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남지읍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창녕 남지

창녕군 남지읍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창녕 남지

전문 잘하는 곳 추천 대행 후기 입주자 밴드 사전점검 사무실 상가주택  입주청소 업체 이사청소 피톤치드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 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 곳 문의 



 
답변 0 만화, 애니메이션 2시간 전
내공100 속기 키보드 중고 판매
제가 한때 '속기'라는 것을 배우다가 중도에 포기한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집에 쓰던 키보드가 있는데, 그것을 계속 집에 보관하기가 좀 그래서 몇 푼이라도 벌고자 당근마켓에 올렸습니다. 이것이 혹시 법적으로 문제가 될 수 있나요? 예전에 개인이 속기 키보드를 중고로 팔면 안 된다는 말을 들은 적이 있는 것 같아서요. 속 시원하고 정확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제가 당근마켓에 올린 키보드는 CAS 계열의 스마트 카스 플러스 키보드입니다. 제가 2019년에 구입한 것입니다.

답변 0 키보드, 마우스 2시간 전
고2 화학 점수..
오늘 제가 화학 시험을 본답니다... 하지만 제가 조금 늦게 시험 공부를 시작해서 아무것도 모르겠더군요...(아니 근데 진짜 개념은 알겠는데 왜 문제만 풀면 틀리는겨) 그래서 이번 시험을 망칠 것 같은데(한...6등급..?ㅅㅂ)....기말 때 진짜 영심히 해서 등급을 올릴까 생각중입니다.. 화학  창녕군 남지읍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창녕 남지공부 어떡해 해야하나요... 그렇게 높은 점수 안 바라고..그냥 4~3등급이여도 기쁠 것 갗아요 (+아 그리고 저희 화학 쌤이 진짜 빡세시고 무서우신데 시험 못 봤다고 뭐라 하시지는 않겠죠...?ㅎ)

답변 0 과학 2시간 전
주술회전 사복
주술회전에 나오는 쿠기사키 노바라랑 이타도리 유우지 사복사진 없을까요?ㅜㅜ 왼만하면 전신 나오게.. 아님 상체까지

답변 0 만화, 애니메이션 2시간 전
배당이의제기 관련하여
배당기일에 이의제기를 할때 꼭 당사자가 해야 되나요? 저의 아버지랑 제가 같이 갈건데 아버지가 대신 제가 이의제기 해도 인정되는건가요?

답변 1 민사집행 2시간 전
내공10 농협 비밀번호 잠김
제가 텔레뱅킹 이용하다가 실수로 비밀번호를 3번 연속으로 틀려서 비밀번호가 잠겼다고 하는데 이러면 은행가서 비밀번호 초기화를 꼭 해야하나요?
창녕군 남지읍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창녕 남지
답변 2 뱅킹, 금융업무 2시간 전
내공100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 오류
배틀패스 드러갈때 바로저거뜨면서 팅기는데 해결법 아시는분 있을까요? 게임하는도중에도 저런오류뜹니다 그래픽카드업데이트, 윈도우 업데이트, gpu 온 오프 바꿔가면서 해봤는데 안돼네요..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 오류
답변 0 콜오브듀티 2시간 전
폰 정리 방법
폰 앱들 정리 어떻게 하심요???

답변 1 안드로이드폰 2시간 전
내공60 급여계산좀 부탁드려요ㅎ
전(주간) 08:00~19:00 교육 08:00~16:00 야(야간) 19:00~08:00 일하는 날짜 사진첨부하였슴돠.

급여계산좀 부탁드려요ㅎ
#급여계산창녕군 남지읍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창녕 남지
답변 0 근로기준 2시간 전
포캣캠프 구독해지
4월30일날 무료체험 끝난다길래 지금 4월30일 새벽 6시쯤에 해지했는데 이거 돈 내공40 뱀꿈해몽 부탁드려요
제가 여자친구랑 산쪽에잇엇는데 여자친구가 사진찍는걸좋아해서 나뭇가지많은곳에서 여자친구가 자리를 잡으려고하고잇는데 뒤에서뱀이 서서히 여자친구한테 다가오더니 무는 상황에서 꿈이깨었어요. 상황은 저는뱀을보앗고 여자친구는 뱀에게물리는꿈이었어요. 무슨꿈일까요..? 해몽부탁드립니다!

답변 0 제주특별자치도 2시간 전
나만 후퇴하는느낌
뭘해야할지도 모르겠고 앞으로 희망이 있는지도 모르겠어요

답변 0 부동산 2시간 전
Pc모니터와휴대폰연결하기 사진첨부
Pc모니터와휴대폰을 바로 연결해서 볼수있는 방법이 있나요?
 창녕군 남지읍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창녕 남지
답변 2 모니터 2시간 전
전연령 렌터카 사고(신형 k5)
신형 k5 전연령 렌트 해서 사고가 났네요.혹시 견적 얼마나 나오는지 알수 있을까요?사고는 혼자 난거고요.범퍼 떨어진거와 옆 오른쪽 휀다 도장까짐 존재 합니다.렌터카 업체에서는 면책금 50에 수리비 150지원이고 운휴보상과 수리시 정식서비스 센터로 들어간다고 합니다.얼마나 나올까요...ㅠ

답변 0 구매문의 2시간 전
내공999+ 서울대 컴공과 가는 커리큘럼좀 알려주십셔
인강같은거는 EBS로 구성하고 싶습니다

답변 0 대학 입시, 진학 2시간 전
두가지 꿈
빨간 딸기 한개가 나무에 달려있는 꿈을 꿨어요 기분이 울쩍해서 라디오에 노래신청했더니 나와서 노래 들었는 꿈 꿨어요

답변 1 꿈, 해몽 2시간 전
머리 질문 창녕군 남지읍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창녕 남지
ph-1 이라는 래퍼분인데... 이분 머리가 너무 이뻐서 하고싶은데 미용실에 가서 어떻게 말하면 해줄까요 ..? 펌이라든지 커트부분에서요.. 제가 미용쪽으로는 잘 몰라가지고 자세하게 설명부탁드립니다 ! 영상 링크는 

답변 0 헤어스타일링 2시간 전
내공50 아이패드가 휘면 아이패드에 문제가 생기나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