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경기지역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정기 소독방역 전문업체

서울 경기지역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정기 소독방역 전문업체

전문 잘하는 곳 추천 대행 후기 입주자 밴드 사전점검 사무실 상가주택  입주청소 업체 이사청소 피톤치드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 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 곳 문의 


답변 0 전화통신 2분 전
내공40 회사가4대보험중국민연금체납
안녕하세요..제가작년에..7개월 다니고 그만뒀습니다 그런데 월급에서 세금은다떼고 4대보험을 하나도 납부가 안됐습니다 그것도 모르고 올해 회사에서 오라고해서 다시 일을하게되었는데 이번에도4대 보험이 납부가 안되었습니다 국민연금에서도 고지서 보내는거 말고는 어떻게 할방법이 없다고합니다..더 다녀봐야 어차피 세금은 다뗄거고 납부는 안될거같은데~안그럼 제가 개인적으로 납부를해야하는데 생돈이 들어가는건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답답하고..어이도없고 해서 올려봅니다 ..해결방법이 없나요?

답변 0 국민연금보험 2분 전
내공70  서울 경기지역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정기 소독방역 전문업체데스크탑 무선랜카드 인터넷 속도
안녕하세요 너무 답답해서 글을 올립니다 1주일 전 컴퓨터를 조립했습니다 공유기와는 10m정도 거리가 있어 무선 랜카드를 사용하였는데 인터넷 속도가 1/10밖에 나오지않습니다.. 무선랜카드 문제인가 하여 거실에 있는 다른 데스크탑에 연결해보았지만 무선랜카드 문제는 아니었습니다. 거리가 문제인가 하여 공유기 바로 앞에서 연결해보았지만 속도는 약간 빨라진 정도였습니다. usb포트의 문제인가 하여 본체의 모든곳에 연결해보았지만 결과는 그대로였습니다.. 메인보드 제조사에 전화해보니 이런 경우는 없었다고 하네요.. 뭐가...

답변 0 LAN카드 2분 전
한진택배 오늘 도착할수있을까요?
한진택배 운송장 번호   인데 오늘 내로 도착가능할까요?

답변 1 택배 2분 전
내공50 계승자  서울 경기지역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정기 소독방역 전문업체자처
비잔티움 계승자 자처 라는데 그게 뭔가요?

답변 0 세계사 2분 전
질문만으로 문제될가요?
지식인에 av처벌 질문 지금까지 몇백개 올렸는데 너무많이 올리면 질문만으로 경찰조사 하나요?

답변 0 지식iN 2분 전
아이스크림 꿈 해몽
배경이 슈퍼 같은되요 아이스크림을 냉장고에서 많이 꺼내되요 막 기분이 좋으면서요 제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을 고르면서요 작은 박스에 여러개 든 것도 꺼내구요 구매하는 것 같지 않고 누가 사주는 건지 주는건지 그냥 제가 좋아하는 종류 많이 꺼냈어요 슈퍼 거의 맨 안쪽에 위치하고 있구요

답변 0 꿈, 해몽 2분 전
물티슈 중에 이 성분으로 되어 있는 거 있나요?
물티슈 중에 이 성분으로 되어 있는 거 있나요? 정제수, 리놀레아미도프로필피지-다이모늄클로라이드포스페이트, 하이드록시아세토페논, 1,2헥산다이올, 엘더꽃 추출물 현재 사용하고 있는 걸 구매하려고 보니 성분이 바뀌어서 이 성분으로 되어 있는 거 있으면 구매하려구요. 몸이 많이 민감해서 다른  서울 경기지역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정기 소독방역 전문업체것들 이것 저것 또 써보기 싫어서 이 성분으로 되어 있는 걸로 구매하려구요.

답변 0 가구, 식품, 살림 2분 전
사기 이벤트로 계정을 만들었는데 그 계정을 사용하는사람
제가 어려서 사기 이벤트로 어떤 브랜드 계정을 만들었는데 어느날 그 계정으로 누가 물건을 구매하는 거에요 ? 그래서 전 해킹인가 싶어서 비번을 바꿨는데 오늘 그 행킹범이 제 계정을 쌌다고 비번 바꾸는건 내가 잘못되었다면서 나한테 화를 냈어요 이거 불법 아닌가요? 또 이 상황을 어떻게 대퍼해야 할까요 ㅠㅠ

답변 0 해킹 2분 전
안드로이드 카톡으로 유튜브 데스크톱 하는 법 아시는 분
제가 누군지는 서울 경기지역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정기 소독방역 전문업체추측 불가입니다 아시는 분 최대한 빨리 부탁드려요 ㅠ

안드로이드 카톡으로 유튜브 데스크톱 하는 법 아시는 분
#유튜브 #데스크톱 #방법 #급구
답변 0 OTT 2분 전
내공30 중학교 영어문제
둘 문제 다 풀어주세요ㅠ 그리고 빨리요 최대한 빨리ㅠ 내공 30!

중학교 영어문제
#영어문제 #문법 #빨리요ㅠㅜㅠ
답변 0 영어 2분 전
국가나라를사랑 서울 경기지역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정기 소독방역 전문업체하는마음 외에 자국 자긍심이 중요한데 유튜브YouTube 동영상 설명도 다양하지만 국민의조돈도나 어떤국민들이나 페미 때문에 자존감이
국가나라를사랑하는마음 외에 자국 자긍심이 중요한데 유튜브YouTube 동영상 설명도 다양하지만 국민의조돈도나 어떤국민들이나 페미 때문에 자존감이 떨어지는경우도있고 사람들의견도 다양한거같아요 제가알필요두없지만요 그리고이어답변없어두괜찮아요 그리고이어댓글두요 제가그리고글못썼다면은미안합니다 그리고 꼭질문은아니고그리고저는망설이다가 글적은것뿐이기두합니다 어쨋든요 제가커뮤니티성글적었다면은미안합니다...

답변 0 외국국기, 국가정... 2분 전
학교에서 학원 숙제 하면 안되나요?
제가 쉬는시간에 학원 숙제를 하고 있었는데 선생님이 저보고 "••아 학원숙제를 왜해?쉬는 시간인데" 이러시길래 쉬는시간이라고 하니깐 "학교는 모두의 공간(?) 이야"라고 길게 머라머라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학원숙제는 집에서 해야지 왜 여기서 하고 자빠졌어?" 이러시는데 왜 쉬는시간까지 간섭 하시는지 모르겠어요. 쉬는시간은 자율활동을 해도 되는 시간이고, 학원숙제하는게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가는 것도 아닌데, 그리고 학원숙제는 학원 수업 시간 전까지만 다 하면 되는거 잖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