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입주청소 홍익동 오금동 이사청소 업체가 자체적으로 해요


목동입주청소 홍익동 오금동 이사청소 업체
 


 
 
골반염 때문에 항생제 처방 받았습니다. 의사선생님은 한달간 디에타민을 복용하지 말라시네요.. 아침에 디에타민을 복용했는데 항생제 주사는 맞춰주셨는데 디에타민이랑 항생제 시간차 두고 먹어도 되나요? 병원에서 처방 받은약 작성해두겠습니다. 디에타민과 같이 복용하면 안되는 약 있으면 알려주세요 영풍독시사이클린정100밀리그램 후라시닐정 락시러스캡슐 이모딘정 총 네개 하루 두번 처방 받았습니다.
 
다우니 고농축 엑스퍼트 실내건조 2L 섬유유연제이던데 다우니 섬유유연제 실내건조용 써보신분 답변부탁할께요. 다우니말고 다른제품 뭐 혹시 좋은거 있을까여? 온라인구매로 알려주세요.


작년에 3번 임신을 했는데 2번 유산되고 지금 3번째 임신중인데 유산확률이 높아 병원에서 누워있거나 입원을 하라고해서 어쩔수 없이 직장을 그만두게 되었습니다. 개인회생 3년확정 받아 현재 2.78회 미납 잔여회차 8회 남았는데 수입이 없으니 다달이 75만원정도되는 돈을 납입하기 힘들어 알아보던중 특별면책이라는 제도가 있던데 제가 특별면책이 가능할까요? 도움 주세요.
 
혹시 눈동자가 크면 눈건강에 문제있나요??빠른답 부탁드려요 내공 30
 이름을 한문좀 봐주세요
이름 한문좀 제목 그대로 봐주세요 성 나라정 목동 홍익동입주청소 오금동름 예절예 禮 깊을준 浚 이름 한잔 이렇게 해도 될까요?
  불나는 꿈 해몽
완전 다 기억나진 않는데 가스레인지 불에다가 물을 손으로 받아서 뿌렸는데 그러다가 갑자기 그 불이 펑! 튀어올라서 위에 환풍기 있는데까지 불이 번지고, 그러다가 갑자기 옆 싱크대 수도꼭지에서도 불이 펑! 하고 피어났어요 그리고 수도꼭지에서 물을 받아서 불을 끄려고 그 불을 만졌어요 안절부절 못하고있다가 엄마가 달려왔고, 저는 물을 받아서 불꽃에 쏟아부으려는 찰나에 잠에서 깼습니다 불들은 다 파란 불꽃이었습니다


  드라마스페셜 크레바스 사진첨부
드라마스페셜 2회에서 마지막 윤세아가 걷던곳 어디인지 아시는분 알려주세요~
  c++쉽게 풀어주세요
문제 무게가 서로 다른 k개의 추와 빈 그릇이 있다. 모든 추의 무게는 자연수이고, 그릇의 무게는 0으로 간주한다. 양팔 저울을 한 번만 이용하여 원하는 무게의 물을 그릇에 담고자 하는데, 한 쪽 그릇에는 물만, 다른 그릇에는 추만 담으려고 한다. 예를 들어 추가 3개이고 그 무게가 각각 {1,2, 6}이면 양팔 저울을 한번만 이용하였을 때 1부터 9사이 자연수에 대응하는 물을 다음과 같이 그릇에 담을 수 있다. 여기서, □는 물의 위치를 나타낸다. 1 : □:1 2 : □:2 3 : □:1,2 4 : x 5 : x 6 : □:6 7 : □:1,6 8 : □:2,6 9 : □:1...
 패션디자인과에 대해 알고 싶어요
제가 패션 브랜드를 만드는 게 꿈인데요 그래서 패디과에 진학하고 싶어요ㅠㅠ Q. 패디과에 진학하려면 조건이 필요한가요? - 어디서 들은 거였는데 입시미술을 해야한다고 목동 홍익동 오금동입주청소들어서 확실하게 알고 싶어요ㅠㅠㅠ Q. 패디과에 가기 전 꼭 해봤으면 하는 것들 있나요 아이폰 방금
야즈랑 판톤텐산 영양제 같이 복용해도 되나요?


피임약 야즈는 호로몬ㄸㅐ문에 복용하고 여드름때문에 판톤텐산 영양제를 복용 할려는데 같이 복용해도 부작용이 없는지 궁금합니다!
  의약품 방금
내공60 에어팟 프로 제조년월
에어팟 프로 살려고 하는데 제조년월이 뭔가요? 지금1월인데 몇월 생산제품을 사야하나요?
 
채택드릴게여
모르면 욕먹을수도있는건가요??????
 
거실 TV수납찾아요오오 사진첨부
사진이랑 똑같은 모델인데 색상은 갈색인 TV수납장? 선반? 찾아요ㅜㅜ이거 알고계시는분 댓글에 링크나 모델명 적어주시면 내공 드릴게요ㅜㅜ 꿈 해몽해주세요.
제가 꿈을 꿨는데요, 태양이랑 바다랑 합쳐져서 태양이 막 녹았는데 사람들은 다 살려달라고 하고 있고 저는 제 종교 신을 생각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사람들이 죽진않았어요. 태양이 다 녹아내리고 사람들은 안심하고 있었는데 파도가 높게 올라왔어요. 거기서 꿈이 멈췄는데 이건 무슨 꿈일까요? 참고로 전 초딩입니다. 6학년이요. 그리고 뭐 산경 안써도 되는 꿈이라면 그냥 신경안써도 되는 꿈입니다 라고 해주세요. 개꿈이라고 하면 기분이 나쁩니다. 그리고 잘 모르시는 분은 그냥 지나가주세요.


 노트북 업그레이드(건축학과) 19세 이상 열람 가능
제가 사용하는 노트북을 업그레이드 해서 건축학과 과제(포토샵,캐드 등..)?용으로 사용하려 하는데요 일단 제 노트북은 삼성노트북 5이고 정확한 모델명 및 목동입주청소 홍익동 오금동은 NT500R-5m K28L cpu: intel pentium 4415u 2.30hz ram: 8gb gpu: intel hd graphics 610 hdd: 1tb 입니다. 업그레이드를 하면 어느 정도로 해야하는지 그리고 비용은 얼마나 되는지 알고 싶어요..
 
답 
포경 발기통
포경수술 발기통 실밥풀면 없어지나요?
 
계란 한 판에 5만원
아는 분이 계란 한 판에 5만원 총 세 판 사서 15만원 주고 샀다는데 대체 무슨 계란이 한 판에 5만원 하나요..??

  게임 추천
STR, VIT, AGI 등등 이런 스텟 분배하는 게임 있나요???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최대한 많이
 제가 우체국 카드 주니어 통장을 쓰고...
제가 우체국 카드 주니어 통장을 쓰고있는데 중고거래를 하고싶어서 계좌이체를 해야하는데 계좌이체 어떻게 하나요? 그리고 우체국을 직접가서 계좌이체를 할 수 있나요?

   양인합살격인가요?
丁 甲 戊 乙 卯 申 寅 酉 여명인데 양인합살격인가요?


   wayv nct 샤오쥔 사진첨부
이 사진 도대체 출처가 어딘가요ㅠㅜㅜ 제발요ㅠㅜㅜ 너무 이뻐서ㅠㅠㅠㅠㅠㅠㅠㅠ울 덕주니ㅜㅜ 제발 알려주떼요ㅠㅠㅜㅜ

 쌍수 눈두덩이 얇으면
눈꺼풀이 실핏줄 보일정도로 얇은데요 재수술로 절개 하면 혹시라도 수술중 눈동자를 칼로 긁을 까봐 걱정이되요 ㅠㅠ그정도로 얇아요 입술피부처럼 엄청요 목동 홍익동입주청소 오금동 이래도 절개쌍수 잘할 수 있을까요? 칼로 찢는건데 아주아주 얇으면요 ㅠ
 사회초년생 수습기간 질문
제가 수습이 6개월 후 정규직 전환 조건으로 근로계약서를 작성했습니다 말이 수습이지 이미 정규직 확정받고 회사에서 돈 더 주기 싫어서 수습이 6개월입니다 제가 입사일이 20.7.24일입니다 6개월 후 면 21.01.24일까지인데요 월급은 5일 날이라 입사하고 얼마 안 돼 총 6번 급여를 받았습니다 수습이랑 정규직하고 월급 차이가 좀 큰데요 그러면 월급날은 2월 5일인데 24일 날 수습이 끝나는데 1.24~2.5일 수습종료날) 그만큼 차액을 지급해 주는 게 맞는 건가요? 아니면 7월에 입사한 걸로 돼서 수습이 1월 되자마자 끝난 건가요?
   오트밀 제품 추천할만한게 있을까요
다이어트를 위해 오트밀을 먹으려 합니다 굶어서 다이어트를 할 수는 없기에 찾아보니 오버나이트 오트밀이라고 해서 많은 분들이 드시더라구요 제가 귀차니즘이 심해서 그렇게 해먹을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괜찮은 오트밀 제품 있으면 추천 부탁드릴께요
 짧은 고민입니다ㅜㅜ 객관적인 답변 부탁드려요ㅜ
새벽에도 연락하고 게임하다가도 목동 홍익동 오금동입주청소 저한테 연락오면 잘 답장해주고 하루에 한번씩은 꼭 연락해요 근데 먼저 선톡은 잘 안합니다 사실 상대가 좀 많이 소심하긴해요 상대도 저한테 호감있는게 맞을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