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당정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당정마을LG2차

군포시 당정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당정마을LG2차

전문 잘하는 곳 추천 대행 후기 입주자 밴드 사전점검 사무실 상가주택  입주청소 업체 이사청소 피톤치드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 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 곳 문의 


 
내공60 군사학과 rotc
군사학과를 희망하는 고3입니다 군사학과를 가서 rotc 를 준비하려 하는데 다른 학과를 가서 준비 하는것보다 유리한점 이라고 할 수있은게 있을까요.. 내신은 3점 중반입니다

답변 0 기초군사훈련 17분 전
내공30 저는 중2 학생입니다이번에 전자사전을...
저는 중2 학생입니다이번에 전자사전을 하나 마련하려고 하는데요아랫글 보시고 이런 기능이 있는 전자사전좀 추천해주세요 1.값싸고 튼튼한 전자사전 (가격은 20만원대였으면 좋겠습니다.)2.영어발음이 되는 전자사전3.터치기능이 되는 전자사전4.동영상 기능이 되는 전자사전5.영어.일본어.중국어.한문 사전이 가능한 전자사전6.mp3기능이 되는 전자사전 꼭 저한테 맞는 전자사전을 찾아주세요!

답변 0 중국어 공부, 시험 18분 전
내공40 간단 일본어 질문
사실 어제 좀 무리였 군포시 당정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당정마을LG2차어서 괜찮아 実は昨日ちょっと無理だったからいいよ 안어색 한가요?? 그리고 無理だったから 無理だったので 차이점이 뭔가요?

답변 1 일본어 18분 전
여자친구생일선물 스와로브스키 사진첨부
저가 생일선물로 스와로브스키 브랜드의 목걸이를사려고하는데 보니까 전부다 플래팅 제품들이더라고요 플래팅제품은 변색된다고 하던데 여친이 선물받고 쓰다가 변색되면 기분나빠할까요?

답변 4 목걸이, 펜던트 18분 전
고1 통합과학-신소재 질문
C에 걸리는 전압은 무엇인가요?

고1 통합과학-신소재 질문
답변 0 과학 18분 전
제가 강아지의 "멍!멍!"하고 짖는 소리와 "으르렁"거리는 소리와 강아지가 저를 쫓아온적이 있었는데요
제가 강아지의 "멍!멍!"하고 짖는 소리와 "으르렁"거리는 소리와 강아지가 저를 쫓아온적이 있었는데요 전 이런 강아지들을 볼때마다 "개고기가 먹고싶어지네?"이런 생각들을 하거든요? 멍!멍!하고 짖거나 으르렁 거리거나 제가 강아지에게 쫓겨 도망다니면 충분히 그런 생각을 할수 있다고 다들 생각하 군포시 당정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당정마을LG2차십니까? 안하십니까? 제가 오죽하면 이런 생각을 했겠습니까? 그 망할 강아지가 짖지 않고 으르렁 거리지 않고 저를 쫒아오지 않았다면 속으로 "아, 개고기가 먹고싶어지네?" 이런 생각을 했겠냔 말입니다

답변 0 개, 강아지 18분 전
내공50 햄스터 취선 질문
현재 푸딩 햄스터를 기르는 학생입니다. 어느 날 햄스터 배꼽 위치에 황갈색? 딱지 같은 것이 보이길래 검색해보았더니 취선염일 수 있다고 하더군요. 그런데 취선염에 걸리면 햄스터가 식욕 부진, 설사 등의 증상을 보인다고 했는데 현재 그런 증상은 보이지 않습니다. 평소처럼 잘 나와서 활동하고 털도 뽀송뽀송, 빽빽하고 눈도 맑고 먹이도 잘 먹는데 걱정이 되네요.. 처음에 암컷으로 알고 데려왔는데 혼란스럽기도 하구요 햄스터를 여러 마리, 전부 다른 종류로 한 마리도 빠짐없이 평균 수명 이상까지 키워봤는데 이런 적은 처음입...

햄스터 취선 질문
#햄스터 #취선 #취선염
답변 0 햄스터 18분 전
택배 언제쯤 받을수 있을까요?
아니 계속 용인수군포시 당정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당정마을LG2차지구에서 멈춰있어요 언제쯤 받을수 있을까요?한진택배420582245926

답변 1 택배 18분 전
내공100 신경주사 (블록술)
허리디스크 때문에 병원가서 mra 찍은후 디시크판정받고 경막외 신경성형술(시술)을 받았습니다 하루입원하고 다음날 바로 퇴원했고요 그러고 이틀뒤부터 허리는괜찮은데 오른쪽 다리가 너무 당기고 아팠습니다 운전도 못할정도고 앉아있는게 힘들고 서있으면 차라리 덜 아프더라고요 그래서 시술후 4일뒤는 걷기조치힘들 정도로 아프길래 아침부터 병원을찾았습니다 근데 병원에선 신경주사(블록술) 맞으라고하여 맞고나오눈데 그전보다 아픈게 심해졌습니다 의사님은 신경주사 맞으면 3일은 더아플수있다고하는데 정상인가요???? 보통...

#신경주사 #블록술 #뼈주사 #디스크시술 #경막외신경성형술 #신경주사부작용 #신경주사장단점
답변 1 의료기관, 의료인 18분 전
꿈 해몽 좀 부탁드려요!
아무것도 한게 없는데 엄마가 저를 완전 때리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엄마가 제가 가장 아끼는 버즈(이어폰)을 버렸어요 그리고 다음 장소로 이동하면서 4명의 외국인이 저에게 영어를 가르치기 시작했어요 문제집 푸는 형식 이였는데 막 영어로 주식 관련된 용어들 나오고 너무 어려워서 제가 하기 싫어했어요 그랬더니 목욕을 못하게 하는 벌(?)을 내렸고 엄마는 그걸 보고 좋아했어요 그게 이틀정도 지속됬고 제가 책을 찢어버리면서 꿈이 끝났어요
 군포시 당정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당정마을LG2차
#꿈 #꿈해몽
답변 0 꿈, 해몽 18분 전
4대보험 들어가게되면 기존에 건강보험료 미납된거 어떻게 되는지 알고싶어요~
기존에 2년정도 건강보험료 미납된거 분할납부로 매달 납입중이고 이것말고는 현재 건강보험료 2회 미납상태입니다. 내일부터 다른일을 시작하는데 여기 4대보험이 들어가더라구요~ 보통 4대보험 들어가게되면 월급에서 대략 10%정도 나가잖아요? 이럴경우에 저같은 경우에는 기존에 분할납부로 납입하고 있는거랑 2회 미납되어있는 상태에서 월급받을때 더 많이 나가게 되나요?

답변 1 국민건강보험 18분 전
집이 기울더니 떨어져 물에 잠기는꿈
주택이 높은곳에 있었는데 거기에 저와 할머니(20년전돌아가심)가 있었는데 집이 균형을 잃더니 한쪽으로 기울어져 천천히 추락했습니다 다행히 저와 할머니 다친데없이 다 살았고 꿈에서 제 말로는 원래도 집이 좀 기울었었다네요 사람들이 몰려야 구경하고 도와주는 꿈였습니다 다른 꿈해몽보면 물색깔이 뭐냐 이런 얘기하던데 물색은 평범했구요 그와는 별개로(연이어 꾼 꿈임) 아기의 심박수가 정지되는 꿈는 꿈였습니다 실제아기는아니고 인공심박기? 같은 기계가 정지되는거였는데 그게 아기라네요 제가울거나한건 아니고 담담히 좀...

답변 1 꿈, 해몽 18분 전
양산 한의원 추천군포시 당정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당정마을LG2차
족심열증상이 있는데 양산에 잘 하는 한의원 추천부탁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