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가람마을 1단지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파주 가람마을 1단지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전문 잘하는 곳 추천 대행 후기 입주자 밴드 사전점검 사무실 상가주택  입주청소 업체 이사청소 피톤치드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 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 곳 문의 





미국 청소기 한국에서 사용할때 변압기 선택 사진첨부
다이슨 청소기 110v에 1,400w입니다. 한?은 220v여서 변압기를 사야하는데 어떻게 사야할지 모르겠네요...3000w 짜리 사면 될까요?

답변 2 청소, 주방, 욕실 용... 11분 전
큰 나방이 나오는 꿈
어제 꿈을 꿨는데 제가 친구와 차에 타고 있었어요 저는 운전석 뒷자리에 탔었고 친구는 조수석 뒷자리에 탔었는데 제쪽에 열어놓은 창문 사이로 한쪽 날개가 20센치는 넘어보이는 커다란 갈색 나방이 차 안으로 들어왔어요 나방이 반쯤 들어왔을때 친구가 잡아서 다시 창문 밖에 날려보냈거든요 근데 나방이 다시 들어오면서 제 얼굴을 향해서 날아오는 순간 꿈이 끝났는데 풀이 좀 해주세요.. 다른분들 보니까 안좋은 꿈이라던데.. 안좋은 꿈인건가요?

#꿈해몽 #꿈풀이 #꿈 #나방나오는꿈
답변 0 청소, 주방, 욕실 용... 19분 전
내공30 수세미 몇분 삶아야하나요? 19세 이상 열람 가능
수세미 삶아가면서 쓰려는데 몇분 삶으라는지는 도저히 나와있지가 않네요.. 전자레인지나 이런 다른방법들은 답 안달아주셔도 되구요~ 끓는물에 몇분정도 삶으면 되나요?
파주 가람마을 1단지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답변 0 청소, 주방, 욕실 용... 26분 전
욕실 유리코팅제와 자동차 발수코팅제 차이점??
욕실에 나노코팅과 자동차 유리막 발수코팅제의 차이점이 뭔가요~??

#나노코팅 #유리코팅 #발수코팅제
답변 0 청소, 주방, 욕실 용... 29분 전
춘천청소업체...
춘천청소업체추천좀해주세요23평형이고화장실세면대랑욕조가오래되서물때가가득해요그리고냉장고청소랑음식물쓰레기모아둔거다처리해주실수있는업체가있을까요?

답변 2 청소, 주방, 욕실 용... 33분 전
내공20 인덕션 가스레인지 질문
가스레인지로는 만드는데 인덕션으로는 못만드는게 있나요?? 인덕션이 가스레인지를 아예 대체할 수 있는 수단인지??

답변 0 청소, 주방, 욕실 용... 35분 전
일회용 위생장갑 안전성
음식 조리 시 파주 가람마을 1단지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사용하는 '일회용 위생 비닐장갑'이, 음식에 바로 닿아도 괜찮은가요. 화학약품이 비닐장갑에 묻어 있지 않을까요? 공장에서 장갑을 세척하여 무해한 수준으로 만든 후 판매하기에, 조리 시 음식에 바로 닿아도 괜찮나요.

답변 0 청소, 주방, 욕실 용... 59분 전
제가얼마전에 꿈을꿨는데 둘다자세히는...
제가얼마전에 꿈을꿨는데 둘다자세히는 생각은 안나는데 생가나는부분만 말씀드리면 한가지꿈은 제가 어딜 열었는데 꼭 느끼은 실험실에보면 독감균이나 백신같은거 보관하는 냉장고같은 곳을열었는데 거기서 전기선줄정도되는 까만색이 뛰어나오더라구요 근데 그걸잡았는데 꽉 물더라구요. 피는안나고 그냥아프기만했거든요 알고보니 뱀이라고하더라구요..진짜전기선줄이랑 똑같이 생겼는데 그게뱀이라고하니 좀그렇더라구요.. 그리고 두번째꿈은 제가공중화장실에 갔는데 옷을 벗을려는데 느낌이 이상해서 위에봤더니 어떤 할아버진가...

답변 1 청소, 주방, 욕실 용... 2시간 전
변기똥물튀다 ㅠㅠ
나도 모르는곳 어디인지도 모르는곳 변기가 막혀있더라구요 뚫어야 된다는 생각에 변기를 뚫기 시작합니다 으메나 ㅠㅠㅠ 누런색 똥물이 얼굴에 3~4방울이 튄거에요 ㅠ 기분 정말 드럽고 불쾌했어요 ㅠ 변기도 제대로 못뚫고 멈춘 상태에서~ (좋아하지 않았던언니)내가 예전에 다니던 회사 (3년전)언 파주 가람마을 1단지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니가 화장실 사용 한다고 온거에요 내가 생각 하기에 저년 좋으라고 변기를 뚫었나 싶더라구요 ㅠ 똥물이 입가 옆에튄게에요 드럽고 기분 아주아주 나빳어요 ㅜ

답변 1 청소, 주방, 욕실 용... 2시간 전
칫솔 들어있는 이런 통은 어디서 사나요..? 이름이 뭘까요..
저도 참 그림을 의문스럽게 그렸긴한데 동그란 플라스틱..?인 투명한 동그란 통안에 칫솔이 있는 거였거든요? 위 아래는 뿌연 하얀색으로 막혀져 있는데 이거 칫솔 아무리 찾아봐도 없던데 이거 어디서 사나요..? 이름은 뭔가욥..?

칫솔 들어있는 이런 통은 어디서 사나요..? 이름이 뭘까요..
답변 1 청소, 주방, 욕실 용... 3시간 전
내공100 변기 앵글밸브 열면 수도요금 많이 나오나요?
어느 날 부터 변기 물통에 물이 너무 안 차올라서 검색해보다가 앵글밸브 그냥 돌리니까 돌아가길래 돌려놨더니 물이 잘 차올라서 그대로 사용 중인데 앵글밸브는 원래 그냥 돌리면 안 돌아가는 거라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혹시 수압 열어 놓으면 수도요금이 더 많이 나오고 그런가요? 변기 물 새는 소리나 물 떨어지는 거 없으면 누수는 아니죠?

답변 0 청소, 주방, 욕실 용... 5시간 전
칫솔살균기 파란 레이저
칫솔 살균기에 파주 가람마을 1단지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파란색 렝저같슨건 뭔가요? 시작부분 금속이 과열돼서 붉어지기도 하던데... uv는 보이지 않기에 작동중임을 알리려고 여러 제품에서 파란색 불빛을 보내는 걸로 아는데 레이저 모양이니 모르겠네요. 어중간하거나 정확한 답변은 삭제할게요.

#칫솔살균기
답변 0 청소, 주방, 욕실 용... 5시간 전
내공50 인견 뜨거운 물에 세탁시 기능성을 잃나요 ?
즐어드는거 말고 인견 특유의 냉한 느낌이 없어진다거나 거칠어진다거나 뭐 그런것도 있나요 ?

답변 0 청소, 주방, 욕실 용... 6시간 전
높임말에 대해서 궁금해요
어른들한테는 자기라는 표현이랑 싸다라는 표현을 쓰면 안되는건가요? 예로 자기가 그래서 그런건데나 자기가 그랬으면서 할 때 쓰이는 자기요. 그리고 똥 싸는 중이ටㅑ 할때 그 싸다인데 제가 썼다가 엄청 혼났거덩여. 어른을 하대하고 싸가지없는 표현이라고 하더라구요. 맞나여? 방금두 제가 무식해서 모르는거라구 겁나 혼낫슴다...ㅋㅋ

답변 0 청소, 주방, 욕실 용... 6시간 전
내공30 세면대 물샘관련
세면대에서 물이 세는대 업체 불러서 수리하면 얼마정도 나올까요? 소독겸 끓는물 부었는데 스텐이 아니었네요 ㅠ
 파주 가람마을 1단지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련
#지식iN동영상질문 #동영상질문
답변 1 청소, 주방, 욕실 용... 7시간 전
중성세제 맞나요
이거 중성세제 맞나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