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중흥 S 클래스

영등포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중흥 S 클래스




 추천해주세요
답변 0 점퍼, 재킷, 코트 1분 전
내공50 윈도우 계정 질문
얼마 전에 윈도우에 새 계정을 만들었는데 그 후로 컴퓨터 부팅할 때마다 화면이 이렇게 뜨네요 가장 밑에 있는 home이 원래는 저 화면에 없어야 하는건데 어떻게 없애야 하나요?

윈도우 계정 질문
답변 0 윈도우 1분 전
법인은 3개 인데 사무실은 한 곳. 19세 이상 열람 가능
안녕하세요. 저는 조그만 회사에 다니고 있는 회사원 입니다. 저희 회사는 사무실은 한 곳인데 법인은 3개로 쪼개져 있습니다. 물론 사장은 1명 입니다. 직원은 총 7명인데 각 법인별로 3명, 2명, 2명 이렇게 소속되어 있으며, 업무는 직원 5명이 3개 법인에 대한 일을 다 같이 하고 있습니다. 각 법인별로 5인 미만 사업장으로 분류되어 정부로 부터 각종 혜택은 모두 받으면서 직원들 에게는 5인 미만 사업장이라는 명목하에 각종 수당은 지급하지 않습니다. * 영등포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중흥 S 클래스질문 1. 이 회사의 법령위반 사항과 그에 따르는 처벌은 어떤게 있을까요?,...

#고용 #노동
답변 0 노동 정책, 제도 1분 전
내공10 볼륨매직 후 샴푸하면
볼륨매직 후 머리감고 말릴 때, 그냥 바람으로만 말리면 아무런 볼륨 없이 컬 없이 일자로 말려지나요?

#볼륨매직 #여자볼륨매직
답변 0 헤어펌 1분 전
신불자 대출
신불자,무직자 200만원 대출 가능한곳 있을까요.. 급합니다 폰테크 말구요..

답변 1 일반인신용대출 1분 전
카카오페이 계좌 연결 하려는데 계좌인증정보가 없다는데 어떡해요
사진참고사진참고 계좌인증정보가 머예여
 영등포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중흥 S 클래스
카카오페이 계좌 연결 하려는데 계좌인증정보가 없다는데 어떡해요
답변 0 네이버 페이 1분 전
Ci 중대한 암 문의합니다
교보Ci보험 주계약 3천만원을 보유하고있는데... 절반이상 납부해서 유지할 생각입니다 중대한 질병 80% 지급해서 (심뇌는 받기어려우니깐 빼고) 암 발생시 2400만원아데...중대한 암 받기 힘든가요? 전 중대한 암이라 해서 받기 힘들까봐 추가해서 암을 3천이랑 가격낮추기 위해 뇌혈관진단비1천+뇌혈관 수술비2천 이런식으로 들었는데...(가격땜에 수술비로 늘림) 암이 많지않나요? 차라리 암2천으로 줄이고 뇌혈관진단비2천+뇌혈관 수술비 1천으로 고칠까 싶은데.... 어떠세요? 중대한 암이지만 실무적으로 지급한다는 얘기도 있고.....

답변 0 보장성보험 1분 전
제가 코성형햇는데요. 정형외과 가서 엑스레이 찍으면 의사 간호사들이 비웃을까요 19세 이상 열람 가능
제가 하고싶어서 한게 아니라 싸우다가 코뼈부러졌는데 한김에 코도세우라고 막시켜서 하게된거거든요. 어쨋든 의사 간호사는 그 사정을 모르니까 비웃을까요?
 영등포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중흥 S 클래스형외과 1분 전
제품 이름이?
제목그대로요

답변 0 헤어, 바디 제품 1분 전
컴퓨터 메인보드가 고장난건가요?
1. cpu를 교체하고 나니까 컴퓨터에 전원은 들어오는데 각 쿨러들 팬만 돌아가고 주변기기들(모니터 키보드 등) 인식은 안되면서 컴퓨터 전원을 꾹 눌러도 꺼지지도 않습니다. 램도 뺏다 다시 꼽아보고 수은전지도 뺏다 껴보고 새걸로 다시 해봐도 해결이 되질않습니다... 2. 기가바이트 가성비보드라 뻑난거면 교체하면되기야 하는데 보드를 동일한 새것으로 교체시 기존 데이터들을 그대로 쓸수는 잇긴한가요..? 세팅을 다시 해야하나요? 3. 그럼 윈도우 정품인증이 되어있는데 마찬가지로 인증 해제요청후 다시 정품인증을 해야하나요?

#메인보드고장
답변 0 메인보드 1분 전
접두사 파생어
외할머니 외기러기 둘의 외 모두 접두사인가요?
 영등포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중흥 S 클래스국어 맞춤법, 문법 1분 전
내공50 8.5 f 2x2yy' tan(x2y2) -2xy2다음각미분방정식에대하여 우측에주어진함수가 해임을 증명하여라. 풀이과정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8.5 f 2x2yy' tan(x2y2) -2xy2다음각미분방정식에대하여 우측에주어진함수가 해임을 증명하여라. 풀이과정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 0 대수학 2분 전
어깨아픈데 개선할 수 있는 방법?
찜질이 좋은거죠?

답변 1 대체의학 2분 전
내공20 더블유컨셉스토어에서 이 브랜드 어느 브랜드인가요?
더블유컨셉스토어에서 봤는데 이 브랜드 어느 브랜드인가요? 내공드려용

더블유컨셉영등포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중흥 S 클래스스토어에서 이 브랜드 어느 브랜드인가요?
답변 0 패션잡화 2분 전
돌비 트윈 스테레오 뭔가요
답변 0 영상, 음향 가전 2분 전
내공50 택배 언제 올까요(50
cj대한통운 639494412756

답변 0 택배 2분 전
내공100 게스 맨투맨 제품명 좀 알려주세요!!ㅠㅠ
게스 맨투맨 제품명 좀 알려주세요

게스 맨투맨 제품명 좀 알려주세요!!ㅠㅠ
답변 0 의영등포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중흥 S 클래스학하게 되어서 노트북을 구매...
대학에 입학하게 되어서 노트북을 구매하려고 하는데요lg그램 14인치가 가볍고 성능도 괜찮아 보여서 구매하려합니다. 단지 걸리는 점이 가격인데요 ㅜㅜ 학생이라는 신분으로는 백만원 중반정도의 가격은 부담이되네요. 그래서 가장 낮은 사양인 i3를 구매하려 합니다. Q. 대학교 과제, 피피티, 인터넷 서핑 , 영화 감상 정도로 노트북을 사용할 것 같습니다i3 제품을 구매해도 돌아가는데 무리가 없을까요? 답변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