 유품 정리 업체 데 또 누그세요 하더라고요 그래서 네가 보이스피싱이냐 했는데 에이씨하고 끈더라고요 이거뭐죠?? 제가 뭐라도 해야할게있나요?? 아 참고로 지갑을 2주전에 잃어버린 기억이 나네요...

답변 0 휴대전화 방금
내공100 강아지살구씨
강아지 산책하다가 살구를 먹는것을 발견하고 재빨리 뺏았으나 씨가 없었어요 씨를 먹었는지 안 먹었는지 정확하게 알수 없어서 일단 병원에 데꾸 갔습니다 구토 유발을 했고 2번은 음식물지꺼기토 마지막한번은 물을 주입해 물토를 한결과 씨는 안보였습니다 제가 궁금한점은 1.병원에서 억지로 구토유발시 강아지한테 해로운 점이 어떤게 있는지 2.살구를 주워먹는것을 보고 바로 뺏었으나 씨를 먹는거는 보지 못하였고 괜히 제가 저의 강아지 
답변 0 미용, 건강관리 1분 전
메론조스바 안파나
답변 0 차, 커피서울 경기 지역에서 원룸 고독사 유품 정리 업체 1분 전
롤 정글 추천
현재 마이랑 신찐오 하는 유저인데 저 두챔프 말고 한챔프 더 주캐릭터로 삼고 싶은데 어떤 정글챔이 좋을까요?

답변 0 캐릭터 1분 전
디미고에 관해!
디미고 해킹 방어과에 가고 싶은데 질문있습니다. - 필수 지식(알아야할 잡다한 지식, 꼭 공부 해야 될 것.) - 3년 총 학비가 어떻게 되나요? 그 외에 아시는 것들도 알려 주세요!!

답변 0 모터스포츠경주 1분 전
내공100 임신기간근로시간단축
임신 12주 이내 또는 36주 이후에 있는 여성 근로자가 1일 2시간 근로시간 단축을 신청할 경우사업주가 이를 허용해야 하는 제도를 말한다. 제가 근무하는 곳은 월화목금 8:30~17:30 수 8:30~12:30 토요일8:30~12:30 입니다 제도상 일일당 2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데 수요일,토요일 4시간 근무하는 날도 2시간 단축이 될까요? 한가지 더 토요일 근무가 연장 근로로 잡혀있는데 휴업이 가능할까요? 답변 해주 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답변 0 인사, 조직 관리 1분 전
내공50 그림의 이름을 알 수 있을까요?
사진이 향신료이름을 알 수가 없어서 이렇게 올립니다. 아시는분 답변부탁드립니다.

그림의 이름을 알 수 있을까요?
답변 0 음식, 식재료 1분 전
내공50 19살 청소년 카페인 섭취량
수험생이라 아침에 너무 피곤해서 하루 한잔씩 편의점에서 150mg이 든 커피를 사서 등교전에 마시고 있습니다... 건강에 나타나는 이상은 없지만 과다복용하면 안좋다고 들어서 혹시 부작용이나 그런게 있을까요 ?? 줄여야 한다면 몇그람 정도로 줄여야 하는지도 알고싶습니다 !!

답변 0 차, 커피 서울 경기 지역에서 원룸 고독사 유품 정리 업체1분 전
점심챙겨먹는법
답변 0 국어 공부, 시험 1분 전
내공30 Macbook 모니터 연결
맥북 모니터 연결후 덮고 사용하려면 전원이 연결되어 있어야 한다고 들었는데… 현재 쓰고 있는 모니터 pd충전이 안 되는 모니터여서… 혹시 그냥 포트 하나로는 맥북에 전원 연결하고 또 다른 포트로는 모니터랑 연결해도 덮고 사용이 가능할까요..??

#맥북에어 #맥북 #모니터연결
답변 0 맥OS 1분 전
물고기 새끼 사진첨부
물고기가 새끼를 낳았는데 이애들 종류가 뭐죠? 새끼들 이랑 격리시켜야되나ㅇㅛ? 입에 넣었다 뱉었다 하는데...
서울 경기 지역에서 원룸 고독사 유품 정리 업체
#물고기 #물고기새끼
답변 0 생태학 1분 전
충치가 좀 심한 편입니다.충치로 인해...
충치가 좀 심한 편입니다.충치로 인해 술이 빨리 취하는 경우도 있나요??블랙아웃 현상도 심해진것 같습니다.

답변 1 충치, 치아질환 1분 전
내공50 택배 배송조회
364044921473 cj대한통운 입니다 오늘받을수 있나요? 청원 HUB에만 계속 있네요 ㅠㅠ 내공 50

답변 0 택배 1분 전
트위터 양도 받아요 뜻이 뭐에요?
트위터에서 양도 받아요라고 하면 제가 물건을 주는 건가요? 아니면 글 올린 사람이 물건을 파는 건가요?

답변 0 트위터 1분 전
슬의생2 시즌 1 bgm 정보 알고싶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