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전동입주청소 원창동 둑실동 이사청소 업체로 공통적으로 해요


마전동입주청소 원창동 둑실동 이사청소 업체
 

 






변기에 붓이 들어갔어요.( ´ ; ω ; ` )
제가 변기를 내릴 때 옆으로 말리고 있던 붓을 팔꿈치로 쳐서 변기 물에 빨려 들어갔습니다.ㅠㅠ 옷걸이로 벗기려고 했는데 안 빠졌어요.(눈물)붓 빼는 법을 가르쳐주세요ㅠㅠ(붓의 크기가 크지는 않아요)


고기 선물 세트 바구니입니다만, 이것은 어떻게 분별을 하면 좋은 것입니까.
패밀리 링크가 있어도 알람이 울립니까?
제목 그대로에요.



곰팡이 제거 후 냄새 사진 첨부
반지하로 이사 오고 나서 안방에 결로 때문에 곰팡이가 생겼어요. 붓으로 바르는 곰팡이 제거제를 사용했더니 눈에 보이는 곰팡이는 모두 사라졌는데요. 그 이후로 그 방에서만은 구린내가 나요. 마전동 원창동입주청소 둑실동이 억제제? 같은 거 다음날 발라도 냄새가 안 사라지네요 설명서에 구리 냄새가 나면 없어지지 않았으니 다시 한번 도포하라고 적혀 있어서 오늘 다시 발라서 환기하면서 벽 다 말렸는데 럭스 냄새는 안 나는데 아직도 냄새가 나네요. 오히려 곰팡이가 있을 때보다 냄새가 나는 것 같아요. 냄새를 없애는 방법을...

해몽 사방에 많은 뱀이 있는 꿈
여러 가지 색깔과 종류의 뱀이 여러가지 자세로 발판을 조심하고 있었는데.....어떤 꿈입니까?



변기에 거미줄 거품이 생겼어요.
1박 2일 집을 비우고 왔는데 거실 화장실에 거미줄이 생겨버렸어요. 원인을 아시는 분?


32평 리모델링
외부 컷 시 제외하고 전체 리뉴얼 업체에 개별적으로 의뢰해 진행한 사람이 있습니까? 충북권으로 32평이에요. 업체추천이나 개별의뢰시 팁을 부탁드립니다. ~

택배상자 바퀴벌레
제가 택배가 오면 상자를 제 방에 쌓아두는데 바퀴벌레가 있을 마전동 원창동 둑실동입주청소이 있나요? 상자를 냈는데 몇 달째 바퀴벌레가 안나오는데 상자를 치우니 바퀴벌레가 나올까봐 걱정이에요.


이런 포장박스를 종이종류로 분류해 주시겠어요?
종이와 분리 표시되어 있는 물건만 재활용이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만 사진 상자에는 분리 표시가 없습니다만, 그렇다면 일반 쓰레기로 버리지 않으면 안 되는 건가요? 덧붙여서 코팅된 종이 재질입니다

이런 포장박스를 종이종류로 분류해 주시겠어요?

 
 하는 편인데 깨끗이 몸을 씻고 나와 가 납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농협결제메일해제
제가 카드를 쓰면 저한테는 카드를 쓸 때만 문자가 오고 누가 계좌로 입금을 하거나 제가 계좌로 입금을 하면 그건 저한테 문자가 안 와서 엄마한테 가는 거예요. 저는 아직 미성년인데 제가 은행에 가서 문자를 어머니께 가지 말고 저에게만 오라고 바꿀 수 있을까요?

미닫이문의 잠금 장치
제가 이사하는 제 방문이 미닫이 문이었거든요. 원래는 문 손잡이가 있어서 닫을 수 있었습니다만, 미닫이문이기 때문에 닫을 수가 없습니다.가족이 제 방에 자주 들어오는 것은 스트레스이지만, 안에만 잠그면 됩니다.

 

 

 

 

누가 못 들어오게 잠그는 거 외출할 때는 굳이 잠글 필요가 없어서 제 방문을 잠그고 싶은데 방법 없을까요? 어떡하죠... 자세하게...


마전동입주청소 원창동 둑실동 청소 방법
확실한 것을 알려주세요.

문의 고장을 부탁합니다
문이 최대로 열리지 않아요.사진에 찍으면 갑자기 열리지 않게 되는데, 혹시 문제가 멉니까??



창갈이 비용에 대한 질문
Fixcho의 6층 크기는 800~600 정도인데 ㅠㅠ 창문을 열고 만지면 밖은 깨지지 않았습니다.

창갈이 비용에 대한 질문

다이슨 에어랩이 계속 꺼져요 저는 뜨거워서 그런 줄 알았는데 1분만 써도 사라졌어요. 먼지 청소도 했는데 왜 그럴까요? AS 받아야 되는 건가요?도와주세요ㅠㅠ


워터 드래곤 결혼식
데려온지 2주 정도 되었는데, 1일째는 밀웜을 15마리 먹는 장면을 봤고, 2일째부터는 먹지 않는 것이 고민입니다. wc 개체가 아니라 준성체입니다. 먹이 그릇에 담아 두었다가 다른 곳에 갔다 오면 없어지고, 먹은 줄 알았더니 탈출해 바닥에 숨어 있었습니다. 바닥을 다 떼고 강아지 화장실 패드를 깔고 먹으니까 안 먹어요. 상태가 이상해졌으니까 다시 바닥을 깔고 나니까 활발해지네요. 아직까지 똥도 못 쌌어요.먹이는 귓속말로 밀웜을 주고 있어요. 항상 칼슘제를 더스팅합니다. 쿨존 26도 핫존 31도고요 사장님이 너무 걱정하시면...



저희 집이 드디어 개를 키우게 되었어요! 마전동 원창동입주청소 둑실동가 좀 시원시원한 성격이라 남편이 그렇게 키우자고 졸라도 절대 안키웠는데 결국 속수무책이었네요. ㅠㅠ더욱 골든리트리버로..너무 예쁘고, 골든리트리버인지 알만큼 털색도 예쁜데, 문제는 청소ㅋ자주 털을 녹여주는데 털이 많이 날라와요. 흡입력이 정말 제대로 된 청소기 없을까요? 특히 소파나 카펫 등은 지금 청소기로는 안 되는데요. 흡입력이 최고인 청소기를 많이 추천해주세요.~


바퀴벌레약
제가 잘못해서 바퀴벌레 약을 건드렸어요. 많이 만진게 아니라 한번만 만졌더니 동생이 바퀴벌레 약이라고 하더라구요. 혹시 바퀴벌레 약을 만지면 어떻게 되나요?


냉장고 청소했는데 뜨거워요.

..


사무실 바닥 청소를 한지 2년이 됐다고 들었는데 마전동 원창동 둑실동입주청소가 입사하기 전이래요.너무 더러워요.데코타일 바닥에 회색이 300평 정도 되는데 비용과 바닥 청소 방법을 알고 싶어요.푸드득 청소를 한지 몇 년이나 되었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