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현동입주청소 인헌동 청림동 이사청소 업체가 활동해요


성현동입주청소 인헌동 청림동 이사청소 업체
 


 
 


  
어제 밤 부터 물이 시원치 않게 내려가는데 막힌줄 알고 오늘 뚫어뻥으로 여러번했는데도 안되네요..예전에 막혔을땐 한번에 뚫었는데.. 근데 거실화장실 말고도 안방 화장실도 물이 잘 안내려가고.. 저희집은 3층빌라 3층입니다.. 중간 어디에서 막힌걸까여

 
이가 색이 변햇서요ㅠㅠㅠㅠㅠ 어그로 아니구요ㅠㅠㅠㅠㅠ 솔직히 뺄 타이밍놓쳐서 덧니도 나고 이제 아래 이가 계속 위로 올라오고 있어요ㅠㅠㅠ 근데 제가 이를 진짜 많이 빼봣는데이이렇게 역대급으로 아프고 미칠 것 같은 건 처음이었어요 피도 엄청 나고 휴지를 백 장을 쓴 것 같습니다.. (화질 개 똥똥구리네요)

 
세대주가 이사갈시 질문?
현재 제가 세대주입니다 세대원으로는 부모님이 계시고 직장때문에 혼자 이사가게되는데 그러면 이사오기전집은 누가 세대주가 되나요??

  2020년 년말정산은 언제부터 시작하는가요
2020년 녀말정산은 언제부터 할수있나요

 
 
가정집인데요. 창틀이나 유리나 문틀 사이를 보통 실 성현동 인헌동입주청소 청림동리콘으로 마감을 하잖아요. 근데, 전에 썼던게 실리콘건으로 쓰는 건데, 테이프로 봉해놨는데도 6개월 정도 지나니까 안에까지 완전 굳어서 완전 못 쓰겠더라구요... 굳는 건 알았지만... 실리콘건으로 쏘는 실리콘 말고, 다이소 가면 홈실리콘이라고 치약같이 짜서 쓰는 것도 있잖아요. 그것도 한번 개봉하고 나면, 6개월 지나면 완전 굳어버리나요? 실리콘은 결국 개봉후 1개월? 정도내에 다 굳어버리는 거죠?

 
자취가 처음이라 재활용같은거 분리수거 이런거 어려워서요ㅠㅠ

 
이거 뭔가요??
뭐에쓰는물건인가요

 .
난방이 별로 따뜻해지지 않아서 기사님 불러서 배관청소 및 정유량밸브를 교체했는데 여전히 집이 많이 따뜻해지지 않네요ㅜ 기사님도 어쩔 수 없다고 하고 가셨는데 해결 방법이 없을까요?

  하수구 관통기가 끼여서 안나와요
화장실 하수구가 역류해서 관통기를 넣고 돌렸는데 들어는 갔는데 .. 막힌게 뚫어지지는 않았는데 .. 관통기가 하수구 입구 쪽에서 막혀서 안나오는데.. 뺄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ㅠ.ㅠ ... 참 곤란하네요 ,,. ^^;;

 
20년도 12월 초에 신축으로 이사를 했습니다 산지 한달됬고요 집에 문제가 생긴지는 2~3주됬습니다. 신축이라 다른 주변 월세집보다 조금 더 주고 계약했고요  성현동 인헌동 청림동입주청소근데 들어와서 살다보니 문제가 생기더라고요 투베이인데 신발장 밑에 물이 고이고 방에 붙박이장이 있는데 거기에도 물이세고 침대가있는 벽쪽 구석에도 물이 고여서 곰팡이가 쓸었어요 집주인이 모자관계 두분이 하시는데 어머니는 마른 수건으로 닦아서 생활해보라는 식으로 말씀하시고 환기 자주 시키라고만 하시고 아들분이 사람을 불러주셔서 신발장을 뜯어봤는데 성인 가...

월세 집하자문제 투베이 하자 집주인 계약해지 월세계약해지
 .
조사 이다는 있는데 조사 다는 왜 없죠?? 수박이다 사과다 이렇게 받침의 유무에 따라 달라지는 게 아닌가요??

 
등촌동 강변샤르망 오피스스텔 전용 19평 부분 인테리어 견적부탁드려요~ 평면도상 거실겸침실은 없는 트여있는 공간입니다. 욕실 공사를 하고 싶은데 시간이 별로 없어서 요즘 한샘에서 진행하는 클린 리폼처럼 세면대 욕실장(슬라이드형) 거울 변기 액세서리 교체하고 타일 깨진곳 있다면 보수, 줄눈이 시공 하고 싶어요. 샤워부스가 있는데 샤워부스 제거가 가능할지.. 물론 티 안나게 깨끗하게 하고 싶어요. 주방도 한샘에서 요즘 클린 리폼 해주던데.. 전체 시트지 작업하고 싱크볼(스퀘어), 수전, 배수구 교체.. 외에 또 교체해야할...

부분 인테리어 견적
부분인테리어 비용
 1  3
3일동안 좀비꿈이 이어질때
약3일동안 꿈을 꾸는데 내용이 갑자기 좀비가 생겨서 안방에 갇히고 1층에 내려가서 먹을것 구해오는 내용인데 3일동안 비슷하게 꿈을 꿨어요.항상 안방에서 시작하고 분명 어제 유치원에 들려서 먹이를 구하는 꿈을 꿨는데 오늘 꿈에서 밖 성현동 입주청소 인헌동 청림동에 나갔더니 "유치원에 들려서 먹이를 구했구나"라고 생각이 들더라고요...살짝 기억이 안나는 부분이 있어서 좀 허술할수도 있지만 혹시 왜 이런지 아시는 분있나요?
 .
곰팡이가 피었는데 어떻게 제거하나요? 집주인한태 연락하면 되나요 ?

 
경동나비엔 사용중이고 설명서에는 따로 해결법이 적혀있지않아서 질문해봅니다 사진의 동그라미 표시있는 구멍에서 물이 새며 줄~ 나왔다가 멈추고 조금 있다 또 나옵니다 호스를 따라가 보니 배수구로 배출되는 호스던데 혹시 날씨가 추워서 호스가 얼어 배출이 되지않아 역류를 하는거일까요?.. 해결방법 아시면 도와주세용

경동나비엔 배수구 호스에서 물이 샘
 
불이 켜지지않아서 앞유리 제거하고 속이사진과 같이되서 어떻게탈착하는지? 또 전체를교체하는지 일부만할지 조언을부탁합니다.

 
30 이런 코팅된 종이박스도 분리수거 가능한가요?
재활용 종이 중 코팅된건 안된다고 본 것 같아서요 이 박스 재활용으로 분리수거 가능한가요?

 
날씨가 급격히 추워진후 갑자기 물탱크에 물이 안차요 물채우면 물도 잘 내려가고 물소리라던지 그런것도 없거든요 혹시 날씨가 너무 추워서 그런가 싶다가도 세면대나 샤워기는 잘 나오는데 변기만 그래서요 ㅜㅜ 날씨가 추워서 얼은걸까요?? 아님 그냥 고장인까요?? 2년도 체 안쓴 신축아파튼뎅.. 불량인가요.. ㅜㅜ

 
저희가 2월 설날 지나서 이사할 예정 성현동 인헌동 청림동 입주청소인데 알아두고 가면 맘이 편할거 같아서 여쭈어봅니다!! 이사 날짜 좀 봐주시면 감사합니다~~ 1990.11.17 (남편)-음력 1989.12.07(본인)-음력 2015.08.11 (아들)- 양력 손없는 날짜도 같이 봐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