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남구 신정 풀비체 34평 아파텔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울산 남구 신정 풀비체 34평 아파텔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전문 잘하는 곳 추천 대행 후기 입주자 밴드 사전점검 사무실 상가주택  입주청소 업체 이사청소 피톤치드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 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 곳 문의 



내공100 갤럭시노트20 울트라 그저께 샀는데... 사진첨부
갤럭시노트20 울트라 그저께 샀는데 액정윗면에 이런게있는데 뭐가 껴잇는거 같기도하고.. 원래 그런거같기도한대.. 이거 뭐됴..

답변 0 삼성 방금
내공50 바이낸스 선물하는 코린이 질문이에요
코린이 입니다. 소소하게 5만원으로 선물 하고있는데. 제가 어제 저녁에 자기전에 롱으로 설정하고 잤거든요. 예를 들어 5000원에 구매했는데 차트 내역을 보니 제가 자는동안 5000원 밑으로 내려간적이 없는데 거래가 유지 안되어 있고 포지션에서 빠져있더라고요. 이게 청산당한건가요?? 스탑 설정도 안해놨는데

#바이낸스선물 #비트코인
답변 0 가상화폐 방금
희노애락, 춘하추동 같은 연관된 네 글자 단어
알려주실 수 있으세요?

답변 0 국 울산 남구 신정 풀비체 34평 아파텔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어, 한문 1분 전
해석...無様すぎる言い訳を垂れ流す 支持を取り込む戦略 闇雲やみくも)に使っても無駄;;
無様すぎる言い訳を垂れ流す 支持を取り込む戦略 闇雲やみくも)に使っても無駄;;

답변 0 일본어 독해, 읽기 1분 전
원룸 전세 계약 해지 질문
1년 10개월 계약하였고 현재 거주 중입니다. 층간소음과 벌레,악취 등 으로 계약을 해지하고 방을 뺄 수 있나요? 정확한 이유는 옆집의 성관계 소리 (3개월간 자주 지속됨) 끊임없는 벌레와 외부 흡연으로 인한 담배냄새 등 입니다 3개월동안 스트레스가 너무 커서 여쭤봅니다

답변 0 전세 1분 전
내공100 이사하는 꿈 해몽 부탁드립니다.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했는데 그 집 주변 분위기나 마을 사람들이 되게 어색하고 많이 무섭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다른 집으로 이사하자고 얘울산 남구 신정 풀비체 34평 아파텔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기를 했고 꿈에 나오는 엄마도 다행이 어색 하다고 말을해서 같이 다른 집으로 이사 하자는 것에 동의 하고 일단 여기서 하룻 밤만 지내고 이사 하자고 하였음. 그리고 꿈에서 깻는데 되게 생생하고 몸에 땀이 나고 찝찝했어요. 해몽좀 부탁드려요

답변 0 꿈, 해몽 1분 전
はちみつ生姜を仕込む; 食糧を仕込しこむ 取り入るのが上手うま)い
 
답변 0 일본어 독해, 읽기 1분 전
내공90 이 빠지는 꿈 해몽
어금니가 흔들렸는데 혼자 있을 때 뽑기 싫어서 그냥 냅뒀다가 오랜만에 사람 만나서 이 빠진 거 보여주고싶어서 뺐거든요 억지로 혀로 밀고 입 안 압축? 시켜서 겨우 뺐는데 잇몸이랑 어금니랑 이어주는 줄기가 붙어있어서 한 30센치 정도 줄기 나왔는데도 어금니가 안 떨어지더라구요 (딱딱한 뿌리 아니고 식물 줄기 촉감인데 한 줄로 돼있었어요) 그래서 겨우 겨우 뺐는데 연속으로 이가 5개 정도 줄줄이 뽑혔어요 피도 엄청 나고 이도 많이 빠졌는데 이 빠지는 꿈이 안 좋은 꿈이라 하더라구요 정확한 해몽 ㅠㅠ 부탁드립니다...

답변 0 꿈, 해몽 1분 전
내공300 제가 월계동 동신아파트 30평형을 가지고 있는데, 곧 재건축되요. 이거 2~3년후에 분양권을 팔 수 있나요?
제가 서울  울산 남구 신정 풀비체 34평 아파텔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노원구 월계동 동신아파트 30평형을 가지고 있는데, 곧 재건축되요. 사업승인이 거의 되었어요. 올해 안에 건설사 정하고 연말이나 내년초에 분양할 것 같아요. 이거 조합원 분양이 된 다음에 제가 바로 분양권을 남에게 팔 수 있나요? 현재 1가구에요. 이것밖에 없어요. 2006년에 샀고, 제가 평생 유일하게 소유한 부동산이에요. 제가 직접 거주한 적은 없어요. 제가 계속 다른 곳에 전세를 살았어요.

답변 0 분양, 청약 1분 전
업신여기는 나무에 상투 걸린다...
업신여기는 나무에 상투 걸린다랑 비슷한 남한 속담 있을까요?

답변 0 국어, 한문 1분 전
집파는과정
만약 아파트 매매를 한다고 하면 집 판다고 부동산에 등록하고 집구경 하는 사람 모집해서 구경 후에 산다고 결정까지 완료가 되면 그때 이사날짜 잡는건가요? 궁금합니다.

#부동산 #집판매
답변 0 GTA 1분 전
首尾よく 努力で挑いど )んでゆ.け やり直し - 魔王を首尾よく捕らえた; 女がやたら羽振はぶ)りがいい
首尾よく 努力で挑いど )んでゆけ やり直し - 魔王を首尾よく捕らえた; 女がやたら羽振はぶ)りがいい

답변 0 비즈니스 일본어 1분 전
내공600 공유기 위에 있는 막대가 부러졌는데
계속 와이파이가 되요 어떻게 된거죠?

답변 1 IP공유기 1분 전
내공100 꿈해몽 부탁드려요.
예전 헤어진 여친이 이혼해서 혼자살고 있던데 여친집에서 즐겁게 놀고있는대 갑자기 모르는 사람 4명이 찿아와서 문열라고 하길레 문 열었드니 저는 밖에 있었는데 한명이 칼드고 뭐라 하드니 갑자기 밖에 서있는 저에게 칼을 던지면서 공격을 했습니다. 한5번 저는 다피했고 그냥 가길레 제가 돌을 주워서 그칼던지 울산 남구 신정 풀비체 34평 아파텔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사람 쫏아가서 돌로 머리를 쳤는데 피가 나오고 팔꿈치로 때려서 ㅈㅔ얍 했는데 무슨 꿈일까요 ?

#돌로 #사람때리는꿈
답변 0 꿈, 해몽 1분 전
恋愛戦略が練れる? 意見と餅はつくほど練れる | 作戦を練る じっくり企画を練れる ...
恋愛戦略が練れる? 意見と餅はつくほど練れる | 作戦を練る じっくり企画を練れる ...

답변 0 일본어 맞춤법, 문... 2분 전
내공100 꿈해몽 부탁드려요 (가족이칼맞음)
안녕하세요 꿈해몽 부탁드려요 일어나서 바로 쓰긴 하는데̄̈ 자세한 연결구간은 잘 기억이 안나서 기억나는것만 씁니다 나때문에 북한군이 일을 그르쳤어요 그래서 북한군중 살아남은 한명이 우리집앞에 왔어요 벨을 눌렀나 노크를 했나 어쨌든 느낌이 이상해서 저대신 아빠(탈북자에요)가 나갔어요 나가자마자 칼로 위협을 하고 목을 살짝 베고 갔어요 상처는 피가 나긴 했지만 깊진 않고 데일밴드 2개정도로 처치 가능한 정도였어요 꿈해몽 부탁드려요

#꿈 #해뭉 #가족 #칼맞음
답변 0 꿈, 해몽 2분 전
내공80 꿈 해몽해주세요 !!
제가 꿈에서 교도관이 됬는데 그때 제 짝사랑? 그 분이 범죄자로 들어왔거든요 근데 이제 막 도망치려하고 꿈에서 그 애는 아니지만 다른사람의 피도 막 나오고 이랬어요 근데 걔가 도망쳐서 제가 잡으러 가는데 하필 건물에서 마주쳐서 잡았는데 저 혼자 잡는게 아니고 여러명이서 잡았어요 근데 제가 다른사람들한테 둘이 할말이 있으니까 나가있으라고 하고 둘이 얘길하는데 걔가 말을 하래요 그래서 가슴이 떨려서 잠깐만 기다려달라고하고 막 내가 널 아 떨려서 말을 못하겠어 이러고 있는데 걔가 줄께 이러는 거예요 그래서 전 웃으...
울산 남구 신정 풀비체 34평 아파텔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전
내공90 당나라가 점차 쇠퇴하는 이유...
당나라가 점차 쇠퇴하는 이유 좀 알려주세요 빨리 답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답변 0 세계사 2분 전
포켓몬 사진
폴리곤 사진이 있나요?

답변 0 순정, 로맨스 애니... 2분 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