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청주신영강변뜨란채아파트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후기

충북 청주신영강변뜨란채아파트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후기

전문 잘하는 곳 추천 대행 후기 입주자 밴드 사전점검 사무실 상가주택  입주청소 업체 이사청소 피톤치드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 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 곳 문의 



 나와서요 ㅠ 크기는 좀 컷고 가죽이엇는데 엄청 스크래치가 잘 나는 가죽이엇어요 체인은 좀 두꺼웟어요 혹시 이름 아는 분 잇나요 ㅠㅠ???

입생로랑가방 이름 아시는분 있나요
답변 1 가방 2시간 전
고2 독서 전개방식
다양한 전개방식을 활용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답변 0 고등학교교육 2시간 전
플래시 게임 인트로
옛날 플래시 게임 인트로에 기타치는 뽀글머리 까무잡잡한 남자애 있었자나요.. 사진 찾고 싶은데 아무리 찾아도 안나와요 찾아주세요 ㅜㅜ

답변 0 액션, 어드벤처 게... 2시간 전
내공150 고2 인데 대학 갈 수 있을까요...
고2 인데 대학 갈 수 있을까요 작년 내신 4점대고 이번에 중간고사 시험 대차게 말아먹어서 진짜 답이 없는데 정시로 해도 저희때 부턴 내신도 본다 하여 진짜 답도 없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너무 막막합니다 그것도 자사고 과학고도 아닌 일반고에서요 진짜 답 없는 인생같아요 만만하게 보는 건 아니지만 예체능하기에 넘 늦었고 진짜 어떡할까요

답변 1 고등학교교육 2시간 전
카카오톡 멀티프로필 충북 청주신영강변뜨란채아파트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후기
멀티프로필3 이라고 돼 잇는게 3개의 프로필을 가지고 있다는 건가요? 그리고 그 멀티프로필이 상대방한테 안 보이는 이유는 뭔가요

카카오톡 멀티프로필
답변 0 윈도우모바일폰 2시간 전
내공100 코로나 확진자 가족에게 동선 공개
제목그대로 궁금합니다 제가 지금 비밀연애중인데 어디 갔다고 들키면 안되는게 몇 번 있거든요 정말 사정이 있어서 비밀연애인거고 하니까 너무 욕하지 말아주세요 만약에 제가 코로나에 걸린다면 동선을 가족에게 전부 공개하나요? 제가 거부할 권리는 없나요?정부?에서라 해야하나 그쪽에서 공개하는건 상관없거든요 가족이 모르길 바라는데 안되나요?

답변 0 법, 법률 2시간 전
내공50 c언어 코드 작성
음..... 이 조건을 만족시키면서 제가 나름대로 코드를 작성해보았는데...... 비주얼 스튜디오에서 자꾸 논리 오류가 떠요..... 어디가 잘못된 걸까요...?

c언어 코드 작성 충북 청주신영강변뜨란채아파트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후기
답변 1 C, C++ 2시간 전
진짜 너무 화가나서 잠도 안 와 이곳...
진짜 너무 화가나서 잠도 안 와 이곳에 글을 올려봅니다. 친오빠가 화나면 물건을 깨부시고 방 문을 뻥뻥 차댑니다. 그리고 화내면서 말같지도 않은 개소리 지껄이는데 뭐라고 말 한마디 더 하면 더 부셔버릴 거 같아서 그냥 아무말도 안 하고 최대한 사리게 되네요. 진짜 정신과 진료나 심리치료가 엄청 필요해보이는데 정신과 약 먹으면 살찐다는 후기듣고 절대 안 먹고 심리치료는 비싸다고 안 하네요. 무조건 주변에서 친오빠가 듣고싶은말,듣기좋은 말투,원하는 행동을 해야하고 거슬리는 말이나 행동 조금이라도 하면 바로 비난 엄...

답변 2 연애, 결혼 2시간 전
내공50 여자가 남자한테 고백하는 법
중3 여 인데요.. 중학교 1학년때 같은 반이었던 남자애가 있어요. 그 친구는 학교 태권도 선수이구요.. 처음 만났을 때 걔 눈을 봤는데 너무 이쁜 거예요! (다른 애들은 별로라고 했지만 저는 이뻐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그때 브터 좋아했는데 1학년 때 고백을 못하고 끝냈어요. 그 뒤로도 계속 좋아하다가 올해 같은반이 됬는데 걔가 키도 엄청 커지고 분위기가 1학년때랑 엄청 달라졌더라구요. 그러면서 더 좋아하게 욌는데.. 수업이 끝 충북 청주신영강변뜨란채아파트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후기나고 일어나서 뒤돌면 항상 걔랑 눈이 마주치는 거예요!! 아니 란두번이면 무시할 수 있겠는데 등교...

답변 1 아동, 미성년 상담 2시간 전
내공100 노래좀 찾아주세요 ㅠㅠ
일단 이 노래가 외국힙합이고요 여자래퍼였고 맨처음에 가사가 제가 들리기에는 머더퍼킹 에나 뭐선다 슛 아이크 비어프리 비어프리 이렇게 된거였고 좀 몽환적이고 딥했어요 이 노래 찾는다고 새벽 꼬박샛습니다 도와주세요

#노래제목찾기 #노래가사찾기 #노래찾아주세요 #노래 #외힙 #외힙제목 #외힙노래찾기 #외힙노래가사
답변 0 힙합, 댄스 음악 2시간 전
내공100 집이 무너지는꿈
자고 있는데 잠결에 들리는 소리는 누가 계속 문을 두드리며 이집저집 다니는 소리가 들렸고 우리집 문도 두드리는 소리에 잠이깨서 내다보니 문을 두드 충북 청주신영강변뜨란채아파트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후기리던 사람이 옆동이 무너질거같다고 말하는 순간 옆동이 정말 폭삭무너지면서 내가 사는 동의 일부를 건드려서 기울길래 손에 잡히는것만 대충 집어들고 빠져나오는순간 아파트가 폭삭 무너졌는데 무슨 꿈일까요?

답변 0 이혼 2시간 전
내공80 출결에 관하여
저는 대학생인데여 결석1 지각 3 f가여?

#대학교출결
답변 1 학사 행정, 제도 2시간 전
내공60 점빼고 출혈이 좀 있는데 듀오덤 붙여도 괜찮나요?
어제 점 하나 뺏는데 약간 깊다고 하셨거든요 근데 오늘 자고 일어나보니 피가 재생테이프 밖으로 삐져나와서 테이프 면적을 더 크게 붙여주려는데 기존것 떼고 보니 아직 약간 출혈이 있길래(흐르진x) 휴지로 톡톡 닦고 갈아줬는데 괜찮을까요??

답변 1 피부과 2시간 전
내공100 미니쿠퍼 컨버터블 로드스터 하루렌트
친구의 드림카가 미니쿠퍼 입니다. 생일날 기분내줄겸 미니쿠퍼 오픈카로 드라이브 해주고 싶은데 인터넷에 아무리 검색해 보아도 안나오네요 ㅠㅠ 미니쿠퍼 오픈카 렌트 정보 공유좀 부탁드립니다. 보험은 제대로 처리할거고 렌트사이트말고도 차량을 보유하셨는데 하루쯤 빌려줄수 있다 하시는 분 충북 청주신영강변뜨란채아파트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후기도 댓글 남겨주세요!!

미니쿠퍼 컨버터블 로드스터 하루렌트
답변 0 스포츠카 2시간 전
내공10 윤리와 사상문제 답확인좀 해주세요
1번에 1,4이고 2번은 4번인가요?

윤리와 사상문제 답확인좀 해주세요
답변 0 도덕, 윤리 2시간 전
레이원더 대박사 리케프레 괴조 생명체 레이가 넘버 1이라는 말같기두 해요 그런데 상관없지만 요
레이원더 대박사 리케프레 괴조 생명체 레이가 넘버 1이라는 말같기두 해요 그런데 상관없지만 요 레이하면 레드후뢰시맨도 생각나지만요 어떤여자 이쁜배우분중에 중국 일본 혼합녀 마지막위안부 영화에 출연한영화배우 중에 단단 역에 레이 분 이생각나기두해요 저는 안좋게말한것은아니에요 제가 뻘글적었다 면미안합니다 레이하면요 한편으로는 그리고 일본 외에 국가번호중에 1번으로 시작하는 미국이 생각나기도 해요저는망설이다가말함요 우선질문이 내용에"서비스성격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