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동입주청소 내동 답동 이사청소 업체는 대단하죠

관동입주청소 내동 답동 이사청소 업체
 
 





국가장학금 구제신청서 사진첨부
작년 1년 휴학하고 이번년 1학기에 복학 예정입니다. 복학 신청도 했고 국가장학금 1차때 신청했는데 탈락해서.. 구제신청 하려고 하는데 저는 한국장학재단 어플로 들어가보니 신청하는 곳이 안보여서요. 밑에 첨부한 사진에는 '재학생'은 자동으로 신청 적용 된다는데 저는 복학생이니 따로 신청해야하는 것이 맞겠죠 ? 그럼 그 신청기간은 언제인가요.. 그리고 어플 말고 컴퓨터로 신청해야하나요

  장윤정 목포행 완행열차 최고음이 몇옥타브인가요
언젠간 우리 다시 만나는 그날! 여기 가사 계이름 좀


 체지방 골격근량 어떤가요?
키175 몸무게 72 골격근량 34.5 체지방 15.5 나이: 만 17 이정도면 어떤가요? 그냥 덩치가 커지고싶어서 운동했어요 많이먹으면서 운동하면 될까요? 유산소는 따로 안하는편이고 친구들과 축구 자주합니다

 에어팟 2세대 벌어짐 사진첨부
이음새 부분? 이 벌어졌더라구요 관동 내동입주청소 답동 이거 불량인가요 ㅜㅜ?

 
월요일날 착한구두 주문
착한구두에서 주문했는데 배송 아직도 발송 안했던라구영 ㅠㅠ 이번주 안으로 받을수 있을찌


 
마크 스킨 좀 만들어주세요 ;-;
 
 
긴급고용안정지원금 보완서류제출
21년 1월 통장입금서류를 보완서류제출 하려는데요. 작년 7월? 알바비를 현금으로 받아서 그때 안 넣고 있다가 명절때 받은 용돈이랑 같이해서 21년 1월에 통장에 대략 90만원을 넣었는데 큰금액의 입금내역 때문에 지원금을 못 받는다거나 문제있지는 않겠죠ㅠㅠ?

답  군대 일반병(징집병) 추가모집
하 오늘도 추가 모집있어서 피시방에서 2시정각 땡 하자마자 다음달 클릭하고 접수했 관동 내동 답동입주청소는데 인원초과네요.. 추가모집 광클릭 성공하셨던 분들 꿀팁좀 가르쳐주세요ㅠ


  1년미만회사 휴가
제가입사한지 1개월이되었는데요, 휴가가없다네요 빨간날다쉬는회사고 법인회사가아니기때문에 휴가가없다합니다. 연차월차가없다네요 이게말이되는건가요? 법이바뀌었다고들었는데 1년이안채워진 직원들도 한달에월차가한번씩떨어진다고알고있는데요.. 연차는 당연히 1년이되지않았지만 여름휴가 겨울휴가가 당연한게아니였나요?...법인회사가아니기때문에 지킬필요가없다 관동입주청소 내동 답동하네요?

 노래 찾아요 ㅠㅠ
예전에 유튜브에서 보았던 영상이 있었는데 지금은 없어진 모양이더라고요 ㅠㅠ 그때 그 영상에 팝송이 다시 듣고 싶어서 찾게 되었습니다ㅠㅠ 영상 자체는 목떡 (목소리 떡밥) 이라는 영상이었고, 노래는 약간 저음? 중음? 정도에 가수분이셨어요. 그리고 가사가 "넌 이미 늦었어, 그는 죽었어. 경찰들이 왔고 - " 막 이런 내용이었던 거 같은데 아시는 분 있다면 링크와 함께 첨부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ㅠㅠ

 틱톡 신고
저랑 친구들이랑 어떤 사람을 신고 하고 있는데요 이유를 기타로 하고 신고를 하고 있는데 몇 번이나 했는데도 계정 정지가 안 돼요. 이유를 기타로 해서 그런 가요? 알려주세요 ㅠㅠㅠㅠ


  듀얼모니터 질문드립니다.
이전에 모니터2대로 듀얼모니터 설정 잘 썻었는데 자취방 이사하고 난 뒤부터 부팅하고 나면 한쪽 모니터가 5분~10분 정도 시스템 알림음 나고 연결됐다 안됐다가 하면서 연결됐었는데 오늘은 소리만 들리고 아예 화면이 들어오질 않네요 모니터 케이블이랑 파워 어댑터 2개 다 다른 모니터에 확인해 봤는데 잘 되는걸 보니 이 문제는 아닌듯 합니다. 그냥 단순 모니터 고장인걸까요? 아니면 다른 해결책이 있을까요?

 
피파4 금카
18a 18s 19a 19s 20a 같은  관동 내동입주청소 답동카드들 미페있잖아요 이 시즌들 금카들로 팀 짜려는데 매물이 잘 나오나요? 피파가 질리고 보정때문에 짜증나서 그냥 팀 예쁘고 간지나게 맞추려고여 나중에 팀갈하려고 할때 이 선수들 잘 팔릴까요?

답 
요즘 금값의 추세는 어떤가요
떨어지나요 올라가나요

  원룸계약해지 질문이 있습니다(급해요ㅠㅠ) 사진첨부
아버지가 1월 28일에 1년 원룸계약을 하셨는데요. 보증금 50 계약금 10 잔금40 월세18 그런데 최근에 아버지가 치매판단을 받으셔서 이 원룸 계약을 해지하고 싶은데 계약서의 제 6조가 잘 이해되지 않아 질문드립니다. 1. 임대인께 부탁드려서 계약해지를 하고 싶은데 6조대로 하면 제가 어떻게 해드려야하는건가요? 2. 특약사항 5 대로면 계약해지를 안해주신다면 제가 임대인에게 세를 낸다고 말을 하고 부동산에 중개비를 내고 세를 내달라고 하면 되는건가요?

  공황증상인가요 불안장애인가요..??
불안증세는 2년전?3년전부터 있었습니다 크게 신경을  관동 내동 답동입주청소안쓰고 있다가 어느순간 속도 안좋고 숨도 잘 못쉬고 눈물이 돌정도로 불안증세가 심해지고 있습니다.. 제가 당장 일때문에 병원을 못가는데 괜찮을지,,공황인지 불안인지 알고싶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