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해운대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좌동 장산마을아파트

 부산해운대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좌동 장산마을아파트

전문 잘하는 곳 추천 대행 후기 입주자 밴드 사전점검 사무실 상가주택  입주청소 업체 이사청소 피톤치드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 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 곳 문의 


내공80 그릇 접시 트레이 재질
이런 재질의 그릇을 뭐라고 하나요 ㅠㅠ???? 도와주세요

그릇 접시 트레이 재질
답변 0 청소, 주방, 욕실 용... 2시간 전
싱크대 스텐 배수구 버리려는데
어디로버려야하나요?

답변 0 주방 2시간 전
자주 수면중 소리 지르며 잠이 깹니다...
자주 수면중 소리 지르며 잠이 깹니다..순간저도 놀래구요. 그런날은 하루종일 머리가 무겁고 아프며 벌레가 기어다니는듯 소름이 돋습니다. 왜 그럴까요?

#검색질문 #통합검색궁금증 #통합검색질문하기
답변 0 청소, 수리 2시간 전
장기간사귄사람은 헤어 부산해운대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좌동 장산마을아파트질때 어떻게하나요? 19세 이상 열람 가능
11년을사귀었는데 헤어집니다 그남자는 차갑고 냉소적이고 냉철해서 어린저한테 딱한번 키스해준거 말고는 애정표현을 하지않았어요 저는 이사람에게 처음부터 상사병에. 걸린듯 앓아누울만큼 미치게좋아했지만 상대는아니었죠 그냥외모만보고 좋아한거였어요 사귄이후한달만 연애하는것같았어요 그뒤부턴 바쁘다고 연락도 한달에한번하고 ..헤어지는게맞았지만 제가상대를 너무좋아해서 헤어질수가없었어요. 제앞에선 친구보다도못하게 무표정이고 아무말도안하고 그냥 왜 헤어지자는말을 안하는건지 이해가안갈정도로 저를 안좋아하는것...

답변 2 연애, 결혼 2시간 전
석면. 텍스인지 봐주세요~
2004년 6월 준공건물입니다.

석면. 텍스인지 봐주세요~
#검색질문 #통합검색궁금증 #통합검색질문하기
답변 2 베란다 2시간 전
포도당캔디 파일첨부
이거 그냥 실온에다 보관해두고 먹으려고 봤더니 이렇게 돼있네요.. 먹어도 될까요..?

포도당캔디
답변 1 보관이 부산해운대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좌동 장산마을아파트사 2시간 전
내공100 ㅎㅎㅎㅎㅎ내공100
이거 무슨뜻인지아는분?!!!!

ㅎㅎㅎㅎㅎ내공100
답변 4 연애, 결혼 2시간 전
제가 집오면서 폰했는데 갑자기 화면은...
제가 집오면서 폰했는데 갑자기 화면은나가고 소리는들렸는데 나중가니까 아예 폰이 꺼진거같더라구요 집와서 충전해?더니 안켜지고 충전된다는 화면도안나와요이거 예전 아이폰이랑 똑같은증상인가요? 날씨가 추우면 폰 맛탱이가는거

답변 0 청소, 수리 2시간 전
내공100 2주택 양도세질문입니다!
2006.0 부산해운대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좌동 장산마을아파트6.31 시흥공시1억이하 3400만 경매로취득 2018.06.08 시흥 아파트 분양으로취득. 2018년9월13일이전에 아파트를 2주택으로 취득했기에 3년내 매도시 비과세가맞나요? 시흥 빌라를 2021년6월7일이전에 매도하면 빌라를 비과세받을수있나요? 아니면 이후에도 비과세가 가능할까요? 그리고 빌라에서 10년넘게 거주하였는데 장기보유특별공제를 받을수있나요? 공시1억미만은 장특공대상이라고 알고있어서요. 소중한답변감사드립니다.

#양도세 #비과세 #부동산
답변 0 포장이사 2시간 전
남자친구가 애정결핍이 심해요..ㅠ
남친은 부모님이 일찍 이혼하시고 아버지도 돌아가셔서 고아나 다름없어요 그래도 자립심강하고 열심히사는 오빠가 대단해보였는데요.. 오빠는 본인이 힘든것을 이해해주길 바라지만 정작 제가 힘들었다고하면 본인은 더 힘들었다며 얘기해요.. 저는 발레를 하고있고 어렸을때 부모님께서 비교, 폭언을 하며 자라 우울증도 가지고있었는데 오빠는 마치 저를 어린애마냥 떼쓰는정도로 보며 본인얘기만 해요.. 남자친구를 너무 사랑하지만 매사에 부정적인오빠를 어떡해야될지 모르겠어요

답변 4 연애, 결혼 2시간 전
설레는 썰
좀 풀어주세요ㅠㅠ 제가 초6녀 인데 ㅎㅎ;; 설레는 경험을 별로 못 해봤어요. 썰 좀 풀어주세요!

답변 1  부산해운대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좌동 장산마을아파트연애, 결혼 2시간 전
내공100 마블소닉 머플러 cbr125
마블소닉 크루심 125 머플러 14년식 cbr125 호환이되나요?

마블소닉 머플러 cbr125
#마블소닉 #Cbr125 #크루심125 #바이크 #머플러튜닝
답변 0 오토바이 2시간 전
내공100 오일스테인 찌꺼기? 사진첨부
오일스테인을 사다 나무에 바르다 중간 정도 남앗는데 색이 갑자기 찐해지더라구요? 밤색 스테인인데 빨강색?으로 보일정도로 그래서 안을보니 찌꺼기 뭉치? 페인트 처럼 뭉쳐잇는데 이걸 써도 되는건가요? 처음에 사용할때 흔들어서 섞어서 썻어야 하는건가요? 아니면 물처럼 맑은 부분만 쓰는게 맞앗던 건가요? 만약 저 찌거지?도 효과가 잇으면 써도 되는건가요?

답변 1 시설보수 2시간 전
내공50 안전보건 관리 필기 질문 할께요 고수님 부탁 드립니다
1.방독마스크 부산해운대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좌동 장산마을아파트의 정화통 종류 별 색상연결이 바르지 않은 것은? 1.유기화합물용-갈색 2.아황산용-노란색 3.암모니아용-녹색 4.시안화수소용-파랑색 2.정성적 위험성평가 기법과 정량적 위험성평가 기법에 관한 설명을 거리가 먼 것을 고르시오. 1.정상적 위험성 평가기법을 사용하면 비교적 쉽고 빠른 결과 도출이 가능하다. 2.정산적 위험성 평가 기법에는 HAZOP,체크리스트 평가 등이 있다. 3.정량적 위험성 평가 기법은 보다 객관화되고정량화된 결과 도출이 가능하다. 4.정략적 우험성 평가 기법에는 작업자 실수분석,what-if 기...

답변 0 전기, 전자 공학 2시간 전
내공50 자동차 프레임리스도어 도어 유리 조절여쭤봅니다.
사진보시다시피 한쪽이 단차가 맞질않아요 유리가 좀더 안쪽으로드가야하는데... 이거 조절가능할까요?

자동차 프레임리스도어  도어 유리 조절여쭤봅니다.
답변 0 자동차관리 2시간 전
삼성 북프로 360 충전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