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익산 군산 논산 부여 공주 세종 보령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전주 익산 군산 논산 부여 공주 세종 보령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전문 잘하는 곳 추천 대행 후기 입주자 밴드 사전점검 사무실 상가주택  입주청소 업체 이사청소 피톤치드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 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 곳 문의 




지네꿈 꿈해몽
꿈에서 비닐팩에 있는큰지네 한마리를 몸보신한다고 잡아먹었어요 꿈속에서 친구가 지네가들어잇는 팩들을보고 이게뭐야? 하고 저는 징그러운 척 연기를 했어요? 폴짝뛰면서 부끄러웟나봐요 그러고 꿈에서깻어요 벌레를 원래 싫어하는지라 무서워서 티비틀고잣네요.. 무슨꿈인가요 꿈해몽부탁드려요

#꿈해몽
답변 0 꿈, 해몽 방금
도시철도 질문
통일 되면 경의중앙선처럼 개성역까지 가는 것이 예정되있는거처럼 통일되면 북한까지가는 노선이 있나요?
 전주 익산 군산 논산 부여 공주 세종 보령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답변 0 지하철, 전철 방금
내공50 연애하면 신경 써야 되는 게 뭐뭐 있나요?
아직 시작 전이긴 한데 하게 되면 제대로는 첫 연애라 그래요 특히 청결과 관련된 부분 얘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자입니다

답변 0 연애, 결혼 1분 전
내공40 피겨스케이팅 잭슨
잭슨 1790보다 아래꺼 신고있는데요 곧있으면 싱글악셀인데 그걸로는 불가능할까요?? 벌써부터 지금 발목이 흔들리는게 랜딩할때 잘 느껴져서요 ..

답변 0 스케이트 1분 전
누가 잘못인가요?
예수 믿으면 복도 받고 돈도 잘 벌고 대학 합격도 한다는 엄마에게 강제로 교회 끌려가서 예수 믿었습니다. 헌금도 열심히 바치고 찬양도 목이 터져라 했습니다. 기도하면 기도대로 된다는 목사님 말씀에 기도 밤낮으로 열심히 했습니다. 학교도 학원도 안가고 교회만 열심히 목숨걸고 다니며 기전주 익산 군산 논산 부여 공주 세종 보령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도했습니다. 그런데 대학 못갔어요. 성적이 최하위였어요 헌금도 있는대로 돈 생기는대로 다 바치고 기도도 남보다 백배 천배 했습니다. 공부보다 기도가 엄청 쉬워서 정말 열심히 기도했는데, 왜 대학 떨어졌을까요? 서울대 수석되게 해달라...

답변 0 개신교 1분 전
오한진 프리바이오틱스 6개월 제품에서 무슨 제품이 3개 추천??
선물줄걸 찾고 있는데여오한진 프리바이오틱스 6개월 상품들에 대해서 아는 분만요 선물용인데 어떤 제품이 좋을까용?다양하고 많고해서 찾기가 진짜 힘들어요...39살도 좋아할 제품 골라주세요. 내공겁니다

#오한진프리바이오틱스6개월
답변 0 헤어, 바디 제품 1분 전
내공50 페이스북 계정 비활성화
제가 한 1주전에 페북 계정을 만들었습니다 근데 현재 페북에 들어가 보니 제 계정이 비활성화 되어 있습니다 전 가족들과만 친구를 하고 게시물도 전혀 올리지 않았습니다 다만 한가지 걸리는 점이 제가 생년월일을 2000년 생으로 설정한 점 입니다 (2000년생 아님) 이것만 으로도 계정이 비활성화 될수 있나요?
전주 익산 군산 논산 부여 공주 세종 보령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페북 #페북계정 #페북비활성화
답변 0 페이스북 1분 전
내공100 기본증명서 발급
기본증명서를 발급 받고 스캔해서 jpg파일로 올리라는데 무조건 복사해야 가능한가요? 아니면 문서로만 따로 받을 수 있나요?

답변 0 가족관계 증명민원 1분 전
장염 위염 식욕부진
나이는 32살입니다 몇일전 장염 위염 역류성식도염을 앓고나서 설사3번정도 하루하고 몸살 열 헛구역질 식욕부진을앓고 이제 4일이지나서 약도먹고 밥을좀먹고 설사도안하는데 자고일어나면 여전히 식욕부진입니다 설사는하루만하고 멎었는데... 먼가음식생각하면 속이 메스껍습니다,토할거같습니다 속이 니글니글거립니다 기침이나 콧물은없어요 그냥 몸에 힘이없고 설사는안하는데 식욕부진입니다 왜그런건가요?? 배고픈생각도없고 음식보면 속부터메스껍고 그러네요 설사는 하루만 좀하고 이제는안해요 그래서 식욕부진때문에 5일간 2~...
전주 익산 군산 논산 부여 공주 세종 보령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답변 0 소화기내과 1분 전
저보고 담배3보루를 물어내래요
4월25일 아침 9시쯤에 점장님께 드리라고 근무하고 있던 저에게 어떤 아저씨가 안에 담배 3보루가 들은 박스 상자를 주고 갔어요.저는 다음날 점장님이 오시니까 그냥 박스에 메모지하나 찢어서 점장님 드릴것 이라고 쓰고 다음 근무자분께도 말하고 퇴근했어요.근데 2주가 지난 지금 점장님께서 담배3보루가든 상자를 너가 2주전에 받았다는데 어떻게 처리했냐고 말하셔서 제가 위 내용을 그대로 말했더니 자기는 못받았다고 저보고 물어내라는거에요.그래서 cctv확인해볼려고 했더니 기록이 지워져 있더라구요.이거 어떻게 해결해야하...

#법
답변 0 고용, 고용복지 1분 전
내공70 남편이랑제가 임신하는 꿈을 꾸었어요
임신 준비중 입니다 남편이 저번주에 제가 임신하는 꿈을 꾸고 제가 오늘 제가 임신하는 꿈을 꾸었습니다 꿈 해몽좀 부탁 드립니다.

답변 0 꿈, 해몽 1분 전
전기 아는사람ㅜ
저거 불전주 익산 군산 논산 부여 공주 세종 보령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끈상태 이구요 몇일전부터 저렇게 깜빡 거리는대 왜저러는건가요?ㅜ아시는분 계신가요? 깨질까봐 무섭네요 그리구 차단기안내린상태에서 저거 빼버리면 감전당하나요? 아시는분 답변좀 부탁드려요.

#전기 #전구 #지식iN동영상질문 #동영상질문
답변 0 기술가정 2분 전
내공100 전 남자친구가 협박을 해요
말 그대로 몇일전 헤어지자 그랬다가 자기 이때까지 받은 스트레스가 너무 억울하다며 협박을 당하고 있어요 제가 소위 말하는 사채를 쓴적이 있었는데 최근 변호사선임을 통해서 해결을 보고있는중입니다. 근데 그걸 저희집에 찾아와서 부모님께 알린다고 협박하고 저희아빠 출근시간까지 집앞에서 기다렸다가 알리겠다고 일하고있는데 협박해서 도저히 일에 집중하기 어려웠어요 알려지면 저희집안 뒤집힌다 했는데 그러라고 하는거라고 말이안통하네요 결국 신고하겠다 했는데 그런걸로 신고안돤다고 비웃기만하고 방금 카톡을 확인해...

답변 0 공갈, 협박 2분 전
내공100 남자는 자궁경부암 검사가 없나요.??
여자친구가 자궁경부암 검사에서 16번18번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저도 검사를 받고싶은데 남성은 검사할 방법이 없나요...? ㅠㅠ 예방접종도 해야 한전주 익산 군산 논산 부여 공주 세종 보령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다고 하는데 ㅠㅠ 보통 가격은 얼마 인가요 ㅠㅠ

#자궁경부암 #자궁경부암검사
답변 0 여성질환 2분 전
서울에 집 보러 다니려면 어디로 가야할까요
좀 많이 둘러보고 사려고 하는데 아파트 디자인에 대해서 소개하는 곳이나 다른게 있을까요

답변 0 서울특별시 2분 전
내공50 배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