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천동입주청소로 마천금호어울림1차 삼각동 동자동 이사청소 업체가 디테일 있죠


마천동입주청소 삼각동 동자동 이사청소 업체


  




목에 가래 많이 끼면
편의점에서 사먹을만한 괜찮은 음료 있나요??

 
제가 초등학생 6학년이고 잘 몰라서 그러는데, 얼마 전에 내년 (2022년 7월)에 완공되는 지금 짓고 있는 신축 아파트 청약에 당첨돼서 계약금을 넣고 왔습니다 유튜브 모델하우스를 봤더니 막 IOT시스템에 엘리베이터 호출 시스템에 태블릿 Pc시스템에 엄청 멋있고 단지에 시설도 좋고 외관도 진짜 멋있더라고요.. 근데 청약에 당첨됐다는 건 뭔가요? 당첨돼도 공짜로 주는 게 아니라 돈 다 내고 들어가는 건데 뭐가 좋나요? 그리고 부모님이 여기에 계속 살게아니라 몇 년 후에 다시 팔 거라는데 그 이유가 피? 가 올라서 몇억이 넘는다고 하는데...


사회적 기업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2019년에 연말정산 서류를 제출했는데 환급금이 없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왜 환급받을 금액이 없는지에 대한 연말정산 서류(문서?)를 못 받아서 자세한 정산을 모릅니다. 사회적 기업이라서 받을 것도 토해낼 것도 없다고 하니… 마천동 삼각동 입주청소 동자동 사회적 기업은 일반기업과 다른 것이 있는 건지 궁금합니다. 참고로 일반 회사에서 3년 근무할 때는 매해마다 환급받았습니다.
 
트위터에서 양도받으려고 했는데 사정상 그건 못하고 번장이나 당근에서 구매하려고 하는데 구매 팁 좀 알려주세요ㅠㅠ 사기가 많다는 말을 들어서요
 
일자리가 중간에 사라져서 연체하다가 프리워크아웃 진행을 시작했습니다 다음 달부터 납부가 시작됩니다 갑작스럽게 집에 문제가 생겨 300만 원이라는 돈이 필요해졌는데 햇살론도 안되고 미필이라 대출 가능한 곳도 없네요.. 살고 싶지 않네요 여기저기 대출은 안되고 대출 문의하래서 하면 말만 번지르르하고 통화한 번하면 안돼요 하고 그냥 끊고 방법이 없을까요.. 일용직이라 4대는 들어가는데 재직증명서는 안 되는 것 같네요 하하하하 나름 열심히 산거 같은데 잘못 산거 같네요


안녕하세요 전세 계약 전에 이것저것 알아보려고 등기부등본이랑 건축물대장 발급하려는데요 등기부등본은 나오는데 건축물대장은 안 나오면 계약 하면 안 되는 집인가요?
 
안녕하세요 직장인 부업으로 스마트 스토어 해보려는데요 사입, 위탁, 구매대행 등 다양한 방식이 있던데 우선은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가 없고(최대한 마천동 삼각동 동자동 입주청소 노력하겠지만) 적은 자본에.. 많은 재고를 보유할 수가 없는 상황입니다. ㅜ 저와 같은 상황으로 부업을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이 경우에 구매대행이 아무래도 시작하기 가장 적합할까요?? 질문드립니다!
 
저는 태어나서 영어공부를 해본 적이 없는데요 이제 군대에서 하루에 3 단어씩 외우려고 합니다 근데 하루하루씩 3 단어를 외우면 한 달 뒤엔 90 단어인데 그럼 첫날에 외운단어들을 까먹지 않게 하는 법이 있나요? 복습은 언제 해야 하죠?
 
아이패드나 맥북을 144hz 모니터에 연결하면 144hz로 나오나요? 아니면 아이패드, 맥북 기기 원래의 주사율로 나오나요?
 
제곧내... 2010학년도쯤에는 서울 중학교 학생들이 한 반에 보통 몇 명씩 있었나요?


시아버님 49재 초재 지냈고요..(탈상은 했어요) 49재 막재날 하필 시어머님 생신이 겹쳤어요 막재는 이번(구정) 설날.. 지나서 그다음 주에 막 재이고요 3월 중순에 시아버님 생신이 다가옵니다... 그리고 49재 중에... 가족들 생일 같은 건 안 챙기는 건가요? 오늘 저희 아들 생일이고 이틀 뒤에 가족 생일이 또 있어요 챙겨도 괜찮은지요 명절 지나면 달을 넘겼기 때문에... 생일 같은 건 챙겨도 된다는데... 그해는 가족 생일 챙기는 게 아니라는 말도 있도.. 또 시아버님 생신제는 돌아가시고 첫해만 지내는지.. 3년 지내는지... 안 지내는지... 가족선... 
“건축물대장상 전용면적이 54.29이나 2개의 호실로 나눠서 임대하는 호실입니다.” 오피스텔 매물 소개에 적힌 말인데 잘 이해가 안 가네요.. 대장상 등록된 것과 실제가 다르다는 얘기 같은데 저렇게 사용하는 게 합법적인가요? 저런 매물의 경우 전입신고나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lg탭이랑 삼성폰 연동 가능한가요? 그리고 lg탭 터치 팬슬 ㅊㅊ좀요... 채택은 못 해 드려요...
 
층간 소음 때문에 올해 이사를 가려고 예정 중입니다. 계약은 8월까지인데 좀 일찍 나가고 싶어서 5~6월 즈음으로 마천동 입주청소 삼각동 동자 동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점은 제가 1년 치 월세를 미리 냈는데, 세입자를 구하고 이사를 나가야 되나요? 아 월세는 안 받아도 상관없습니다. 그냥 보증금만 주시면 되거든요. 발 망치가 너무 심해서 월세 받는 건 생각조차 안 할 정도로 집에서 나가고 싶다는 생각뿐이네요.
 
노트북 업데이트 설치 중지하는 법 사진첨부
사진과 같이 몇 시간째 1번째 업데이트 설치 중이라고 뜨는데 풀려면 어떻게 해야 하죠?

 
전셋집 계약은 중개 부동산 통해서 집주인과 완료했고 입주만 남아둔 상태입니다 저는 책상과 책장이 공간을 차지해서 쓰고 싶지 않은데 부동산에서는 옵션이라고 하였고 저는 포함시키고 싶지 않다고 말하였습니다. 제 입장을 부동산 측이 집주인에게 말을 해놓은 상태이긴 한데 집주인에게서 아직 답이 없는 상태인데요, 이럴 경우 세입자의 의견에 따라 집주인이 옵션에서 제외해주는 게 가능한가요?
 
지금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로 예상 환급(납부) 액 보려고 하는데요.. 어플로 손 택스-소득세액 공제자료 조회해서 다 누르고 예상 세액 계산 들어가서 내 총 급여 누르고 하면 나오는 예상 환급(납부) 액이 제가 내거나 받는 건가요? 지난번보다 
x=[5 25 15 20 35 30]이라는 6x1행열을 중간마다 양 쪽 값의 평균을 넣어서 12x1행열을 만들고 싶습니다. x=[5 15 25 20 15 17.5 20 27.5 35 32.5 30 32.5] #마지막(32.5)은 맨 앞과 맨 끝 숫자의 평균 (5+30)/2 근데 제가 마천동 삼각동 동자동 입주청소하려는 건 3000x1의 행렬을 6000x1로 만드는 거라 손으로 일일이 할 수가 없어 문의드립니다. 코딩으로 표현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