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 주택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영광 주택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

전문 잘하는 곳 추천 대행 후기 입주자 밴드 사전점검 사무실 상가주택  입주청소 업체 이사청소 피톤치드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 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 곳 문의 




답변 0 미용실 19분 전
공인인증서 신랑꺼를 제폰에 옴겼는데..
신랑 돈관리를 제가 맡겠다구 했는데.. 신랑 공인인증서를 제꺼로 옴기면 된다고해서 옴겼는데 들어가서 로그인하니 1인 1기기에만 사용가능하다는거 같은데 <기업> 그럼 신랑명의의 폰이나 신랑폰에꺼를 등록해지해야되는건가요? 혹시 아시는분 알려주세요ㅠㅠ

답변 1 뱅킹, 금융업무 19분 전
초등수학문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초등수학문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곳 있을까요? 연산말고 유형위주에 문제로요

답변 1 수학 19분 전
내공50 양도소득세 질문드립니다
A주택 20 영광 주택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18년 12월 구입 (현재까지 실거주중) 공시지가 3억 넘음 구입당시 비조정 --> 2020년 조정지역됨 B주택 2021년 4월 구입 (비조정지역임) 공시지가 1억4천 질문 1. 위 현상태(1주택2가구) A주택 양도소득세 일반세율 적용인가요? 질문 2. B주택이 조정지역으로 될경우 A주택 매도시 양도세 중과적용이 되는건가요? 질문 3. 조정지역에 공시지가 1억미만 소형주택 추가 구입후(1주택3가구) A주택 매도시 양도세중과가 몇%적용인가요?

답변 2 매매 19분 전
내공100 제 사주 풀이 부탁드려요 !
삼합 해묘미..? 진오술 자축 어쩌구.. 사주에 대해 아무리 공부해도 모르겠더라구요ㅠㅠ 저는 삼합, 반합도 없는거 맞나용?? 암튼 제 사주 전반적인 풀이 부탁드려요...!! 기생팔자라곤 하던데,,

제 사주 풀이 부탁드려요 !
답변 0 사주, 궁합 19분 전
코카콜라 문의
우연히 본 코영광 주택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카콜라 스티커입니다 이사하면 인테리어에 쓰고싶어 찾는데 못찾겠네요 도와주세요

코카콜라 문의
답변 1 등산, 암벽등반 19분 전
내공100 휴대폰에있는 앱들이 갑자기 로그아웃되었습니다.
네이버웹툰 스팀 컬쳐랜드 이것들이 갑자기 들어가니깐 로그아웃이 되어있습니다 다시 로그인해서 들어갔는데 무슨 현상인가요? 셋 다 네이버이메일로 가입했습니다.(네이버메일로 가입한 몇몇 앱들은 로그인 되어있음)

답변 0 뮤직, 영화, 웹툰 19분 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답변 1 피부과 13분 전
내공50 엄마때문영광 주택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에 너무 화나요
제가 집 빌때 남사친 데려온적이 있었는데 떡볶이만 먹고 나가려고 했거든요?? 그때 부모님한테 걸린적이 있었는데요 엄마가 그뒤로 일주일에 한두번씩 "아무도 집에 데려오지마라 착해보여도 나쁜사람일수 내공50 멧돼지와 시체 꿈
꿈속에서 티비를 보고있었는데 큰 사고가 난 곳 같았고 넓은 공간에 시신들이 피를 흘리고 쓰러져있었고 시신을 각자 가족들이 찾고있는 모습이었습니다(제가족아님) 그중 멧돼지가 시신쪽으로 어슬렁 거리니까 해당 시신의 유가족들이 멧돼지를 쫓아내려고위협했고요 저는 어떤 유가족이 자기 아들의 시신을 들고 저에게 인사를 시켰습니다 시신에서는 피가 계속 흐르고있었어요. 그러고 깻는데 뭔가 찜찜하네요..

답변 0 꿈, 해몽 23분 전
내공50 왼쪽손이 화재로 녹아 없어지는 꿈 19세 이상 열람 가능
꿈에서 제가 오른손만 계속 쓰고 있더라구요.. 그리고 화재가 났는데 다행히 전 무사히 살았고 다른 집 창문에서 반대편 화재난 곳의 사람들이 탈출하려고 뛰어내리는걸 보면서 응원하고 있다가 무심코 왼손을 봤는데 녹은거처럼 피도 안나고 왼손이 아예 없어져 있었어요 그리고 왼손이 원래 손가락 6개였던걸 생각해냈어요 순간 남자친구랑 어떻게하지 인조손 껴야하나 이런나를 만나주었구나 생각하며 꿈에서 깼어요 그남자친구랑 헤어진 상태인데 관련이 있는걸까요?

#해몽 #해몽풀이 #해몽부탁드려요
답변 0 꿈, 해몽 23분 전
내공100 브레이영광 주택 입주청소 이사청소 업체크드럼이랑 라이닝교체했는데
부레이크를천천히 밟으면원래이런소리가나나요?? 서있는상태에서 천천히 브레이크띄면 이래요

#지식iN동영상질문 #동영상질문
답변 0 자동차관리 23분 전
내공10 우선, 예전답변에 질문답변외에 내용을...
우선, 예전답변에 질문답변외에 내용을 읽고나서 상당한 실력자이시기에 질문을드리는데요.. 적으셨던내용은 간략하게 읽어보았는데. be,have가 1차조동사로 쓰였고 분사가 동사역할을해서 조동사 본동사 라고 하신건데, 그게 이제 이해가 좀되는거같네요, 어느 카페에서 보길 분사라는 한자의 정의로는 동사가 될수있다고한다는데,잡소리가 길어졌네요... 1차조동사란걸 이해하고난후에는 어느정도의 문법 의문점은 해소가되었는듯하네요, 형식을 결정한다던지, 그런데, 궁금한게 안풀리는게 좀있네요..1.먼저 be have가 조동사로 쓰일경...

답변 1 영어문법 2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