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입주청소 광장동 능동 이사청소 업체로 투명해요


광진구 입주청소 광장동 능동 이사청소 업체
 


 
  
1년에 한번씩 꼭 새벽에 큰 소리가 납니다. 오늘 아침 새벽 6시에 자고 있었는데 부엌에서 엄청 큰 소리가 쾅 하고 들렸네요.소리가 부엌 탁자에서 소리가 난것 같네요. 작년에도 화장실에서 변기통 뚜껑 떨어지는 소리가 엄청 크게 났네요.(2번이나 3분후 또 떨어졌네요) 도둑이 들었나 확인도 해봤지만 없어서 그냥 잤네요. 집은 가족이랑 살고 있네요. 오늘일 소름이 끼쳐서 글 올립니다... 탁자에서 엄청나게 큰소리로 콰가거ㅏㄱ 소리가 났네요... 나무 쟁반으로 세게 친 느낌이였습니다... 대체 이런 일이 왜 일어나는...
 
안녕하세요~ 2021년 4월 중하순부터 5월초순 이사예정입니다 1970.3.20 양.여자 광진구 살고있고 동작구로 알아보는 중인데 어떤가요? 전세이전입니다. 도움 부탁드려요~

 

 

 

 


 
제가사는집에 달팽이가 있어더라구요. 저대로 두면 죽을수있겠다 싶어서 집어서 집에 큰화분이 있길래 거기에 올려두었거든요. 올려둘때 껍질이랑 광진구 광장동입주청소 능동랑 분리되서 중간에 눈마주치기는 했는디 금세 껍질로 다시들어갔습니다. 그리고 달팽이가 빠르게 화분의 흙안으로 들어가는 꿈이엿습니다. 달팽이는 느린데 꿈속의 달팽이는 빠르게 안으로 들어가서 좀 신기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고도 기억이 생생해서 어떤꿈인지 궁금합니다. 해몽부탁드려요~~

  
안개 낀 시골2층집 넓은 돌멩이가 깔린 마당에 검고 피닉스처럼 불이 살랑거리는 털을 갖고 있고 코 부분이 가로로 자그마하게 하얀 털인 말이 내 말을 잘 듣는듯 하다가 어쩌다 나무위로 올라갔는 지 제가 나무 위를 바라볼 때 커다란 말의 다리가 보이더라고요. 말이 굉장히 멋있더라고요..

  
제 트친이 포타에 집짓고 왔다고 했는데 그게 무슨 뜻인가요...? 포타가 포스타입인 거는 아는데 집 짓고 왔다는게 뭔 말인지 모르겠습니다...


아침에 일어 나서 화장실에 갔는데 물이 안나오네요 그래서 확인 해보니 전체적으로 물이 안나와요 보일러는 돌아가고 있구요 그래서 안방 화장실을 봤더니 물이 역류 되어 있고 다용도실에도 물이 역류 되어 있습니다 이럴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동파 방지 열선 같은게 있던데 이미 얼어서 안되는 상황이니 효과도 없을것 같고.... 검색 해보니 수도배관 안으로 넣어서 해동 하는게 있는것 같은데 그걸로 하면 효과가 있을까요? 또 수도배관 안으로 넣어서 해동 하는 제품도 있으면 좀 알려 주세요

\
어제 출근하고 저녁에 퇴근했는데 밥하려고보니 냉,온수 수돗물이 모두 안나옵니다 화장실 샤워기 변기도 모두요ㅜ 세탁기 물도 안들어가네요.. 광진구 광장동 능동입주청소는 깨지진 않았지만 바늘이 움직이지 않는 상태이고 그전에도 뽁뽁이와 옷가지로 채워놓긴 했는데 혹시나 얼은건가 싶어 핫팩으로 채워놓고 계랑기옆 수도꼭지 돌려봤는데요 수도꼭지는 돌아가나 물이 나올생각이 없네요ㅜ 일단 보일러는 돌아가고 있어서 안끄고있구요 어제 저녁에 드라이기도 말려보고 핫팩도 해놨는데 짐까지 물이 안나오고있음 제가 어디를 더 봐야할까요? 오래된 빌...


보시는 저 관은 개수대에 물이 흘러내려가는곳인데요 물을 쓰지도 않고 있는데 저곳에서 갑자기 물이 역류했고 기타 다른곳에서 물을 사용해도 저런 현상은 전혀 없었구요 혹시 이유가 뭔지 아시는분이 있을까 해서 여쭤봅니다


아들 둘 유부남인데 친구결혼시 전인지 저희집에 모여있었는데 똥이 마려워서 화장실에 가서 한덩이늘 싸고 물을 내렸는데 물이 안내려가서 변기를 보니까 황금색똥이 가득차있었고 변기에 걸쳐서 밖으로 나와있는 거도 있어서 손으로 그냥잡고 변기에 넣으면서 깼는데 무슨 꿈일까요?


살색 지네가 신랑 얼굴을 파고 들어갔습니다 무슨꿈일까요.. 그리고 새끼 쥐들이 거실에 쫙 깔리고 이상한 벌레들이 점점 늘어났습니다.. 꿈 해몽 부탁드려요


안방안에 있는 화장실입니다. 이틀전부터 한쪽 벽 타일에 물기가 생기고 있습니다. 어떤 문제로 생기는건지 아시는분 계실까요? (날씨가 광진구 입주청소 광장동 능동 추워져서 그런건지(서울입니다.), 3~4일전부터 안방에 가습기를 사서 틀고자는데 이 문제도 영향이 있을까해서 적어봅니다. 참고로 두 가지 경우를 제외하고 안방 집안환경이 변화된게 없네요)

\
오늘 배달 되나요? 확실히 아는분만 주시요


어느샌가부터 후방 블랙박스가 작동되지 않더라구요 ㅠ불도 안들어오고 선다시 꼽아봐도 안되구 수리해야 할것같은데 대전에서 수리가능한지점 있나요?? 없다면 가까운 지점이라도 ㅠㅠ


냉수, 온수 ... 수도꼭지를 틀었는 데 다 안나오네요...ㅠㅠ 난방은 됩니다. 보일러는 작동하고 바닥은 따뜻합니다. 근데 물이 안나와요. 어찌해야할까요 ? 헤어드라이기만 들고 어찌해야하나 하고 있네요.


맨위에 물통비움 표시 옆에 별과물방울 표시는 왜 뜨는 건가요? 뜨가 안뜨다가 하는데 지금 제습이 잘 안되는 것 같네요 오래된 제품이라 검색해도 안나오네요 ㅠㅠ


제가 기숙사 신청해서 기숙사에서 살게 될 것 같은데 벌레가 엄청 많이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제가 벌레 진짜 절대 못보고 너무 무서워하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너무 무서워요 제가 들어가는 기숙사는 신관도 아닌데...ㅠㅠ 창문 광진구 광장동 능동 입주청소도 안열어도 벌레가 들어오나요? 없는것에서 갑자기 생물이 생길수는 없잖아요 제가 창문 한번도 안열고 기숙사 문도 잘 안열고  맨날 하면 벌레 안볼수있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