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암동입주청소 홍은동 옥수동 이사청소 업체가 일해요


상암동입주청소 홍은동 옥수동 이사청소 업체


    카톡 상담 사례
 
액정에 IC카드를 제거해 주세요..라는 문구가 떠있는데 어찌 사용을해야하나요? 아무것도 작동이 되지않아요. 카드는 없는상태이구요.
 
나무 몰딩위에 시트지가 붙여있어서 사진처럼 스위치 있는 부분에 얼룩이 생겼어요 방문같이 넓은 면도 시트지 작업이 되어있는데 어떻게 제거 할수 있을까요 아님 시트지 위에 시트지를 다시 붙일수 있나요? 집 전체가 시트지 작없을 해놔서 막막하네요
 
빌라3층이고요 싱크대랑 세면대에서 물을 쓰면, 화장실 하수구로 물이 역류합니다. 그리고 물이 천천히 빠집니다..막힌거겠죠?.? ㅠㅠㅠㅠ 비용 대략 5-10만원이면 해결되겠죠?

 

 

 


수성연질폼 쓰레기처리방법어떻게하나요
 
변기가 막혀있어서 뚫어뻥을 사용했는데 계속 상암동 홍은동입주청소 옥수동을내리면 물만 차고 내려가진 않아요 물통에 물도 들어옵니다 그런데 뚫어뻥을 하다 저 부분에 구멍이 났는지 물을 내리면 저기로 물이 샙니다.. 변기에 물을 인위적으로 부으면 새지않고요 어찌할 방도가 없을까요? ㅜㅜ 드라이기나 뜨거운물 부어봤는데도 힘드네요..
 
천안에서 영동군으로 이사가는데 원룸에서 원룸으로 가는 거라 1톤까진 필요없어서 콜밴 이용하려고합니다. 큰가구는 없고 접이식 책상, 스탠드형 옷걸이가 그나마 큰 거에요 그거 제외하곤 박스 5개 안으로 나올 거 같아요 콜밴 비용이 얼마나 들까요?
 


냄새 말고는 딱히 신경쓰이는게 없는데 그리고 다이소 곰팡이 제거제는 뿌리면 흘러 내린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곰팡이 핀자리가 책상 쪽이어서 이거 가만히 나두면 엄청 번질까요?
 
엄청작아요 좁살보다 작고 처음엔 쌀벌렌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여기저기 바퀴벌레 약을 쳐놨는데 약쳐놓은곳에 가서 옹기종기 모여서 죽어있어요  드릴게여
 
물티슈로 닦아봐도 안닦이더라고요 버려야할까요?
 
후라이팬 설거지를 아무리 해도 사진과 같이 하얀 부유물이 떠다녀요.. 거짓말 안하고 키친타올로 몇번 닦은뒤, 세제로 씻기고, 뜨거운물에 담갔다 뺀 뒤에 흐르는 온수로 50번은 닦았는데도 눈에 보이는 하얀 부유물이 계속 떠다녀요.. 사진보다는 실제로 보면 저것보다 더 심해요.. 가까이서 자세히 보면 하얀색 띠? 같은게 기름처럼 움직이는데, 후라이팬들은 원래 다 이런가요??ㅠㅠ
 


봄동 벌레!!!
이거 뭔가요? .. 깨끗히 씻옷다고 생각 했는데 벌레인가요..? 너무 마니 먹어버렸어요 ㅜㅠ̑̈ 으악 이거 벌레 맞나요? 찝찝해뇨 ㅜ
 
새로 이사 들어왔는데 나머지는 다 깔끔하고 세면대에 초록색 녹슨 듯한 초록색 곰팡이가 있어서 작은 부분이라 제가 처리하려고 곰팡이 제거제를 사서 사용했는데요. 수세미로 닦으니까 초록색은 없어졌는데 갑자기 갈색으로 녹슨 듯한게 확 퍼지더니 상암동 홍은동 옥수동입주청소 지워지지도 않네요,, 이런 경우는 어떻게 처리해야하나요?
 
디오디너리 나이아신아마이드 제품을 저녁에만 사용중인데요~ 나이아신아마이드 바른 후에 빛(핸드폰 불빛,형광등) 보면 안되나요? 나이아신아마이드 햇빛도 보면 안되나요? 레티놀은 빛 보면 안된다고 하는데 나이아신아마이드도 같은지 궁금하네요!
 
책상을 버리려고 하는데요 뭘 사서 종이 붙여서 내놔야 한다는데 어떻게 하는건가여.. 그리고 다리는 다 분리해서 내놔야 하나요? 그냥 쓰레기 버리는 곳에 내놓으면 되나요?
 
수박을10조각으로썰면 최대몇조각나오나요?

 


오래된 저층 아파트에 살고있는데요 1층에 식당 카페 등 상가가 있고 천장이 합판으로 대어져 있다고 하더라구요? 집의 특성상 벌레가 잘 꼬일 수 밖에 없는 환경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집에 애집개미가 엄청 많네요. 집안 구석구석 없는 곳이 드물어요. 제가 이 집에 산지가 7년째인데 한 3년정도 전부터 이 집개미들이 대량 출몰한 것 같네요. 그 전에는 바퀴가 살았던거 같아요 갈색 작은 바퀴 새끼를 종종 목격했었거든요. 어디서 개미랑 바퀴는 천적이라고 본거같은데 그래서 그런지 신기하게도 그 뒤로는 집바퀴를
 
집에있던전구인데 불이안들어와서 전구규격이 궁금해요
 
얼마 전에 변기가 막혀서 (원래 수압은 쌤) 인터넷에서 에어 뚫어 뻥을 구매해서 변기를 뚫으려고 했는데 에어 뚫어 뻥 앞에 끼우는 고무캡이 변기 구멍으로 들어가더니 그대로 내려가 버렸네 상암동 입주청소 홍은동 옥수동요 ㅜ 당연히 변기는 안 뚫렸어요ㅜㅜ 그래서 변기 수리 기사님을 부르려고 하는데 비용이 어느 정도 드는지 궁금해서요ㅜㅜ 수리할 때 변기는 뜯어봐야 하나요 ,,? 집에서 제가 할 수 있는 방법은 없겠죠?
 
반수생거북이 수중히터에서 냄새가 나요.. 약간 탄냄새?히터냄새 랄까? 물도 많고 밖으로 튀어나와 있지도 않은데 왜이런걸까요 걱정입니다
 
쳤는데 너무 얇아서 부서져버렸는데 수리 비용 어떻게 얼마 지불해야하나요 ㅠㅠ 수리 과정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수면중 체온이 상승합니다. 특히 새벽에 체온이 올갑니다 온돌방에 누워 있는것 처럼 땀이나고 바닥과 접촉되는 부분이 더 심한 느낌이 듭니다. 침대나 쇼파에서도 같은 느낌이구요.
 
두달전 즈음에 한샘 욕실 공사를 하고 잘 사용중입니다 근데 4~5일전부터 간헐적으로 "드득" 소리가나요 접착된 무거운 물체가 조금씩 뜯어지는 소리 같은 느낌 (남편은 처음에 윗집과 욕실 천장 사이에 물떨어 지는 소린가? 하더라구요) 지금 생각해보니 욕실벽을 기존 벽에 붙이는 공사를 했는데 혹시 그게 떨어질수도 있나요?
 
올해 이사 예정인데 안좋은 방향이 있나요? 남편이랑 둘다 소띠 입니다
 
종이로 막대를 접었는데 바로 구겨지더라고요 상암동 홍은동 옥수동 입주청소통크게 걸고 채택은 실험하고 합니다 채택안하는경우1.고정이 안돼고 무너질경우 2.일주일후에 을 남기는경우등 빨리 해 주세요 고정돼는 막대접기
 
문틀 부분에 있는 장치는 현재 빠진 상태입니다. 수리가 가능 한 상태인지요? 가능하다면 어떻게 수리를 하면 될까요 현재는 문을 닫아도 바람불면 열리는 상태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