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포항 화재청소업체 문덕정림다채움 30평형

부산 포항 화재청소업체 문덕정림다채움 30평형
https://blog.naver.com/editor_park_magazine

 

파이어 리커버리 : 네이버 블로그

전국 최대 규모 화재 복구 청소 전문 업체 화재 폐기물 처리 / 고독사 처리 / 쓰래기집청소 / 유품정리 / 화재 의류 복원까지 가능

blog.naver.com

 

↑↑↑ 클릭하세요  
 ​
파이어 리커버리와 전화 & 카톡 상담 가능 해요! ^^  



도 가렵고 따갑구요. 집주인이 안 해주면 제가 임의로 수리해서 월세에서 빼고 준다고 해도 되나요? 영수증도 첨부해서 사진으로 보내줄려고 합니다.

#월세계약 #월세수리비책임
답변 0 청소, 수리 14분 전
천안에서 재난지원금 신청하면 수원에서...
천안에서 재난지원금 신청하면 수원에서 사용 못 하나요?

답변 3 재난재해 15분 전
내공100 화장실 라디에이터 제거문의
안방화장실 부산 포항 화재청소업체 문덕정림다채움 30평형 리모델링 하면서 라디에이터를 제거했는데요. 제가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배관을 연결해놔야 난방수가 순환되어 안방이 따뜻해진다던데... 인테리어 사장님은 안방이랑 전혀 상관없다 하시고, 화장실 작업해주시는 2명도 물 안새고 괜찮다 하시네요. 저렇게 막아놔도 괜찮은건가요? 관리실에 물어보니 자기들도 모른다하고 그분들이 괜찮다면 괜찮을거라고만 하시네요.

화장실 라디에이터 제거문의
답변 1 시설보수 16분 전
이거 에어컨 곰팡이 인가요?
이거 곰팡이 인가요, 아니면 그냥 먼지 인가요?

이거 에어컨 곰팡이 인가요?
답변 1 청소, 주방, 계절 가... 20분 전
내공100 드라이비트 방수 처리시 페인트 vs 방수제 선택
안녕하세요.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건물이 준공된지 9년이 지나가는데, 외벽 방수 처리를 하려고 하니 의문점이 들어서요. 일단, 드라이비트로 외벽이 처리가 되어 있는데, 이리저리 알아보니 방수페인트(수성) 처리를 하거나 그냥 페인트 처리 없이 방수제(투명)만 도포 하는 방법이 있더라구요. 건물 짓고난뒤 한번도 시공한적은 없어서 그런대, 어떤식으로 처리하는게 나을까요? 조금 페인트가 떨어져 나가긴 합니다만 현 건물의 외벽 페인 부산 포항 화재청소업체 문덕정림다채움 30평형트 상태는 나쁘지 않아서, 먼저 알아본 시공 업체에서는 방수제로만하는 방수처리만 하자고 하...

답변 0 시설보수 21분 전
아파트 누수 책임여부 궁금합니다.
2002년 준공된 아파트에 입주해 현재까지 거주하고 있습니다. 아래층 작은방 천정에 누수로 추정되는 곰팡이가 생겨 저희집에 조치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알아보던 중 우리층 쪽 라인 4개층에서 비슷한 장소에 같은 현상으로 이미 누수공사를 했더군요.그러면 이게 분명 시공사측의 하자로 생각되는데 어쩔 도리가 없는건지? 개인이 해결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2 시설보수 21분 전
옥상 전구가 깜빡거려요
옥상 전구 필라멘트가 나간 후 새 전등으로 교체하였는데 스위치를 켜지 않아도 전구가 깜빡입니다 왜 그런걸까요? 고칠 수 있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전구 #전구깜빡거림 #전구깜빡임 #지식iN동영상질문 #동영상질문
답변 0 청소 부산 포항 화재청소업체 문덕정림다채움 30평형, 수리 21분 전
세입자가 2년 전세가 8개월정도 남은 시점인데 집주인인 제가 들어가려고 합니다.
임대차 3법인가 뭔가 때문에 요새 난리라고 하던데 어떤 방식으로 통보하면 제가 들어가는건가요? 그냥 메세지 내지는 카톡 정도 남기면 되나요??

답변 1 부동산, 건축 21분 전
의자 틸팅, 리클라이닝 차이가 뭔가요??
틸팅과 리클라이닝 둘 다, 등받이를 뒤로 젖힐수 있는 기능 아닌가요? 틸팅과 리클라이닝이 뭐가 다른가요?

답변 0 가구, 인테리어소... 22분 전
내공100 머릿니? 먼지다듬이? 뭔가요?
호텔 왔는데 벌레가...저한테 옮아서 본집까지 갈수도 있을까요?? 하루 숙박이면 안 옮을까요?

머릿니? 먼지다듬이? 뭔가요?
답변 0 청소, 수리 22분 전
해수도 수자원인가요?
답변 0 청소, 부산 포항 화재청소업체 문덕정림다채움 30평형 주방, 욕실 용... 22분 전
새 정수기 물맛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정수기를 바꿨는데 처음안 안그랬다가 갑자기 물에서 비타민맛? 쇠맛 이런맛들이 나요ㅠㅠㅠㅠㅠ왜 그런걸까요??

답변 0 청소, 주방, 계절 가... 22분 전
차에 묻은 얼룩 어떻게 지울수 있을까요?
차에 얼룩이 묻어 있는데 뭐 때문인지 잘 모르겠어요 일반 세차로는 지워지지 않던데 어떻게 해야 지울수 있을까요?

차에 묻은 얼룩 어떻게 지울수 있을까요?
답변 1 청소, 주방, 계절 가... 23분 전
예쁜 스팀다리미스탠드 추천하는게 있나여?? 19세 이상 열람 가능
답변 2 청소, 주방, 계절 가... 27분 전
내공10 제삿날 갈치 올리면 안되나요?
만약 안된다면 이유까지 설명해 주세요. (왜 굳이 조기를 올려야 하나요?) ☞이 이유도 설명 부탁드려요.

#제사상 #갈치 #이유 #내고ㅇ
답변 2 청소, 수리 27분 전
이거 새끼바퀴벌레맞죠
ㅆㅂㅂㅂㅁㅎㅂㅅㅅㅅㅂㅅㅂㅂㅂㅂ ㅓㅓㅏㅣㅣㅔㅔㅔ . . . .

이거 새끼바퀴벌레맞죠
#바퀴벌레
답변 0 청소, 수리 27분 전
내공100 이 벌레 뭔가요?
무슨 벌레인가요?? 진드기? 쯔쯔가무시?
 부산 포항 화재청소업체 문덕정림다채움 30평형
이 벌레 뭔가요?
답변 1 청소, 수리 28분 전
코로나 선제검사후 양성이면 생활비 주나요?
요즘 선제검사를 무료로 해주던데 만약 양성이면 생활비 나라에서 주나요? 문지가 와서 자가격리 해야 준다고 하던데 코로나면 아이학교도 못가고 직장도 못가고 하루벌어 하루사는데 집월세며 생활비며 여유가 하나도 없는데 .. 선제검사 받아보고 싶어도 걱정이네요 증상은 무증상입니다..가족모두 선제검사로 코로나 나을때까지도 나라에서 지원이 있을까요?

답변 1 재난재해 29분 전
내공100 커피자국 같은게 자주 생기는데 벌레인지 뭔지 모르겠어요
요즘 주방 식탁 주변 바닥에 커피자국인지 뭔가 자꾸 뭍는데 무엇인지 모르겠어요. 커피를 그 쪽에서 탄 적이 없는데 뭐가 튄 것 처럼 자국이 자꾸 생겨요. 천장에서 뭐가 떨어졌나 싶어 보면 천장에는 아무것도 없고 약간 끈적거려서 물티슈로 닦으면 닦여요. 뭐가 녹아서 이런건지 며칠에 한번씩 생기는데 이유를 모르니 답답하네요. 이런 경우 보신적 있으신가요?

커피자국 같은게 자주 생기는데 벌레인지 뭔지 모르겠어요
#커피자국 #얼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