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의동 LH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숭의동 LH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전문 잘하는 곳 추천 대행 후기 입주자 밴드 사전점검 사무실 상가주택  입주청소 업체 이사청소 피톤치드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 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 곳 문의 




 
 내공10 여자친구와 관계가지는 도중 성기 부분... 19세 이상 열람 가능
여자친구와 관계가지는 도중 성기 부분이 따끔 거리더라구요.그래서 화장실에서 보니까..아랫부분에 아주살짝..실? 두깨만한 살점이 벌어져있더라구요..DDR치고 나서도 가끔가다 휴지에 혈이 묻어있기도 했는데..붙겠거니 했는데..1년이 다되어 가는데..혹시나 완전히 벌어지는거 아닌가 걱정 됩니다.현재 직장 다니고 있어서 병원 갈 시간은 없어서..창피하지만 용기내어 몇자 적어 올립니다.

답변 0 청소, 주방, 욕실 용... 11분 전
울샴푸가 정확히 뭔가요? 중성세제의...
울샴푸가 정확히 뭔가요? 중성세제의 종류라는 건 알고 있는데 우리가 그냥 흔하게 평소 머리 감을 때 쓰는 샴푸는 다 울샴푸인가요? 아니면 울샴푸라는 종류가 따로 또 있는 건가요?
답변 2 청소, 주방, 숭의동 LH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욕실 용... 20분 전
cimelax는 열을가해도괜찮아요?
#검색질문 #통합검색궁금증 #통합검색질문하기
답변 0 청소, 주방, 욕실 용... 59분 전
섬유유연제 시트형을 방향제처럼 사용해도되나요?
향기가 좋아서 한장씩 뽑아 방안, 침대 옆에 배치해놓고 방향제 탈취제용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혹시 인체에 해가 될수도 있을까요??
답변 2 청소, 주방, 욕실 용... 2시간 전
내공30 양은냄비세척하려고 베이킹소다를
물에부어 끓엿는데 너무많앗는지 10분잇다가 꺼내서 씻엇는데 하얗게 착색되서 안지워지는데 어떡해야 지울수잇나요?
유리잔 식기세척기
그림잇는 유리잔을 식기세척기에 돌리고 치우랴고 만지니까 그림위에 코팅이 벗겨졌는지 색이 묻어나오더라구요ㅠ 그래서 전에 식세기돌린 와인잔도 만져숭의동 LH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보니 똑같이 그림이지워지면서 손에 묻는데 원래 그런건가여?ㅠㅠ 삼성 식세기 사용하고잇습니다ㅠ
#식기세척기
답변 1 청소, 주방, 욕실 용... 2시간 전
내공100 변기 레버 문제 사진첨부
레버가 안눌려서 구슬줄이 끊어진 줄 알고 열어봤는데 구슬줄도 멀쩡해요ㅠㅠ 무엇을 교체해야 하나요? 기사님 없이 셀프로 수리 가능한가요? 기사니 부르면 비용은 어느정도 될까요!
#변기레버고장 #변기고장 #변기수리 #변기레버 #지식iN동영상질문 #동영상질문
물이안나와요ㅠ.ㅠ
찬물은잘나오는데 온수가 안나와요 작년까지는 문제가없었는데요 뭐가문제일까요? 해결책좀주세요
답변 1 청소, 주방, 욕실 용... 4시간 전
애완견이청소기에과잉반응보여요. 엄청짓...
애완견이청소기에과잉반응보여요. 엄청짓어요.어떻게하면되지요? 또한 길에서도 오토바이나 어린악에게도 엄청짓고 무서워하는것 같아요. 치료방법 좀 숭의동 LH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알려주세요.
답변 0 청소, 주방, 욕실 용... 5시간 전
전자렌지속판이돌아가지않으면고장인가요
답변 1 청소, 주방, 욕실 용... 6시간 전
내공100 이용품 이름이 뭔지 알려주세요
일본주방용품 가스레인지 덮개? 같은거 사진에 나온 가스레인지 덮개?? 제품이름이랑 어디서 판매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당!! 내공100드려요
이용품 이름이 뭔지 알려주세요
#주방용품 #일본주방용품 #일본직구 #주방용품쇼핑몰 #검색질문 #통합검색궁금증 #통합검색질문하기
답변 2 청소, 주방, 욕실 용... 7시간 전
아직11개월인 딸이있어서 쫌 깨끗한...
아직11개월인 딸이있어서 쫌 깨끗한 빌라로 구할려구요그리구 저희가진돈이 3000만원 정도 있어서대출 받을 예정인데어떻게 받아야될지 모르겠네여세대원중에 집소유자는 없구요 전 연봉1600만원 정도구요마눌님은 육아에 전념하고있구요2000cc급 차량 보유중이에요지금 맘에드는 집이 빌라로 전세 1억 2000정도 하는데요대출은 어는정도 가능 할까요?금리는?어디서 받는것이 금리가 쌀까요?집도 구하고 대출도 어떻게 해야될지 몰라서요도움 부탁드립니다
답변 0 청소, 주방, 욕실 용... 7시간 전
내공100 도와주세요!!! 세면대 구멍에 뭐가 빠졌는데 어떻게 꺼내야 하나요
세면대 구 숭의동 LH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멍에 칫솔 뚜껑이 빠졌는데 처음에는 세로로 들어가다가 물 틀고 그러니까 가로로 들어가져서 젓가락으로도 해보고 옷걸이 철사로도 해보고 우산 철사로도 해봤는데 소용이 없어요 본드도 없고 접착제도 없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도와주세요!!! 세면대 구멍에 뭐가 빠졌는데 어떻게 꺼내야 하나요
답변 1 청소, 주방, 욕실 용... 7시간 전
바퀴벌레가 화장실 환풍기에..ㅠ
제가 화장실 불을 켜고 화장실에 들어가는데 불을 켜면 동시에 환풍기가 윙 하고 돌아가잖아요?? 그러면서 이상한 소리 들리면서 환풍기에서 바퀴벌레 다리 몇 조각이 떨어지고 지금 환풍기에 동그란 바퀴의 몸 일부 같은 게 걸려있는데 이미 죽었겠져..?ㅜ 안 움직이겠죠..? 들어가기 넘 무서워서요 전쟁ㅇ나도 마지막까지 살아남는 게 바퀴벌레라는 말이 있을만큼 생명력이 강하잖아요 ㅠ.. 죽은 거 맞겠죠..?
답변 0 청소, 주방, 욕실 용... 8시간 전
내공30 머리 기름냄새 제거!
치킨집 알바 중입니다. 다녀오면 몸에 냄새가 진동해요... 몸은 그래도 씻고나면 괜찮은데 머리가 좀 오래갑니다.. 지금 하고있는 방법은 주방세제 (최대한 성분 좋은거)로 1차 세척 트리트먼트 후 샴푸 이렇게 하는 중이고 머리 감은 후에는 수분 에센스 바르고 꼼꼼히 말립니다. 그래도 여전히 잔내가 계속 나는데 완전 없애고 싶습니다. 다른 좋은 방법 있으면 알려주세요 !!
내공100 칼에 녹슨건가요?
어제사서 하루 썼는데 칼이 이렇게 됐어요 아무리 닦아도 안닦여서 설마 녹슨건가해서요
칼에 녹슨건가요?
#칼 #녹
답변 0  숭의동 LH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청소, 주방, 욕실 용... 10시간 전
내공40 열이 39도까지 오르고 근육통?이 살짝 있는 것 같은데 코로나일까요 ㅜㅜ
아까까지만 해도 멀쩡했거든요... 근데 갑자기 두시간? 전부터 열감이 좀 있더니 열을 쟀더니 39도네요... 밖에 안 나가고 에어컨만 틀고 집에 있었던지라 냉방병도 의심이 되는데... 주요 증상이라는 후각, 미각 상실 같은 건 없구요 ㅜㅜ 근육통과 열감만 있는데 코로나일까요 ㅜㅜ
#코로나 #냉방병
답변 1 청소, 주방, 욕실 용... 10시간 전
내공100 배달로시킨 밥 냉장보관 해도 되나요?
오늘 배달시키고,밥을두개시켜서 하나가 남아서 7시쯤 냉장고에 넣는데, 괜찮은건가요? 낼 점심에 먹을생각입니다.
유리컵 이름 궁금해요ㅜㅜ
이렇게 와인잔처럼 생겼는데 위에가 네모낳고 긴 유리컵 이름이 뭔가요ㅜㅜㅜㅜ 엄마한태 선물해줄거라서 유리컵 이쁘고 고급스러운 브랜드도 추천해주세뇨
칫솔포장 이물질
마트에서 칫솔을 샀는데 포장 안쪽에 실같은게 보여서 자세히 봤더니 실링된부분에 긴머리카락이 눌려서 포장 안쪽과 바깥쪽으로 사진처럼 되어 있더군요.. 제품명이 나올까봐 짤라서 올리는데 포장안쪽으로 엄청길게 있습니다. 이런경우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교환 환불 정도로 끝낼일은 아닌거 같아서요..
내공10 생리대는 왜 자기들끼리 잘 붙죠?
생리대는 팬티에는 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