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지산동 빌라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대구 수성구 지산동 빌라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전문 잘하는 곳 추천 대행 후기 입주자 밴드 사전점검 사무실 상가주택  입주청소 업체 이사청소 피톤치드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 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 곳 문의 



 
sk브로드밴드 인터넷 쓰고 있고, 가족4명이 다 skt꺼 쓰면결합상품이 적용되나요?3명도 가능하나요?

답변 1 초고속인터넷 52분 전
젠틀몬스터
 p/? Sk 여기 사이트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엄청 싼데 가품인가룡?..ㅠㅠ

#선글라스 #젠틀몬스터
답변 0 선글라스, 안경 52분 전
보통예금 통장 만들기
제가 저축예금통장 하나만 가지고 사용하고 있는데 통장쪼개기를 해서 급여통장과 지출통장을 나누고 싶어서 보통예금 통장을 하나 만들려고 합니다. 한도제한이 없는 통장으로 만들고싶은데 은행에가서 급여를 받을 통장이 필요하다고 하며 재직증명을 위한 서류로 급여명세서를 들고가면(현재 알바를 하고 있습니다) 한도제한이 없는 보통예금 통장을 만들어 주나요?? 급여를 받을 통장이 하나 있어도(저축예금통장) 또 하나 필요하다고 해도 만들어주나요??

답변 1 예금,  대구 수성구 지산동 빌라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적금 52분 전
제가 보증인인데 채무자가 여기저기 돈...
제가 보증인인데 채무자가 여기저기 돈 빌리고 다니더니 갑자기 파산신청을 햇어요 ㅡ.ㅡ아직 판결은 나지 않았는데 .. 만약에 파산선고 받으면 보증인이 받는 피해나 이 피해를 막을 방법이 없는지궁금하네요..돈때문에 한 사람 잃었네요소중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답변 1 개인 신용, 회복 52분 전
4대보험료 알바생꺼 사장꺼 따로 조회어플
4대보험비가 맨날 제꺼랑 알바생꺼랑 합쳐져서 나와서 헷갈리는데 알바생 4대보험비만 따로 조회할 수있는 어플은 없나요?

답변 0 국민건강보험 52분 전
삼성전자비스포크RF85T9131T1 사진첨부
하왕십리동 센대구 수성구 지산동 빌라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트라스에 이사오는 분이 계셔서 삼성전자 비스포크 RF85T9131T1 구매하려고 하는데. 이 제품들 많이 두고있나요?

#삼성전자비스포크RF85T9131T1
답변 2 가전제품 52분 전
내공90 아기오 과립
변비약은 매일 복용하면 안좋은 거는 알고 있는데 식이섬유라 하는 아기오 과립도 매일 복용하면 안좋나요?? 이거는 약이 아니지 않나요??

답변 0 의약품 52분 전
미군이 군인수도 그렇고 숫적으로 북한...
미군이 군인수도 그렇고 숫적으로 북한군에 비해 많잖아요만약 미국이랑 북한이 서로 전쟁한다 쳐요(당연히 북한이 지겠지만.....약 1시간 안에 게임 끝)조건은 미국과 북한은 핵을 쓰지 않고 공군과 해군도 쓰지 않는 가정하여 전쟁을 하면 누가 이길까요??즉,,미국과 북한은 육군병력으로만 싸우는 겁니다미군의 육군 병력 쎈가요??

답변 1 국방력 53분 전
강아지훈력 사ㅡ대구 수성구 지산동 빌라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문의하는방법좀여ㅏ
답변 0 지식iN 53분 전
곧 스승의 날이라
선생님께 밥 한 끼 먹자고 연락 드려보고 싶은데 어떻게 연락 드리면 좋을까요? 선물도 같이 추천해주세요! 꽃 말고 다른 거 선물해드리고 싶은데 마땅히 생각이 안나네요ㅜㅜ 선생님은 20대 후반이십니다

답변 0 밥, 죽 53분 전
재산명시이런게왓어요
제가 채권자1인데 전 매달에 꼬박 잘주고잇는데 이런게왓어요 저랑은 상관없는건가요??아니면 나중에 문제가 잇을까요??! 그리구 나중에 법원에 참석해야하나요???

재산명시이런게왓어요
답변 1 신용, 파산 53분 전
발표주제 좀대구 수성구 지산동 빌라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추천해주세요 ㅜㅠㅠㅠㅠㅠㅜㅜㅜㅜ
고1 이구요 주제가 ~을 소개하기, 홍보하기 인데 진짜 뭐로 해야될지 감이 안 잡혀요 쌤이 예시들 때 자기가 좋아하는 물건, 가수로 예시를 들었는데 저렇게 하는 게 맞나 싶네요.. 세특에 들어가면 어떤 주제로 발표하는게 좋을까요..?

#자유주제발표
답변 1 학교생활 53분 전
내공30 장보고 가상인터뷰 질문이랑 답변
숙젠데요...... 장보고랑 가상인터뷰를 하는걸 적으래요ㅜㅜ 질문이랑 답변 3개만요.....

답변 0 휴먼 53분 전
내공100 봉합 후 입원
제가 어제 타일에 발등이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