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더샵 퍼스트파크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판교더샵 퍼스트파크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전문 잘하는 곳 추천 대행 후기 입주자 밴드 사전점검 사무실 상가주택  입주청소 업체 이사청소 피톤치드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 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 곳 문의 








내공100 차이코스 슬림...
차이코스 슬림 사용중인데 갑자기 켜지기만하고 작동이 안되네요. 고장난건가요?

답변 0 청소, 주방, 욕실 용... 1분 전
내공40 집 계약 관련 질문
제가 지금 보증금6000에 월세15에 살고 있는데 집주인이 집을 팔았다고 새집주인이랑 계약하면 된다는데 6000을 전 집주인한테 받고 새집주인이랑 계약하면 되나요? 아니면 새집주인과 계약서 작성하고 전집주인이 6000을 전달하면 되나요?

답변 0 부동산, 건축 2분 전
방문 틈 실리콘으로 짜서 막아도 괜찮을까요?
보일러실 문 틈에서 벌레가 나오는데 기존 틈새막이는 계속 떨어져서 방문틈새를 실리콘으로 짠 후 칼집을 내서 열고 닫는데 판교더샵 퍼스트파크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문제 없게 만드려고 하는데 저처럼 한 사람이 없어서 고민되네요 실리콘 짠 후 칼집내면 문 여는데 문제없겠지요?

답변 0 시설보수 2분 전
가스레인지 점화불량? ㅠ
불꽃은 들어오는데 레버 놓으면 그냥 꺼져버려요 어제 아침까지도 잘 됐는데 왜 이러죠?ㅠㅠㅠㅠ

#지식iN동영상질문 #동영상질문
답변 0 욕실 2분 전
욕실 고마스 방수 한번만 해도 될까요
욕실 방수를 했습니다 1.업자가 삼화고와스제품을 사용해서 한번 도포했습니다 한번만 도포해도 될까요? 두번 세번 발 판교더샵 퍼스트파크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라야 된다고도 들었는데 업자는 한번만 시공했습니다 2..그리고 배관주위나 벽바닥경계선에 부직포를 대고 발라주는 것을 하면 좋다고 하는데요 안하면 방수에 지장있는지 궁금합니다 3..즉 현재는 고마스 방수액 한번 도포했는데 방수에 문제 없을까요?

답변 0 욕실 5분 전
내공100 에어컨 질문
사진 처럼 집 구조가 저렇습니다. 되도록이면 창문형 또는 이동식 에어컨으로 사용하고 싶은데 방의 창문과 연결되는 곳이 밖이 아니고 세탁실입니다. 열기 빼내는 호스를 세탁실에 바로 하면 안되는거겠죠..? 해야한다면 방 창문과 세탁실 창문 2개를 거쳐서 밖으로 호스를 빼야하겠죠..? 아니면 원래 있는 실외기 쪽으로 타공작업해서 호스를 삥 둘러 벽걸이를 해야할까요?

에어컨 질문
답변 0 시설보수 5분 전
내공60 스탠드에 판교더샵 퍼스트파크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어컨 냉방효율
집은 45평인데 19평형 삼성 무풍갤러리 에어컨을 구매하려고 합니다. 요즘은 2 in 1 제품들이 있어서 이걸 고려했다가 벽걸이 설치하려는곳이 구조상 불가능할거같아서 스탠드형으로만 구매하려고하는데 2 in 1 보다는 당연히 냉방효율은 떨어지겠지만 방에까지 잘 전달이 될까요? 스탠드(거실설치)하나로만 여름 잘 버틸수있을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답변 1 청소, 주방, 계절 가... 8분 전 니다 근대 페이백이라는고 있던데 먼가요? 대리점가서 말하면 되나요???

답변 0 주방 14분 전
아파트 작은방 에어컨 설치?
노란색 동그라미 친 곳에 벽걸이 에어컨 설치 가능한가요? 1층이고 아파트 동 현관 입구 쪽이라서 베란다에 작은 창문? 있는 식인데 설치가 된다면 어떤 식으로 이루어질지 궁금합니다

아파트 작은방 에 판교더샵 퍼스트파크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어컨 설치?
#에어컨 #에어컨설치편의점 음식물 쓰레기
제가 처음으로 편의점 음식물 쓰레기를 처리 했는데, 임펙트가 너무 강해서 일반 쓰레기 냄새가 향기로울 만큼 제 코가 썩었습니다 그 때문인지 그 냄새가 콧속에서 계속 맴돌고 있는지 아니면 편의점 실내에 냄새가 퍼져 안 빠지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실내에서 안 빠지는 거면 큰일이잖아요ㅠㅠ 문 열어 환기 시키면 벌레 들어오고.. 어떻게 냄새 빠르게 빼는 방법 없을까요?

답변 0 청소, 수리 2시간 전
내공100 집 거미 퇴치방법
예전에 집에 좀 커다란 검정색 거미가 나왔었는데요 인터넷에 검색해보니까 이름은 생각 안나는데 위험하지는 않지만 거미줄을 좀 난잡하게 치는 거미라고 뜨더라고요 근데 집에 거미줄은 없는데 그 거미가 침대 모서리 부분 구석으로 들어가고 한달이 지넜는데도 보이지않고있습니다. 차라리 눈에 띄지 않는거면 상관없는데.문제는 그 이후로 부터 손톱 정도 되는 크기의 주황색~빨간색 중간정도 색의 작은 거미들이 그 큰 거미가 들어갔던 구석으로 이동하는 모습이 종종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보이는 족족 다 판교더샵 퍼스트파크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잡긴했는데.. 이거 설마...

답변 0 청소, 수리 2시간 전
냉장고 고장
냉장고가 돌아가는 소리가 안나고 온도가 안내려가고 멈춰있었습니다. 30분정도 코드를빼고 있다가 다시 꽂았은데 바로는 아니지만 온도가 다시 내려가고 지금은 이틀지났는데 다시 잘 작동됩니다. 냉장고가 아예 고장이 난걸까요?a/s를 받아야하나요?

답변 1 청소, 주방, 계절 가... 2시간 전
내공100 Kmc16vx1sf10 캐리어제품 에어컨 전기세
10시간씩 30일내내 틀면 얼마나 나올까요? 누진세땜에 겁나네요ㅜ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