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아파트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동래구

해운대아파트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동래구

전문 잘하는 곳 추천 대행 후기 입주자 밴드 사전점검 사무실 상가주택  입주청소 업체 이사청소 피톤치드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 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 곳 문의 




혀 밑에 뼈가 있는 자리가 동그랗게 부어있어요
안녕하세요. 제목 그대로 혀 밑에 동그랗게 종양처럼(?̊̈) 부은 모양이 있어서 문의 드립니다. 원래는 저 자리에 뼈만 있고 혀로 만져도 딱딱했거든요. 근데 어느날 보니까 저렇게 동그랗게 부어오르고 혀로 만져보니 살짝 말랑한거같기도 해요. 통증은 전혀 없고요. 거울 보다가 우연히 발견했어요. 혹시 정보를 얻을 수 있을까요?̊̈

혀 밑에 뼈가 있는 자리가 동그랗게 부어있어요
#혀 #혀밑 #몽우리 #혀밑에 #내과
답변 1 혈액종양내과 57분 전
내공40 약간 잔잔한 노래고 중간에 랩도있는데...
약간 잔잔한 노래고 중간에 랩도있는데대충 기억나는가사가 캔유럽미~ 캔유럽미~ 이거랑 여자마음다 소박해서~이거인데 유명하지 않은 그룹인가요? 노래를 좋은데 찾기힘드네요알려주세요 ㅠㅠ

답변 1 발라드 57분 전
내공50 멜론 스밍...
멜론 스밍돌리려는데 트위터 보니까 곡 다운로드를 하라는데 다운로드를 해야지만 스밍이 되는건가요..?
 해운대아파트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동래구
답변 1 노래, 연주 57분 전
베타 키울 때 소음
베타를 방에서 키워보ㅓ려 하는데 헤어드라이기 소리에 스트레스 받을까요...ㅠㅠ 그게 제 방의 유일한 소음인데 걱정이 되네요

답변 1 어류, 갑각류 57분 전
질문입니다
1. 성경책에서 구약을 다 읽으려면 몇시간이 필요합니까? 2. 성경책에서 신약을 다 읽으려면 몇시간이 필요합니까?

답변 1 개신교 57분 전
장교가 되려면?
203여단에서 복무중인 20살입니다1 장교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2 학사, 육사 차이가 뭐죠?3 실업계 나왔는데 육사 들어가기 힘들까요??

답변 2 육군 57분 전
일본 생리대...
일본 생리대 안전할까요? 일본 컴팩트가드라는 생리대가 특가인건지 엄청 저렴하게 나와서 사보려고 하니 방사능이 걸리네요. 사용해도 안전할까요? 찾아보니해운대아파트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동래구 일본에선 꽤 인지도 있는 제픔이라고는 하는데 인지도 있다고 안전한건 아니니 고민되네요. 방사능은 한 번 써본다고 해서 제가 괜찮은지 안 괜찮은지 판단할 수 있는 것도 아니니까요ㅠㅠ

답변 1 생리, 피임 57분 전
내공100 이건 무슨 증상인가요? 병원은 어디로 가야하나요?
제가 가끔 몸이 답답할 때면 숨 쉬는게 힘들어지거든요. 지하철에서 무거운 가방 들고 서서 가다보면 가끔 갑자기 몸이 힘들면서 숨이 가빠지고 양 옆으로 사람이 다 앉아 있을 때도 몸 움직이기 불편하다고 생각되면 그 후로 숨이 가빠지더라고요. 그 때 제가 패딩을 입고 히터바람도 맞고 있었기는 한데 그거 말고 예전에 학교 다닐 때 햇빛 아래에서 조회하다가도 숨이 가빠지고 그랬어요. 쓰러진 적은 한 번도 없고 호흡곤란이나 공황장애 같은 거 검색해 보면 맞는 게 없는 거 같아서 뭔지 잘 모르겠어요... 그냥 가끔 숨이 가빠진다...

#건강 #병원 #진단
답변 1 가정의학과 57분 전
내공70 20살 남자입니다 포경해야할까요?
평소에는 표피로 덮혀져있어 안까져있는상태이고 발기를해도 까지지않고 덮혀져있습니다 근대 노발기일때 손으로 까면 까집니다 발기상태에선 안까지고요 노발기일때 깐 상태로 full발기상태되면 표피때문인지 귀두가 좀 아픕니다 포경수술 해야하나요? 그리고 평소에 표피 까놓는게좋나요 덮어놓는게 좋나요해운대아파트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동래구최신순질문 리스트
내공100 노래제목 ㅇ
뭔가요 이거

#노래 #지식iN동영상질문 #동영상질문
답변 0 의약외품 2시간 전
내공80 웨이터 일 노동청 신고가능한가요?
멍청해서 두서가 없습니다 죄송합니다 차근차근 읽어주세요.. 호텔 레스토랑 웨이터 이런게 아닙니다 술집 웨이터입니다 하루 평균 6시간~7시간 일을 하고 월급은 100만원 받기로 하였고 주6일 일 하였습니다. 그 외에는 팁나오는거로 받았습니다. 계약서도 없었고 어차피 월급 이렇게 받는거 알고 일 했습니다. 월급 이렇게 받는건 상관이 없는데 일하는 곳 사장이든일하는 아가씨들이 너무 싸가지가없고 괘씸해서 일을 그만 두었는데 근로부분에 대하여 노동청에 신고 하려고 하는데 .. 신고 가능한가요? 이기적인거 압니다..

답변 0 고용, 고용복지 2시간 전
침대 위치 (풍수지리)
제가 지금 새로운 집에 이사를 가서 지금 사진과 같은 위치에 침대를 놨는데 요즘 잠자리가 불편해서 위치를 바꾸려고 하는데 침대 위치를 어디로 해야할지 아해운대아파트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동래구니면 그대로 둘지 고민이에요

침대 위치 (풍수지리)
답변 0 방, 거실 2시간 전
내공100 엘소드 레이드 용어
제가 한번도 레이드를 뛴적이 없는데 레이드 용어들이 다양하더하구요.. 그래서 엘소드 레이드 할때 용어들 정리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 1 엘소드 2시간 전
대학교에서 알게 된 오빠가 있는데요어...
대학교에서 알게 된 오빠가 있는데요어쩌다가 물어볼 일이 생겨 톡을했는데 끊겼다가 다시 뭐하냥? 이러면서 톡이 왔어요지금도 톡 계속 하고 있는데 그 오빠가 알바나 수업 아니면 답장 잘 오는 편인 거 같아요!그 다음에는한 요일에시간표가 겹치니까 같이 학교가자고 하더라고요! (같은 지역에 사는 오빠예요)아직은 따로만나자는 말은 없는데... 같은 학부라 조심스러워서 그런건지 서서히 알아갈려고 그런건지 아니면 제가 생각하는 그런게 아닌지 모르겠네요 ㅠㅠ

답변 2 연애, 결혼 2시간 전
내공80 친정엄마, 자식 꿈해몽
친정엄마 집 이 해운대아파트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동래구었습니다. 엄마는 방문이 있는 다른방에서 따로 주무시고 딸아이(애기)는 집 문열고 들어오면 바로 보이는 방문이 다 오픈되어 있는 방에서 자고 있었어요. 저는 딸아이방에 있었는데 갑자기 문을 열고 어떤 모르는 남자가 들어왔어요. 문 소리에 아이가 고개들며 깨구요. 남자는 상의는 안입고 있는 상태였고 저한테 새아빠가 있었는데 지금은 연락을 안해요. 전에 종종 술먹고 엄마께 연락했던 적이 있어서 처음에는 새아빠 인줄 알고 아이한테 오려고 하길래 나가라고 소리쳤는데 모르는 사람이길래 제가 막 등떠밀면서...

#꿈 #꿈해몽 #꿈풀이 #꿈해석 #친정엄마꿈 #자식꿈
답변 0 꿈, 해몽 2시간 전
ㅈ ㅏ살싶은데 방법좀 알려주세요
ㅈ ㅏ살하고싶어요 방법 좀 알려주세요

답변 1 수학 2시간 전
내공20 자랑할게 못되지만 성폭력건으로 징역6...
자랑할게 못되지만 성폭력건으로 징역6개월 집행유예2년 받았습니다. 11/29자에 신체검사를 신청해두었습니다. 이래저래 알아본 결과 1년미만의 형을 선고받은사람은 상근예비역으로 배치받는거같습니다. 질문드리겠습니다. 1. 저는 신체검사등급과는 무관하게 (1~3등급기준) 상근예비역으로 복무하게 해운대아파트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동래구되나요? 2. 혹 신체검사에서 4~5급판정을 받을경우 사회복무요원/면제 가 가능한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답변 0 정신건강의학과 2시간 전
내공100 돼지꿈해몽
저랑 저희 친언니가 새벽1-2시쯤에 일이 끝나서 같이 집에 가고 있었는데 갑자기 트럭몇대가 저희 있는 쪽에 서더니 그 안에 새끼돼지들 몇백마리(셀수도 없었음)들이 우글우글 있는거에요 근데 너무 불쌍했던게 저희가 있던 도로 양옆은 아픈?못쓰는돼지들이 버려지는 강가였어요 저희는 너무 무섭고 빨리 여기를 벗어나고 싶어서 막 울었어요ㅜㅜ 방금 꾼 꿈이지만 아직도 선명히 기억나는건 트럭에 있던 아기새끼돼지들이 전부 하얗고 되게되게 예뻤어요.... 복권을 사야할까요...?

#돼지 #돼지꿈 #돼지꿈해몽
답변 0 꿈, 해몽 2시간 전
제가 꿈에서 보험..? 비슷한건데 거...
제가 꿈에서 보험..?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