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안녕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우방아이이유쉘아파 신한미지엔

화성시 안녕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우방아이이유쉘아파 신한미지엔

전문 잘하는 곳 추천 대행 후기 입주자 밴드 사전점검 사무실 상가주택  입주청소 업체 이사청소 피톤치드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 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 곳 문의 





 
 마나나올까요??
답변 1 청소, 수리 17분 전
내공100 임신초기 배통증
12주 6일차 되는데용 ㅠ 방금 기침 한번 하자마자 아랫배가 꼬이듯 찢어지듯 통증이 왓는데 괜찮은가요ㅠㅠ5초?? 그러다 말앗는데 초기라 아직 걱정이 에요ㅠㅠ

#임산부기침 #아랫배통증 #임신배통증
답변 0 임신 17분 전
내공90 자다가 소리를 크게 지르면서 깨세요 (엄마) 19세 이상 열람 가능
자다가 으아아아악 소리지르면서 깨세요... 가서 여쭈어보면 자다가 죽을것 같아서 소리지르면서 깬다고 ... 뇌 검사도 해보고 여러 검사를 해봤지만 병명이 안나오네요 목소리가 쉴정도로 소리를 지르시니 너무 걱정이네요 .. 고혈압과 고지혈증이 있긴 한데 어떤 병때문에 그러는지 모르겠네요 ㅠㅠ

답변 0  화성시 안녕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우방아이이유쉘아파 신한미지엔해부학 17분 전
내공100 고양이 눈물 질문드려요
이제 2살된 샴+아숏 암컷냥이에요. 6개월차때 가정분양받았고 중성화 했습니다. 데려올때부터 눈물이 좀 많다 생각했는데 갈수록 심해지더니 눈물라인에 염증과 털빠짐이 더더욱 심해지네요. 검사와 치료를 다해보았지만 제대로 치료효과을 보지못했어요. 동네병원3군데 큰병원1군데.. 비용도 꽤많이 지출했음에도 뚜렷한 효과를 못봤어요. 허피스검사 음성. 유루관검사 막혀있음. 결막염 없음. 약간의 염증정도. 유루증과 알러지가 의심되는 상태에요. 눈물이 엄청심했다 안심했다 알러지? 증상이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두부모래 쓰고있...

고양이 눈물 질문드려요
답변 0 동물의료상담 17분 전
내공300 내공 300)문상 사용조회
제가 어떤 물건을 구입해서 그분이 저한테 물건을 보내주시고, 문화상품권을 제가 드려여했어요! 그래서 받은 즉시 보내드렸는데.... 그 사용된 문상이라고 떠요... 도와주세요! 내공 300겁니다

답변 0 여행상품 17분 전
각성의 삼환마 질문.
자신필드에 삼환마 2종류가 존재하고 각성의삼환마(자신 필드의 "신염황제 우리아" "번개황제 하몬" "환마황제 라비엘"의 종류의 수에 따라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2종류 이상: 상대 필드의 몬스터가 발동한 효과는 무효화된다) 가 이미 발동되어있는상태이다. 이때 상대가 기믹퍼핏 테러베이비의 효과[화성시 안녕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우방아이이유쉘아파 신한미지엔2: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이 턴, 자신의 "기믹 퍼핏" 몬스터의 효과의 발동에 대하여 상대는 마법 / 함정 / 몬스터의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를 발동한뒤 기믹퍼핏몬스터의 효과를 발동했다면. 그효과는 무효...

답변 1 카드게임 17분 전
보충제(영양제) 섭취 하는데 잘 하고 있는지 궁금 핮니다
모든 제품은 마이프로틴입니당 아침 식사후 마그네슘&칼슘,알파맨 30분 후 오메가3 점심 식사 중 글루코사민 식사후 마그네슘&칼슘 마카 저녁 식사 후 마그네슘&칼슘 30분 후 오메가3 자기 전 밀크 씨쓸 아연

답변 0 영양제, 건강보조... 17분 전
이름영어철자좀부탁드립니다
김도이인데 이름 영어로 어떻게 쓰는지 부탁드려요

답변 2 영어 어원, 어휘 17분 전
내공100 참새죽는꿈
제가 꿈에서 참새를 만지다 갑자기 참새가 죽었거든요? 그래서 그 참새 어디에 놓아줘야 할지 모르겠어서 한참 들고다니다가 제 동생이 그 참새를 그냥 던져버려서 제가 불쌍하게 왜 던지냐고 뭐라 하는 꿈인데 꿈 해몽해주세여 제발 제바루ㅜ

#꿈해몽좀부탁드립화성시 안녕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우방아이이유쉘아파 신한미지엔니다 #참새죽는꿈1 #흉몽인가요
답변 0 꿈, 해몽 17분 전
제발 도와주세요 ㅠㅠㅠ
좀벌레가 자꾸나와요 피톤치드를 뿌렸는데 똑같네요 계피원액을 주문했는데 계피원액을 어디다가 뿌릴까요? 이불에 뿌려야하나요? 아님 바닥에,,?아님 전체다 ? 어디서 나오는지를 모르겠어요 ㅠ 알려주신 다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아님 그냥 소독차를 한번 부르는게 좋을까요,,,?

제발 도와주세요 ㅠㅠㅠ
답변 0 곤충류, 거미류 17분 전
내공100 택시부활 차량 질문입니다 19세 이상 열람 가능
저희 아버지 께서 17년 9월에 택시를 뽑으시고 개인택시를 운영하시는 중이신데 차를 바꾸면 저한테 인수를 해주시겟다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일반인 LPI차량 인수 조건이 5년이상 운행한 차량으로 알고있는데 혹시 5년을 다 채우지 않더라도 인수를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하네요, 5년 미만으로 바꾼다면 위약금 같은걸 내는지도 알려주세요!

#택시부활 #택시부활차 #lpi차량 #lpi차량구매
답변 0 택시 17분 전화성시 안녕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우방아이이유쉘아파 신한미지엔
애니 제목좀찾아주세요
기억나는 내용이 똑같이생긴 마법사끼리 싸우는거였는데 설산에서 보이지않는검술을 쓰는검사도나오는데 노력으로 검술의1인자까지올라갔다했구 똑같이생긴 마법사 의 여자가 식물인간상태로 검사의보호를받는거까지 생각이나네요

답변 0 판타지, SF 애니메... 17분 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