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 전포 유림 노르웨이숲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서면 전포 유림 노르웨이숲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전문 잘하는 곳 추천 대행 후기 입주자 밴드 사전점검 사무실 상가주택  입주청소 업체 이사청소 피톤치드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 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 곳 문의 


답변 0 분양, 청약 49분 전
갤럭시 wi-fi 전화 어떻게 해요?
갤럭시에 전화->...->설정->wi-fi전화 기능이 있는데 어떻게 하는 거에요?

답변 1 삼성 50분 전
월세 계약서 작성시 질문
제 여자친구가 월세를 계약할건데 계약서 작성을 많이 무서워 하길래 제가 먼저 봐주고 싶습니다 중개인에게 계약서를 미리 작성해주고 제가 사진으로 확인후 여자친구가 가서 설명듣고 날인하겠다고 요구할수 있는건가요?내공100 플레이 스토어 오류 해결해주세요.
여러 어플이 오류가뜹니다. 되는어플이 더 많아서 처음엔 대수롭지않게 어플의 문제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인터넷 어디를 찾아도 이와같은문제는 찾을 수 없네요 제 폰의 문제이거나 플레이스토어의 문제인거같습니다. 해결부탁해요!

플레이 스토어 오류 해결해주세요.
#플레이스토 서면 전포 유림 노르웨이숲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어
답변 0 안드로이드폰 2시간 전
내공100 수평몰탈 물간지
안녕하세요 수평몰탈 타설 할 시에 어쩔 수 없이 표면에 물간지나 웨이브가 연출이 되는데 혹시 이거 최소화를 하거나 안나오게끔 할 수 있는 노하우가 있을까요? 아시는 분 있으시면 조언을 구하고 싶습니다.

답변 0 인테리어 2시간 전
내공100 남자친구한테 지쳐요
아는 언니가 위로해줘서 울었는데..말 그대로 남자친구한테 지쳐요 남자친구는 처음에는 연락 잘해주고 매너있게 행동해서 좋았어요 그래서 썸을 좀 타다가 연애를 시작했었죠 사귀기 전 썸탈때는 매일 사랑받는 기분이여서 너무 좋았어요 근데 점점 100일을 넘기면서 200일이 코앞인데 남자친구가 저가 매일 옆에 있어줄거라는듯이 행동을 해서 친구들이랑 헌팅포차도 가고 클럽분위기 술집도 갔었어요 저는 그것도 다 눈감아줬는데 너무 힘든거에요 연락도 잘 안해주고 매너도 없고 디스코드에 매일 붙어있다고 카톡이나 전화는 안해주...

답변 4 연애, 결혼 2시간 전
포항 운전면허시험장  서면 전포 유림 노르웨이숲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필기
내일 포항 운전면허시험장에 필기 치러 가려고 하는데 요즘도 사람 많나요??

답변 2 운전면허시험 2시간 전
내공50 근로장려금 260만원이 책정되었는데 왜 이렇게 나온거죠??
혼자 전입신고해서 살고있고 부모님은 따로 살아요 가족중에 저만 신청했는데 홑벌이가구가 최대 260인데 저는 단독가구라 150책정되는게 맞지 않나요?

근로장려금 260만원이 책정되었는데 왜 이렇게 나온거죠??
답변 0 시설보수 2시간 전
내공100 지축 신혼희망타운 될까요???
현재 두자녀가 있고 혼인신고 7년 이내 입니다 고양시에 거주한지는 30년 넘었습니다. 차는 1500만원대 차량이고 신용등급은 600점대이고 기대출 250 서면 전포 유림 노르웨이숲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0만원도 있습니다. 문제는 청약저축한지가 아직 7회차밖에 안됩니다.. 많이 희박할까요??ㅠㅠ

답변 0 분양, 청약 2시간 전
내공30 Gs 반택 수령
6월 30일 오전 8시에 도착했다고 떴는데 7월 2일에 수령해도 될까요? 3일 이내면 7월 3일까지 보관해주신다는 건가요? ㅠㅠ 따로 오는 반택이랑 같이 수령하고 싶어서요!!

답변 0 보관이사 2시간 전
집주인이 집 수리를 안해줘요
월세로 살고 있는데 수리를 안해줘요 .. 그래서 그냥 방 빼려고 하는데 이런 경우엔 어떻게 말해야 하나요

답변 1 월세 2시간 전
SUV중에 미션이 DCT아닌거랑 엔진...
SUV중에 미션이 DCT아닌거랑 엔진이 GDI아닌차강어떤것들이 있나요?

#자동차
답변 0 SUV, RV 2시간 전
내공100 캔들만들기-심지
캔들 만들기  서면 전포 유림 노르웨이숲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할 때 심지를 꼭 넣어야하나요? ㅠㅠ 심지 사용 안 하는데 생략하면 안 되나요?!

#캔들만들기 #심지 #양초만들기
답변 1 사무, 상업 공간 2시간 전
예술고등학교 성적
중2고 고등학교를 예술쪽으로 갈껀데 1.미술쪽 고등학교 가려면 공부 잘해야 하나요? 2.고등학교 갈때 3학년 성적 몇% 2학년 몇% 들어가나요? 3.1학기 성적은 몇% 2학기 성적은 몇%들어가나요? 4.성적이 안좋아도 실기 잘 보면 들어갈수 있나요?

답변 0 전기, 전자 공학 2시간 전
내공100 전등스위치커버를 열었는데요
안녕하세요 전등스위치커버를 열었는데요 기판같은것이 보이더니 삑삑 경고음이 울렸어요 급하게 커버를 다시닫았는데 별이상 없을까요ㅜㅜ 전등은 작동 됩니다 화재나 누전같은 이상현상이 생기지는 않을까요

전등스위치커버를 열었는데요
답변 0 전기, 전자 공학 2시간 전
월세 세엑공제 했는데 왜 15만원 밖에 안 주죠?
월 30짜리 3년치 모아서 서류 떼다 줬는데 15만원 돌려주는데 이거 세무사가 떼먹는거임? 아님 딴거 해놓고 월세세엑공제 한거 맞다고 우기는거임? 10프로면 36만원씩 3년 108만원 줘야하는거 아님?

답변 0 월세 2시간 전
1주택자 청 서면 전포 유림 노르웨이숲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약 추첨제도 당해가 유리한지
안녕하세요. 저는 광명지역 1주택자이고 같은 지역 광명뉴타운에 청약을 넣을려고 하는데, 1주택자라 35평이상에 추첨제만 가능해서 추첨제로 도전해보려고 하는데요. 질문, 1. 청약 추첨제도 가점처럼 당해지역과 타지역이 나뉘는지 2. 만약 나뉜다면 당해지역 통장이 유리한지 궁금해서요. 고수님들의 고견 부탁드립니다.

답변 1 분양, 청약 2시간 전
내공100 간이과세 임대인- 일반과세 세입자.. 사진첨부
안녕하세요~상가 임대사업자 인데요..간이과세자 입니다..세입자는 식당을 운영하는데 일반 과세자 입니다..세입자가 7월에 부가세 신고를 한다고 월세 입금표를 작성해 달라는데요..간이과세자는 영수증 발행이 안되는 걸로 아는데요..이거랑은 다른건가요..재가 작성해 주는게 맞는건가요..임대하면서 이런일은 첨이라서요..

답변 1 월세 2시간 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